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많은 분들이 바다로, 계곡으로 휴가를 떠나시곤 하는데요. 물과 가까울 수밖에 없는 이때만큼은 아무리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도 음악과 거리를 두게 됩니다. 일반적인 MP3플레이어와 이어폰, 헤드셋 등은 방수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이죠.



하지만, 익스트림 스포츠를 위한 소니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이라면 얘기가 달라집니다. 이번 시간에는 계곡이나 강과 같은 담수는 물론이고 심지어 바닷물에서도 완벽한 방수를 자랑하는 NW-WS623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바다에서나 계곡에서나 완벽한 방수


소니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의 가장 큰 특징은 단연 IP65/68 등급의 3-Way Proof입니다. 출중한 방수, 방진, 방한 기능은 NW-WS623을 최고의 바캉스용 음향기기로 만듭니다. 수심 2m에서 30분간 잠수가 가능하며, 모래에 대한 방진과 영하 5ºC에서 45ºC에 이르는 극한의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특히, NW-WS623은 특수코팅이 되어 있기 때문에 소금기가 있는 바닷물에서도 담수에서와 동일한 방수 성능을 발휘한다는 점은 많은 분들이 환영할만한 기능일 것입니다.

아름답게 노을이 지는 바다에서 서핑보드에 앉아 좋아하는 음악을 마음 놓고 감상하는 순간을 떠올려보세요. 상상만으로도 황홀하지 않나요?





#2. 빠르게 충전하고 쉽게 연결한다
무선 제품을 쓰다 보면, 미리 충전해두는 것을 깜빡하고 정작 필요한 순간에 배터리가 없어서 사용하지 못했던 경험이 한번쯤 있을 텐데요. 소니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이라면 그런 안타까운 상황이 연출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NW-WS623이라면, 단 3분의 충전으로도 약 1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마법을 경험하게 되실 겁니다. 완충까지도 고작 90분밖에 걸리지 않으며 최대 12시간 지속되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고 있죠. 즐거운 만큼 시간이 짧게 느껴지는 휴가 기간 동안은 NW-WS623의 급속충전 기능으로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해보세요.


그리고 NFC를 사용하여 빠르고 간편하게 스마트폰과 연결하면 외출 준비는 끝이 납니다. 물론 NW-WS623은 단순한 블루투스 이어폰이 아닌,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이기 때문에 내장 메모리를 통한 음악감상도 가능합니다.




#3. 착용 한 듯 안 한 듯


NW-WS623이 최고의 아웃도어 음향기기라고 할 수 있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바로 디자인에 있습니다. 목 뒤로 가볍게 착용하는 넥 밴드 형태로 각종 아웃도어 활동에서 이루어지는 격한 움직임에도 안정적이며, 매끄럽게 이어지는 유선형 디자인이기 때문에 공기와 물의 저항을 최소화 합니다. 게다가 고작 32g밖에 되지 않는 무게는 NW-WS623을 착용했다는 사실조차 잊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익히 MDR-1000X 등을 통해 호평을 받았던 기능인 주변음(Ambient Sound) 모드를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주변음 모드를 활성화 시키게 되면 NW-WS623을 계속 착용한 상태로 음악과 동시에 외부의 중요한 소리까지 함께 들을 수가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음악을 들으며 옆 사람과 자유로운 대화를 나눌 수도 있고, 아웃도어 활동 중에 일어날 수 있는 여러 위험 요소들에 대해 대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웃도어 활동에 가장 적합한 소니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을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그 자체로 즐거운 휴가일 테지만 계곡에서나 바다에서나 불편함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휴가가 되지 않을까요?


참고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위한 소니 블루투스 스포츠 워크맨 NW-WS623을 지금 구입하시면 NW-WS 시리즈 전용 케이스와 함께 운동, 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티엘엑스(TLX)에서 제공하는 TLX 4 PASS 이용권까지 제공됩니다.(8월 4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