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이 맞이하여 엑스페리아 XZ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소니 스마트폰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휴가!'라는 슬로건으로 엑스페리아 XZ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엑스페리아 XZ는 각 판매처에서 인하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소니스토어의 경우 699,600원에 판매합니다.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엑스페리아 XZ를 구매하시는 모든 분께 급속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행사 기간 내에 구매 후 6월 21일까지 정품 등록까지 마치면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을 증정합니다. 

강력한 기능을 갖춘 소니의 플래그쉽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와 함께 가족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고객감사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 스마트폰과 함께 즐기는 도심 속 휴가!

소니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엑스페리아 XZ 정품 등록 프로모션 진행


- 엑스페리아 XZ, 각 판매처에서 가격 인하 및 소니스토어의 경우 699,600원에 판매

-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엑스페리아 XZ 구매 시 급속충전기(UCH12W) 사은품 제공

- 행사 기간 내 구매 후 정품 등록 시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 증정



소니코리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17일부터 소니 엑스페리아 XZ(Xperia XZ)의 가격을 공식 인하하고,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엑스페리아 XZ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니코리아는 엑스페리아 XZ의 가격을 각 판매처에서 공식 인하하면서 소니스토어의 경우 699,600원에 판매하며, 이와 함께 5월 17일부터 6월 16일까지 엑스페리아 XZ 구매 시 급속충전기(UCH12W)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엑스페리아 XZ 구입 후 6월 21일까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을 마치면 추첨을 통해 가족들과 도심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반얀트리 호텔 숙박권(89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지난 10월 출시된 엑스페리아 XZ는 소니의 앞선 카메라와 오디오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모델이다. 세계 최초 트리플 이미지 센싱 기술이 적용된 23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를 탑재하였고 1,300만 화소의 전면 카메라는 셀피 촬영에 최적화돼 있다. 또한, 흔들림 보정 기술인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SteadyShot™ Active Mode), 5축 손떨림 보정 기능(5-axis image stabilization) 등이 적용되어 안정적인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엑스페리아 XZ는 소니의 철학을 담은 프리미엄 디자인과 함께 색상은 포레스트 블루, 미네랄 블랙, 플래티넘, 딥핑크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니 엑스페리아 XZ에 대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가격 인하와 함께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소니의 혁신적인 첨단 기술이 집약된 엑스페리아 XZ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하고, 도심 속에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특별한 혜택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소니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제품은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소니 대리점 27개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8개점 내 소니 매장에서 제품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SKT 티월드다이렉트, KT올레샵, G마켓 등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가 가능하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엑스페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xperia)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