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음악의 맛'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음악의 맛' 프로모션은 소니 플래그십 HRA 무선 스피커 SRS-X99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하는 것으로 간단히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벤트에 참여하신 고객 전원에게는 알피 구스토 진공 보온병(1L)이 증정됩니다.

따뜻한 차와 음악으로 포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음악의 맛'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니 플래그십 HRA 무선 스피커와 함께 따뜻한 겨울나기!

소니코리아, ‘음악의 맛’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 2018년 2월 14일까지 소니 플래그십 HRA 무선 스피커 SRS-X99 제품 구매 고객 대상

-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 고객 전원에게 알피 구스토 진공 보온병(1L) 증정



소니코리아가 소니 플래그십 HRA 무선 스피커 SRS-X99 제품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겨울 선물을 증정하는 ‘음악의 맛’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깊고 풍부한 원음의 감동을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플래그십 HRA 무선 스피커 SRS-X99 제품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12월 18일부터 2018년 2월 14일까지 행사 제품 구매 후 2월 21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 완료 시 추운 겨울 음악과 함께 따뜻한 차를 맛볼 수 있도록 100년 전통의 독일 프리미엄 보온병 브랜드 알피 구스토 진공 보온병(1L)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플래그십 무선 스피커 SRS-X99에 보내주시는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점점 매서워지는 한파 속에 따뜻한 실내에서 차와 함께 음악을 즐기실 수 있도록 프리미엄 보온병을 증정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이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RS-X99는 2.1채널의 입체적인 사운드 시스템을 갖춘 HRA 플래그십 무선 스피커다. 원음의 감동을 그대로 전하는 강력한 154W 출력과 2.1채널의 입체적인 사운드 시스템을 갖추었으며, 소니의 첨단 오디오 기술로 제작된 7개의 스피커 유닛과 8개의 독립 앰프로 깊고 풍부한 저음에서 파워풀한 고음까지 완벽한 사운드 재현한다. 선명한 고음역 재생을 위해 스피커 상단과 전면에 총 4개의 슈퍼 트위터를 배치하고 2개의 마그네틱 플루이드 스피커를 탑재해 깨끗한 중고음을 구현한다. 중앙에는 94mm의 대형 서브 우퍼와 좌우 듀얼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통해 박력 있는 저음을 느낄 수 있다. 소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통해 무선 연결 상태에서도 CD(44.1kHz/16bit) 음질을 뛰어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 Resolution Audio, 최대 96kHz/24bit)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SRS-X99는 블루투스 뿐만 아니라 와이파이(Wi-Fi) 연결을 지원하며, 크롬캐스트 빌트 인(Chromecast Built-in) 기능을 통해 모바일로 간편하게 고음질의 스트리밍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스피커를 와이파이(Wi-Fi)로 연결한 상태에서 모바일 기기의 음악 앱(멜론, 지니, 벅스 앱 지원)을 실행해 크롬캐스트 빌트 인(Chromecast Built-in) 버튼을 누르면 스트리밍 사운드 데이터가 모바일 기기를 거치지 않고 곧바로 스피커로 전달되어, 압축을 거치지 않은 고음질의 스트리밍 음원을 재생할 수 있다. 또한 애플의 AirPlay와 DLNA 기능을 통해 PC나 워크맨, NAS 등에 있는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번 ‘음악의 맛’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