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소니 최초의 OLED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3를 출시니다. 엑스페리아 XZ3 정식 출시를 기념해 10 10부터 10 31일까 엑스페리아 XZ3를 구매하고, 11 7까지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29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과 엑스페리아 XZ3 전용 투명 케이스를 증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경험하라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XZ3 정식 판매 및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 소니 최초의 OLED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3’, 10 10일부터 정식 판매 시작

- 10 10일부터 10 31일까지 엑스페리아 XZ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 진행해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 및 엑스페리아 XZ3 전용 투명 케이스 증정

 


소니코리아가 소니 최초의 OLED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XZ3(XPERIA™ XZ3)10 10()부터 정식 판매를 실시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엑스페리아 XZ3 HDR을 지원하는 6.0 OLED QHD+(2880x1440) 18:9 디스플레이에 소니 브라비아(BRAVIA®) OLED TV 기술을 적용해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하며, 카메라, 오디오, 디스플레이 등 소니의 최신 기술을 집약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색상은 블랙(Black)과 포레스트 그린(Forest Green) 두 가지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891,000(VAT포함)이다.

 

소니코리아는 엑스페리아 XZ3 정식 출시를 기념해 10 10()부터 10 31()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동안 엑스페리아 XZ3를 구매하고, 11 7()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29만원 상당의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 블루투스 스피커 SRS-XB41과 엑스페리아 XZ3 전용 투명 케이스를 증정한다.

 

엑스페리아 XZ3는 소니 브라비아(BRAVIA®) OLED TV 기술을 담은 최초의 OLED 스마트폰으로 깊이 있는 블랙과 높은 대비, 선명한 색감으로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구현해 생동감 있는 영상과 이미지를 제공하며, 아름다운 곡선형의 3D 커브드 글래스 및 테두리가 없는 심리스(Seamless) 디자인이 적용돼 바디 라인이 슬림한 곡면형으로 이루어져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한다.

 

엑스페리아 XZ3의 특징 중 하나는 새롭게 적용된 AI 기능이다. 디스플레이 사이드 부분을 손가락으로 간단하게 두 번을 탭하면 시간, 위치 및 사용 빈도 등 라이프 스타일을 토대로 사용자가 사용하려는 앱 또는 설정들을 예측하여 앱 런처로 표시해주는 사이드 센스(Side sense) 기능이 탑재되었으며, 스마트폰을 가로 모드로 잡으면 즉시 카메라를 실행시키는스마트 실행(Smart launch)’ 기능이 도입되어 포착하고 싶은 순간을 놓치지 않고 빠르게 촬영할 수 있다. 전후면 카메라는 각각 1,320만 화소, 1,920만 화소이며, 셀피 촬영시 보정이 가능한 뷰티 기능, 배경 흐림(보케) 등을 조절하는 보정 모드가 새롭게 제공된다.

 

또한,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이 적용되어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DSEE HX, LDAC 등을 통해 한층 더 압도적인 사운드를 구현한다. 엑스페리아 XZ2부터 채용된 다이나믹 바이브레이션 시스템(Dynamic Vibration System)은 엑스페리아 XZ3에도 적용되어 게임, 영화, 음악 등 매 순간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엑스페리아 XZ3는 국내 출시된 스마트폰 중 최초로 최신 안드로이드 9 파이(Android™ 9 Pie) 운영 체제를 채용해 사용성 및 보안성 등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고, 퀄컴의 최신 프로세서인 스냅드래곤 845(Qualcomm® Snapdragon™ 845) 모바일 플랫폼을 탑재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의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엑스페리아 XZ3는 소니 브라비아 OLED TV 기술력이 적용된 디스플레이에 소니의 카메라, 오디오 기술력이 결합되어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스마트폰이다”라며, “이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이 집약된 엑스페리아 XZ3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엑스페리아 XZ3 10 10()부터 소니스토어와 SK 텔레콤 티월드 다이렉트, KT 샵 및 30개 직영점, 유플러스샵, G마켓, 옥션 등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소니센터,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내 소니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모바일 홈페이지 (www.sonymobile.com/kr) 및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