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얼마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른[각주:1] 카메라 RX100M5를 8주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RX 포토그래퍼 – RX100 V x 멍스타그램 편 활동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멍스타그램’이라는 주제에 걸맞게 강아지들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모습들을 볼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지금부터 RX 포토그래퍼들이 촬영한 ‘멍스타그램’ 작품들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RX 포토그래퍼 – RX100 V x 멍스타그램 편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반려견과의 스튜디오 출사였습니다. 반려견의 프로필 사진을 그것도 RX 포토그래퍼들이 직접 촬영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시간이었을 텐데요. 우선, 아래의 스튜디오 촬영 스케치 영상을 함께 보시겠습니다.


멍스타그램 스튜디오 촬영 스케치 영상


잠시도 가만히 있지 않는 강아지들 탓에 정신은 없었을지 몰라도 귀여운 모습에 피곤함도 잊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럼, 이날 RX 포토그래퍼들이 스튜디오에서 RX100M5로 직접 촬영한 멍스타그램 스튜디오 베스트 컷들을 보실까요?



[RX 포토그래퍼 멍스타그램 편 스튜디오 촬영 컷]


RX 포토그래퍼 김지연 作


RX 포토그래퍼 최정희 作


RX 포토그래퍼 신주아 作


RX 포토그래퍼 정영호 作


RX 포토그래퍼 연종배 作


RX 포토그래퍼 이경원 作


RX 포토그래퍼 최은원 作


RX 포토그래퍼 유승곤 作


사람에게 인생샷이 있듯, 강아지에게도 견생샷이 있다면 바로 이런 사진들이 아닐까요? 흔히 스튜디오 촬영이라고 하면 거대한 DSLR로 찍어야만 멋진 사진이 나올 것이라는 생각을 합니다만,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하이엔드 카메라 RX100M5와 함께라면 충분히 만족스러운 스튜디오 촬영이 가능합니다.


물론, 세상에서 가장 빠른[각주:2] 0.05초의 경이로운 AF 속도를 지닌 RX100M5는 야외에서도 빛을 발합니다. 공원에서 빠르게 움직이는 강아지를 안정적으로 촬영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불편함 없이 강아지와 산책하면서 촬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반려견이 물놀이를 좋아한다면 RX100 시리즈에 모두 사용 가능한 RX100 전용 방수하우징 URX100A를 통해 수중촬영도 마음껏 할 수가 있어 편리합니다.


지금부터 RX 포토그래퍼들의 멍스타그램 활동 컷을 보시면서, RX100M5의 진가를 느껴보세요!



[RX 포토그래퍼 멍스타그램 편 활동 컷]


RX 포토그래퍼 김지연 作


RX 포토그래퍼 정영호 作


RX 포토그래퍼 연종배 作


RX 포토그래퍼 이경원 作


RX 포토그래퍼 유승곤 作


지금까지 RX 포토그래퍼 – RX100 V x 멍스타그램 편을 함께 보셨습니다. 귀여운 강아지들의 멋진 점프샷부터 털 한 올 한 올까지 흔들림 없이 담긴 사진들까지 모두 인상적인데요. 혹시라도 애완동물의 사진을 멋지게 찍고 싶지만 엄두가 안 나 시작을 못 하셨다거나 부담되는 무게와 크기의 카메라 탓에 포기하셨다면, 뛰어난 화질과 휴대성을 겸비한 RX100M5를 자신 있게 추천드립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1. 1.0타입 하이엔드 카메라. 2016년 10월 기준 [본문으로]
  2. 1.0타입 하이엔드 카메라. 2016년 10월 기준 [본문으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Ray  2017.08.30 00: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들 너무 귀엽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