소니 광고 시리즈의 완결편! 소니 워크맨의 TV 광고를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지난번 브라비아와 사이버샷에 이어서 이번에는 소니 워크맨의 재미있는 TV 광고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소니 브라비아 TV 광고의 상상력, 우리가 소니를 기대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소니 사이버샷의 매력적인 해외 광고 시리즈!

최고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소니 워크맨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스타일지기와 함께 TV 광고로 표현한 소니 워크맨의 사운드를 만나러 가보실까요? ^-^





#. 음악으로 하나가 되다!


일본 유명 영화배우 겸 모델인 아라가키 유이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었던 소니 워크맨(NW-S644)의 TV 광고입니다.
한적한 도시의 강변에서 노래를 흥얼거리는 모습이 멜로 영화의 한 장면 같습니다.


소니 워크맨의 OLED 액정의 밝고 선명함을 나타낸 영상으로 춤을 추고 있는 댄서의 모습과 바닥에 튀기는 물방울 하나까지도 선명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 남자가 멋지게 스튜디오에서 바이올린을 연주합니다. 자신이 연주한 바이올린 소리를 들으며 도심 속을 걷고 있는 모습에서 음악가의 열정이 보이지 않으신가요?


NWZ-A840의 측면을 암벽 등반하듯 오르고 있는 밴드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 광고는 소니 워크맨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보여줍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물론 최고를 자랑하는 소니 워크맨의 음질을 밴드의 실감나는 연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소니 워크맨의 해외 광고를 보셨습니다.

국내에서도 다양한 TV 광고가 있었는데요.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영화배우 류승범 씨의 출연으로 화제가 된 소니 워크맨 X1000 광고가 있습니다.


스타일지기는 류승범 씨의 현란한 디제잉 솜씨로도 화제가 된 이 광고 촬영 현장을 소개해 드리기도 했습니다.
>> 류승범의 소니 워크맨 광고 촬영 현장 - 류승범의 디제잉 실력을 확인하다

요즘 음악을 소재로 한 방송이 주를 이루고 있는데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소니 워크맨으로 여러분들도 음악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요? ^-^

소니 스타일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1.03.30 01: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재미있는 광고들이 세상엔 참 많은듯 해요 ㅋㅋㅋㅋㅋ

  2. kms007601 2011.03.30 12: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류승범씨 나오는 광고가 제일 멋진거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