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Φ4.4mm 밸런스 워크맨 NW-ZX300을 출시합니다. NW-ZX300은 Ф4.4mm 밸런스 연결과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 지원으로 유•무선 환경에서 언제나 프리미엄 사운드 구현한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와 손실된 음원을 복원하는 DSEE HX 등의 첨단 오디오 기술을 탑재하여 보다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그 밖에도 30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와 지문 걱정 없는 터치스크린,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직관적인 측면 컨트롤 패널 등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입체적이고 선명한 사운드로 몰입감을 높이는 Φ4.4mm 밸런스 워크맨 NW-ZX300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입체적이고 선명한 사운드로 몰입감을 높이다

소니코리아, Φ4.4mm 밸런스 워크맨 NW-ZX300 출시


- Ф4.4mm 밸런스 연결 및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 지원으로 유•무선 환경에서 프리미엄 사운드 구현

-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 음원 손실 복원하는 DSEE HX 등 첨단 오디오 기술 탑재해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제공

- 30시간 연속재생 강력한 내장 배터리, 지문 걱정 없는 터치스크린, 직관적인 측면 컨트롤 패널 등 사용자 편의 극대화

소니코리아가 Ф4.4mm 밸런스 연결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HRA(High Resolution Audio) 워크맨 NW-ZX300을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W-ZX300은 유•무선 모든 조건에서 원음에 가까운 고해상도 음원을 재생할 수 있는 디지털 뮤직 플레이어다. 유선 오디오 시장의 미래로 주목 받고 있는 Ф4.4mm 밸런스 연결 지원은 물론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탑재해 고음질 음원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다.



JEITA[각주:1]  표준규격인 Ф4.4mm 밸런스 연결은 기존 Ф3.5mm 언밸런스 연결 대비 4배 이상의 출력을 지원해 풍부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으며, 좌우 음향 신호가 혼선되는 크로스 토크 현상을 방지해 왜곡 및 손실 없는 선명한 프리미엄 스테레오 사운드를 실현한다.


또한 NW-ZX300은 첨단 오디오 기술을 대거 탑재해 스트리밍 음악 감상과는 차원이 다른 생동감 넘치는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왜곡과 노이즈를 차단하는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는 풍부한 저음과 균형 있는 고음을 재현하며, 해상도가 낮은 음원을 HRA 음질에 가깝게 업스케일링 하는 DSEE HX 기술을 탑재해 어떠한 음악도 고음질로 감상할 수 있다.


음원 손실을 최소화한 최적화된 설계는 NW-ZX300의 특징 중 하나다. 제품의 외관은 전자 노이즈를 감소 시키는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선명하고 안정적으로 음악을 재생하며, 내부는 고품질 필름 콘덴서와 대용량 FT CAP(하이 폴리머 콘덴서)를 채용해 불필요한 저항을 최소화하였다.



사용자 편의도 크게 향상됐다. 최대 3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내장 배터리와 손바닥에 들어갈 만큼 작은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내장 메모리는 64GB로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를 추가로 삽입해 저장 공간을 확장할 수 있다. 


무광 유리로 제작된 터치스크린은 지문 걱정 없이 부드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며, 측면에 탑재된 컨트롤 패널로 재생, 일시 정지, 음악 선택 및 볼륨 기능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NW-ZX300은 블랙, 실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79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NW-ZX300은 유선 오디오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Ф4.4mm 밸런스 연결과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모두 지원하여 유•무선 환경에 구애 없이 고음질 음원을 감상할 수 있는 최상의 솔루션이다”라며, “손바닥 보다 작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최대 30시간 연속재생 가능한 뛰어난 배터리 성능을 갖춘 NW-ZX300과 함께 언제 어디서나 아티스트의 의도 그대로의 생생한 음악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니코리아는 NW-ZX300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11월 20일부터 24일까지 온라인 소니 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며, 구매자 전원에게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SRS-XB30(199,000원)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NW-ZX300과 함께 최상의 Ф4.4mm 밸런스 및 HRA 음원 감상을 돕는 하이브리드 이어폰 XBA-N3BP 및 레퍼런스 헤드폰 MDR-1ABP을 구매할 경우 999,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NW-ZX300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1. 일본 전자정보기술산업협회(JEITA: Japan Electronics and Information Technology Industries Association) [본문으로]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