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소니 엑스페리아 XZ1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3월 7일부터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니 엑스페리아 XZ1 구매 고객 전원에게 21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되는데요. 혜택으로는 소니 엑스페리아 XZ1의 15만원 가격 할인, 6만원 상당의 XZ1 플립 스탠드 터치 케이스(SCTG50) 등이 있습니다. 봄을 맞이하여 풍성한 혜택과 함꼐 엑스페리아  XZ1을 구매하실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봄맞이, 가격할인+선물=풍성한 혜택

소니코리아, 소니 엑스페리아 XZ1 프로모션 진행


- 3월 7일부터 소니 엑스페리아 XZ1 구매 고객 전원에게 21만원 상당의 혜택 제공

- 소니 엑스페리아 XZ1을 15만원 가격 할인 및 6만원 상당의 XZ1 플립 스탠드 터치 케이스(SCTG50) 선물로 증정



소니코리아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봄을 맞아 3월 7일부터 소니 엑스페리아 XZ1(XPERIA™ XZ1)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소니 플래그십 제품인 엑스페리아 XZ1 정품 스마트폰을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및 6만원 상당의 XZ1 플립 스탠드 터치 케이스(SCTG50)를 선물로 증정해 총 21만원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해 9월 IFA 2017에서 첫선을 보인 엑스페리아 XZ1은 소니만의 세련된 컬러와 풀메탈 바디 디자인에 다양한 프리미엄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특히 960fps의 슈퍼 슬로우 모션 영상 촬영과 재생을 지원하는 모션 아이(Motion Eye™) 카메라 시스템, 3D 피사체를 신속하고 쉽게 스캐닝할 수 있는 ‘3D 크리에이터’ 기능이 적용되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구글의 모바일 운영체제(OS) 안드로이드 8.0(Oreo)을 채용했으며, 퀄컴의 스냅드래곤 835(Qualcomm® Snapdragon™ 835)를 탑재해 초고속 인터넷 연결과 신속하고 효율적인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최대 3배의 전송 폭을 지원하는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지원하며, 최대 98%까지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기능으로 더욱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소니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을 구현한 엑스페리아 XZ1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소니 엑스페리아 XZ1은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KT 샵, 소니 센터 8개점, 백화점, 면세점,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17개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SKT 티월드다이렉트, KT 올레샵, G마켓 등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월부터 소니의 프리미엄 컴팩트 모델인 엑스페리아 XZ1 컴팩트 역시 15만원 가격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소니 모바일의 프로모션 및 판매처에 대한 내용은 소니 엑스페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xperi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