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스타일지기입니다. 


디지털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로 음악을 소비하는 시대. 하지만 여전히 많은 분이 좋아하는 뮤지션의 CD를 구입하고 라디오에서 흘러나오는 멜로디에 귀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오늘 여러분과 함께 만나볼 소니 CFD-S70은 CD와 카세트, 라디오가 전해주는 아날로그 감성을 모두 채워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세련되고 컴팩트한 디자인, 편리한 인터페이스

 

CFD-S70은 CD와 카세트, 라디오를 모두 감상할 수 있는 포터블 오디오 플레이어입니다. 블랙/화이트 두가지 컬러의 CFD-S70은 이전 붐박스의 아날로그 감성과 세련된 스타일이 조화된 제품으로 실내 공간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모든 기능 버튼을 제품 전면에 배치해 한눈에 기능을 파악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포터블 핸들도 제공해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원이 없는 곳에서도 OK! 6개의 C형 배터리를 넣으면 CD 약 8시간, 카세트 테이프 약 13시간, FM 라디오는 약 19시간 동안 연속 재생할 수 있답니다. 


 

CD와 카세트, 라디오로 즐기는 감성의 음악

 

CFD-S70의 CD 플레이어는 일반 오디오 CD는 물론 CD-R이나 CD-RW에 기록한 오디오 CD/MP3 CD 모두 재생할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의 홈 파티 등에서 예전에 만들어놓았던 추억의 컴필레이션 CD를 들으며 그 시절의 추억을 떠올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오랜 세월 듣지 않았던 카세트 테이프를 하나씩 열어 CFD-S70으로 플레이해 보세요. 카세트 테이프 특유의 따스한 톤으로 듣는 음악에는 또 다른 추억의 향기가 묻어 있을 거에요. 

CFD-S70은 FM과 AM 라디오 주파수를 최대 30개(FM 20개, AM 10개)까지 프리셋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자주 듣는 채널 3개까지 즐겨찾기 버튼에 저장해 바로 이동할 수도 있어요. 다양한 장소에서 잡음 없이 라디오 주파수를 잡을 수 있는 접이식 안테나도 내장하고 있습니다. 라디오를 들으며 잠드는 분들을 위한 슬립 타이머도 제공합니다.


 

MEGA BASS와 베이스 리플렉스 스피커 시스템, 파워풀한 저음의 근원

 

어찌 보면 지금은 주류가 아닌 ‘이전의 미디어’를 재생하는 CFD-S70이지만, 그 성능만은 현재 진행형입니다. 최대 1.7W+1.7W 출력의 80mm 대구경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을 탑재했으며, MEGA BASS 기능과 함께 저음 성능을 극대화 시켜주는 베이스 리플렉스 스피커 시스템을 통해 웅장한 저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측면 AUX 단자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MP3 플레이어를 연결해 CFD-S70을 스피커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소니의 포터블 CD 카세트 라디오 플레이어 CFD-S70은 이러한 아날로그 감성을 전하는 훌륭한 매개체가 되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은 저도 오랜만에 아이유의 <꽃갈피> CD를 꺼내어 들어봐야겠네요.


이상, 소니스타일지기였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