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PS4™ 사운드에 최적화된 7.1채널 무선 헤드폰 WH-L600을 출시합니다. WH-L600은 소니의 VPT 기술과 돌비 오디오, DTS 활용으로 현장감을 극대화한 7.1 채널의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며,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의 PlayStation®과 소니 픽쳐스 사운드 엔지니어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게임모드와 시네마 모드 지원합니다. 


또한, 최대 30m의 무선 연결이 가능하고, 40mm 대구경 드라이버와 고성능 오디오 부품을 탑재하여 선명한 음질을 선사합니다.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게임과 영화에 완벽한 몰입감을 제공하는 WH-L600은 4월 18일부터 소니스토어 단독으로 예약판매를 실시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최고의 기대작 PlayStation®4(PS4™) 전용 ‘God of War™’ 타이틀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로 게임과 영화에 완벽한 몰입감 제공

소니코리아, PS4™ 사운드 최적화 7.1채널 무선 헤드폰 WH-L600 출시


- 소니의 VPT 기술과 돌비 오디오, DTS 활용으로 현장감 극대화한 7.1 채널의 생생한 사운드 구현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PlayStation®과 소니 픽쳐스 사운드 엔지니어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게임모드와 시네마 모드 지원 

- 최대 30m 무선 연결 가능 및 40mm 대구경 드라이버와 고성능 오디오 부품으로 선명한 음질 선사

- 4월 18일부터 소니스토어 단독으로 예약판매 실시해 구매고객 전원에게 최고의 기대작 PlayStation®4(PS4™) 전용 ‘God of War™’ 타이틀 제공

소니코리아는 게임, 영화, 스포츠 등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7.1채널 무선 헤드폰 WH-L6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WH-L600은 소니의 가상 오디오 기술인 VPT(Virtual Phones Technology)와 돌비 오디오(Dolby Audio), DTS 등을 활용하여 7.1 채널 스피커의 압도적인 공간감과 몰입감을 선사한다.


WH-L600의 가장 큰 특징은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의 PlayStation®과 소니 픽쳐스의 사운드 엔지니어와의 협업으로 개발한 게임 모드와 시네마 모드로, 생동감 넘치고 웅장한 사운드를 구현하여 게임과 영화를 즐길 때 한층 깊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게임 및 시네마 모드 외에도 스포츠 모드와 대화 모드를 지원해 복잡한 상황에서도 음성을 보다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또한, 최대 30m까지 무선 연결이 가능해 자유롭게 움직이면서도 끊김 현상 없이 자연스러운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WH-L600의 컨트롤 스탠드는 충전 기능을 지원함은 물론 HDMI(ARC), 광학 디지털 연결(Optical In) 또는 아날로그 오디오(스테레오 미니 플러그) 등 다양한 오디오 입력 지원으로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 게임 콘솔 등과도 손쉽게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위해 깊은 저음부터 풍부한 고음을 자연스럽게 전하는 40mm 대구경 드라이버로 설계됐으며, 헤드폰 출력의 좌우를 완전히 분리한 밸런스 드라이브 세팅으로 보다 선명한 스테레오를 구현하다. 완충 시 최대 17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탁월한 성능의 배터리를 갖췄으며 장시간 헤드폰을 착용해도 부담없이 편안하게 착용해서 즐길 수 있도록 약 320g의 가벼운 무게로 사용자의 편의성도 높였다. 


신제품 WH-L600은 블랙 색상으로 4월 25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39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에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와 소니 픽쳐스 사운드 엔지니어의 노하우가 더해진 WH-L600은 7.1채널 서라운드 사운드를 지원해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라며, “다양한 상황에 알맞은 음질과 음색을 구현하는 WH-L600과 함께 게임, 영화 등을 즐길 때 몰입감은 물론 감성까지 충만한 사운드를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소니코리아는 7.1채널 무선 헤드폰 WH-L600출시를 기념해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4월 18일부터 22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의 PlayStation®4(PS4™)용 소프트웨어로 출시되는 최고의 기대작 ‘God of War™’ 타이틀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예약판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한 명에게는 PS4™ Pro ‘God of War™ Limited Edition‘을 증정할 예정이다. 


신제품 WH-L600과 예약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