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캠핑의 계절을 맞아 시작된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 캠핑 체험단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4월 28일에는 최종 선발되신 MP-CL1 캠핑 체험단 14분을 모시고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스타일지기도 그 자리에 함께했는데요, 훈훈한 봄의 캠핑 느낌이 물씬했던 그 현장을 소개해 드립니다. 

발대식 장소는 경리단길의 한 루프탑 레스토랑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텐트형 지붕에 통나무로 만든 의자, 원목 테이블을 보니 서울 시내가 아니라 교외의 어느 캠핑장에 와있는 착각이 듭니다.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면서 MP-CL1 캠핑 체험단 여러분들이 한 분씩 방문하기 시작합니다. 아무래도 관심 분야가 비슷하다 보니 금방 친해지시나 봅니다. 식사와 함께 행사장에 설치된 모바일 프로젝터 MP-CL1과 콜맨 텐트 세트들을 살펴보며 계속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더라고요. 

날이 어둑어둑해지고, 설치해둔 콜맨 텐트도 본격적인 캠핑의 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텐트 앞에는 h.ear go 블루투스 스피커와 함께 캠핑등이 켜지고, 텐트 안에 설치된 스크린에는 MP-CL1을 통해 영화가 상영되었습니다. 

식사를 마친 후, 오디오&미디어 사업부 김태형 부장님의 환영사로 발대식을 시작했습니다. 김태형 부장님은 ‘본격적인 캠핑 시즌을 맞아 체험단 여러분이 공유하는 MP-CL1의 다양한 활용법과 체험기가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며, 아울러 ‘제품특성과 기능에 대한 여러 가지 의견을 듣고 싶다’는 내용으로 인사말을 건넸고, 이후 본격적인 행사를 위해 루프탑으로 이동했습니다. 

준비 시간에 보았던 루프탑이 이제는 정말 캠핑의 밤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MP-CL1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이창열 Product Manager가 현장에서 직접 MP-CL1 모바일 프로젝터를 태블릿 PC와 연결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스크린 미러링을 통해 태블릿 PC와 순식간에 연결된 MP-CL1. 캠핑 현장에서 케이블 찾느라 뒤적거릴 필요 전혀 없겠는데요? 3,200mAh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약 2시간 동안 별도의 전원 케이블을 연결할 필요 없이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스크린 미러링을 통해 태블릿 PC의 발표자료를 띄운 모습. 손바닥 크기의 프로젝터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은 3.35m 정도의 좁은 공간만 확보돼도 305cm 크기의 대형 화면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1920X720의 와이드 HD 화면도 다른 모바일 프로젝터와는 비교할 수 없는 장점입니다. 

기존의 프로젝터와 달리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은 소니가 개발한 고유의 기술인 LBS 방식을 채택해 화면 어디나 고른 밝기를 유지합니다. 

이 방식은 RGB 레이저를 화면에 직접 스캔해 보다 정확한 컬러와 초점으로 영상을 투사해 주기 때문에 풍부한 색감에 높은 화소와 명암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에 굴곡이 있거나 거리가 달라도 모든 영역에서 초점이 정확히 맞는 포커스 프리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창열 Product Manager의 열띤 프리젠테이션이 끝난 후,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콜맨의 김형식 과장이 콜맨 텐트 설치법에 대해 설명하였습니다. 이번 MP-CL1 체험단에 선정된 블로거 여러분은 MP-CL1 모바일 프로젝터와 함께,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콜맨의 ‘오아시스 스트로베리 텐트’를 대여받아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소니 모바일 프로젝터 MP-CL1을 체험하게 될 것입니다. 

공식적인 행사가 끝난 후에도 체험단 여러분은 MP-CL1에 대해 궁금한 점과 제품의 특징, 활용법에 대해 끊임없이 질문을 주고받았습니다. 체험단 여러분들의 열띤 관심만큼 다양한 체험을 통해 MP-CL1의 매력을 마음껏 즐기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상, 소니스타일지기였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한윤경♡ 2016.05.03 15: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체험단 여러분 넘 부러워요 담주에 캠핑예정이어서 많이 기대했는데 말이죠 담기회에 꼭 함께하길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