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지난 3월에 진행했던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의 공개모집이 성황리에 마감되었습니다.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선정된 7인의 작가 모두 뚜렷한 개성과 독창적인 작품 세계를 지니고 있어 소니 카메라가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함께 찾아나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 7인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작가의 개인 SNS로 이동합니다.
#정재인
정재인 작가의 작품은 강렬한 색감이 인상적인 인물과 패션 사진이 주를 이룹니다. 특히 보통은 소화하기 힘들만한 과감하고 감각적인 의상을 입은 인물들이 정재인 작가의 사진 속에서 한층 더 살아나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송철의
사운드로잉이라는 필명으로 활동을 하는 송철의 작가는 주로 풍경과 스냅사진을 촬영하는 포토그래퍼입니다. 송철의 작가의 사진에서는 절제되고 고요한 느낌과 동시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감상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장수
프로 항공기 사진가 이장수 작가의 작품을 보고 있으면, 영화 에서 전투기에 오르며 멋지게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우는 파일럿의 모습이 연상됩니다. 하늘을 가로지르는 항공기의 모습을 멋지게 담고 있는 이장수 작가의 사진은 어릴 적 파일럿의 꿈을 꾸었던 분들에게 특히 가슴이 뜨거워지는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이봉주
이봉주 작가는 7인의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 중 유일한 비디오그래퍼입니다. 영상의 특성상 이봉주 작가의 작품은 다른 작품들에 비해 더욱 역동적이고 다채롭게 느껴집니다. a7R II를 사용하여 인물 화보를 촬영하여 소니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소개되기도한 태그 매거진의 멤버이기도 합니다. a7S II와 A6500를 통해 촬영한 이봉주 작가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직접 만나보세요.
#배영진
배영진 작가는 제주도에서 스냅 활동중이며 로마, 피렌체, 시드니 등의 현지에 살면서 촬영하고 있는 작가들과 연합하여 스냅전문회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배영진 작가는 독특한 피사체를 프레임에 담기도 하는데요. 바로 돌고래입니다. 제주도 돌고래 보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찍은 생생한 돌고래 사진을 만나보세요.
#박흥순
변화무쌍하고도 신비로운 자연을 카메라 프레임에 모두 담겠다는 것은 인간의 오만함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박흥순 작가의 작품을 보면 꼭 불가능한 일도 아니라는 생각이 듭니다. 박흥순 작가는 단순히 자연이 보여주는 찰나의 순간을 프레임에 가두는 것이 아닌 프레임 바깥으로 이어진 것만 같은 역동적인 자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나연
요 근래 가장 주목받고 있는 문화 트렌드는 필름과 LP로 대표되는 레트로가 아닐까 싶습니다. 레트로의 매력에 심취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김나연 작가는 그런 레트로에 대한 갈망을 채워줄 수 있는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입니다. a7S II를 활용한 김나연 작가의 사진은 아날로그 감성을 담고 있어 잔잔하면서도 인상깊게 다가옵니다.
지금까지 7인의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앞으로 소니 프로 포토그래퍼들이 소니와 함께 어떤 활약을 하게 될지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