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12월 9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MDR-1000X',  'MDR-1ABT' 등 해당 블루투스 헤드폰·이어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블루투스 스피커 SRS-X11,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 휴대용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소니 헤드폰과 함께 크리스마스 및 신년 선물 더욱 따뜻하게 준비하세요!


- 12월 9일부터 2017년 1월 31일까지 해당 블루투스 헤드폰•이어폰 구매 고객 대상

- 블루투스 스피커 SRS-X11,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 휴대용 보조 배터리 등 푸짐한 상품 증정




소니코리아가 연말연시를 맞이해 12월 9일(금)부터 2017년 1월 31일(화)까지 ‘블루투스 헤드폰•이어폰 정품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MDR-1000X와 MDR-1ABT, h.ear 무선 시리즈를 비롯하여 MDR-ZX 및 MDR-XB 시리즈 블루투스 헤드폰과 이어폰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근 관심이 높은 MDR-1000X를 비롯, MDR-1ABT, MDR-100ABN을 구매할 경우 블루투스 스피커 SRS-X11, 10,000mAh(CP-V10A) 휴대용 보조 배터리,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선택할 수 있다. MDR-EX750BT, MDR-ZX770BN, MDR-XB950BT, MDR-XB650BT 구매자에게는 5,000mAh(CP-V5A) 휴대용 보조 배터리 또는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가, MDR-ZX330BT, MDR-ZX220BT의 경우에는 3,000mAh(CP-V3B) 휴대용 보조 배터리 또는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가 증정된다. 기간 내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2월 7일(화)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과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된다.


최근 헤드폰 시장에서 무선 헤드폰 및 이어폰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소니코리아는 다양한 블루투스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블루투스의 한계로 꼽힌 낮은 음질을 극복하기 위해 소니는 고음질 HRA 블루투스 코덱인 LDAC을 개발하여 블루투스 음질의 수준을 한층 끌어올렸다. LDAC 코덱은 기존 SBC 코덱(328kbps, 44.1kHz) 대비 최대 3배의 전송폭(990kpbs)을 지원해 무선 환경에서도 최대 96kHz/24bit의 HRA급 음악 감상 환경을 가능하게 한다. 현재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이어폰 중 MDR-1000X와 h.ear 무선 시리즈 그리고 MDR-1ABT에 LDAC 코덱이 적용되어 있다. 


특히 올해 첫 선을 보인 HRA 블루투스 헤드폰 MDR-1000X는 노이즈 캔슬링을 넘어 노이즈 컨트롤을 구현하며 아웃도어 헤드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MDR-1000X는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센스 엔진(Sense Engine)을 탑재해 세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을 구현했다. 또한, ‘개인 노이즈 캔슬링(NC) 최적화’ 기능을 포함하여 원하는 소리만 들을 수 있는 주변음 모드,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옆 사람과 대화가 가능한 ‘퀵 어텐션(Quick Attention)’ 기능 등 혁신적인 노이즈 컨트롤 기술들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블루투스 헤드폰 사상 최초로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를 탑재해 노이즈와 잡음을 최소화했으며, DSEE HX를 지원해 일반 음원을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급으로 업스케일 해준다.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블루투스와 노이즈 컨트롤 기능을 모두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연속 20시간까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h.ear 시리즈 블루투스 라인업은 무선 환경에서도 HRA급의 사운드를 지원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스테레오 헤드폰 ‘h.ear on Wireless NC(히어 온 와이어리스 엔씨)’는 듀얼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적용해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감소하고, 40mm HD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해 전음역대에서 균형 잡힌 사운드를 구현한다. 또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켠 상태에서도 최대 20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 무선 스테레오 헤드셋 ‘h.ear in Wireless(히어 인 와이어리스)’는 하이 컴플라이언스 구조가 적용된 고감도 9mm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약 38g의 초경량 넥 밴드 타입으로 제작돼 음악을 들으면서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7.5시간 연속 음악 재생 및 음성 통화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소니코리아는 40mm HD 드라이버를 탑재해 깊은 저음부터 풍성한 고음까지 전음역대에서 균형 잡힌 사운드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헤드셋 ‘MDR-1ABT’와 무선 노이즈 캔슬링 스테레오 헤드셋 MDR-ZX770BN, 강력한 중저음을 재현하는 MDR-XB950BT, MDR-XB650BT 및 간편한 원터치 무선 연결을 통해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MDR-ZX330BT, MDR-ZX220BT 등 다양한 블루투스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두 이번 정품 등록 이벤트 대상 모델들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연말 연시를 맞아 그동안 소니 블루투스 헤드폰 및 이어폰 제품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소니는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실내외 어디에서나 최상의 음악 감상을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 및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7.01.06 23:0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