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알파와 함께 떠나는 '필리핀 포홀&세부 여행 출사 원정대'를 모집합니다.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항공,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아모리따 리조트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및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로 총 8명의 출사 원정대를 모집합니다.

활동 종료 후,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소니 a5100과 a6000 등 체험 제품을 증정하고, 필리핀 왕복항공권과 제이파크 아일랜드 스위트룸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됩니다.

참가 신청은 9월 27일부터 10월 8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와 필리핀 관광청 사이트를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 알파와 함께 떠나자!

소니코리아, 알파와 함께 떠나는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출사 원정대’ 모집


-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항공,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아모리따 리조트와 공동으로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및 다양한 액티비티 체험하는 출사 원정대 총 8명 모집 

- 최우수 활동자에게 소니 a5100과 a6000 등 체험 제품 증정 및 필리핀 왕복항공권과 제이파크 아일랜드 스위트룸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 제공

- 9월 27일부터 10월 8일까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 및 필리핀 관광청 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접수 가능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7년 연속 1위[각주:1] 를 기록하고 있는 소니코리아가 오는 9월 27일(수)부터 10월 8일(일)까지 필리핀 관광청, 필리핀항공,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아모리따 리조트와 함께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출사 원정대’를 모집한다.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출사 원정대’는 새롭게 취항하는 합리적 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의 인천-보홀 노선을 통해 현지로 이동하여 4박 5일간 소니의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a5100과 a6000, 액션캠 FDR-X3000과 함께 프리미엄 워터파크와 이국적인 해변을 자랑하는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와 아모리따 리조트의 최고급 서비스 체험은 물론 보홀과 세부 등 필리핀의 주요 섬들을 방문하고, 다양한 액티비티를 체험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총 8명이며, 개인 블로그 및 SNS 계정을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2인 1팀(남남, 여여, 남녀 무관)으로 지원 가능하다. 활동 혜택으로는 출사 원정대 전원에게 a5100과 a6000, 액션캠 FDR-X3000의 제품 체험 기회와 4박 5일 필리핀 보홀&세부 자유여행 체험 일체(항공권, 숙소, 교통 및 액티비티 등 진행비 포함)가 제공된다. 특히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소니 a5100과 a6000 등 체험 제품이 특별 수여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체험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영상 콘테스트 평가 결과에 따라 필리핀 왕복항공권과 제이파크 아일랜드 스위트룸 숙박권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된다. 이 밖에도 필리핀 현지에서 인물 사진 촬영 전문 이명호 작가와 함께 촬영 팁을 공유하고, 결과물을 함께 리뷰할 수 있는 특별한 강좌가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출사 원정대’ 참가자 모집은 9월 27일(수)부터 10월 8일(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며, 최종 결과는 10월 11일(수)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8인은 10월 13일에 진행되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5주 동안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출사 원정대로 활동하게 된다. 


소니의 a5000 시리즈는 셀카 촬영과 인물 촬영에 특화된 성능과 가벼운 무게로 일상 생활과 여행 속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여행을 앞두고 있는 많은 여행예정자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a5100은 간편한 조작으로도 고품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로 입문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2015년과 2016년 전체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a5100은 180도 회전 플립 LCD와 한 손 조작 가능 줌레버, 화사하고 잡티 없는 피부로 이미지를 자동 보정해주는 소프트 스킨 기능 등 인물 사진 및 셀카 촬영에 최적화된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다. 


a6000 시리즈는 소니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기반으로 국내 카메라 유저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중급기 라인업이다. APS-C 타입 미러리스 카메라 a6000은 작지만 뛰어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2,430만 화소의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선명하고 디테일이 풍부한 사진과 풀HD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여기에 소니의 풀프레임 카메라 a7, a7R에 탑재된 이미지 프로세서 비온즈 엑스(BIONZ X)를 탑재해 빛이 분산되는 회절현상을 최소화하며, 감도를 향상하여 최대 ISO25600 감도 범위에서도 저노이즈 이미지를 구현한다. 


또한 179개의 위상차 검출 AF 포인트와 25개의 콘트라스트 검출 AF, 92%의 넓은 AF 커버리지 영역을 자랑하는 빠른 듀얼 AF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0.06초의 빠르고 정확한 AF와 11fps의 연속 촬영 속도를 구현해 빠른 움직임의 피사체도 놓치지 않고 정확하고 선명하게 포착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출사 원정대를 통해 소니의 스테디셀러 APS-C 타입미러리스 카메라인 a5100과 a6000, 액션캠 FDR-X3000을 필리핀 보홀과 세부 현지에서 직접 체험하고, 가족, 연인,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소니 알파와 함께 하는 필리핀 보홀&세부 여행 출사 원정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2010년 6월 – 2017년 5월 연간 판매수량 기준 [본문으로]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