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테크 트렌드

특별한 순간을 함께한 2021년 가장 사랑받은 소니 아이템

스타일지기 2021. 12. 28. 13:31

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어느덧 성큼 다가온 올해의 마지막 달! 올해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소니의 아이템은 어떤 제품일까요. 지난 6월 출시 이후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초보자도 고퀄리티의 영상 콘텐츠를 촬영할 수 있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따뜻한 조명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공간을 채우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랍니다.

2021년 특별했던 순간을 함께했던 소니 아이템을 아직 만나지 못했다면 이번에 꼭 준비해 보세요. 한 해를 보내고 맞이하는 연말 연시 나에게 주는 가장 멋진 선물이 될 테니까요. 그리고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시간과 공간을 더 깊은 감동으로 물들여 준답니다.

 

하나! 오직 음악만이 내 세상,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다사다난했다’는 말이 절로 나올 만큼 지치고 힘든 한 해였죠. 내 의지와 다르게 집콕 생활이 길어지기도 했지만 반면에 깊은 생각을 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올해를 정리하고 내년을 계획하는 시간, 몸과 마음을 선명한 사운드로 채워 새롭게 시작해 보세요.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과 고음질 사운드를 들려주는 WF-1000XM4와 함께라면 온전히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WF-1000XM4는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무선에서도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헤드폰 못지 않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DSEE Extreme을 사용하여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고음역을 복원하여 더욱 풍성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도 기억해 두세요.

또한, 이어폰 좌, 우에 각각 피드-포워드(feed-forward) 마이크와 피드-백(feed-back) 마이크로 이루어진 고성능 듀얼 노이즈 센서 마이크를 탑재해 주위에서 들리는 다양한 배경 소음을 포착해 왜곡 없이 안정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죠.

WF-1000XM4는 뛰어난 연결성을 통해 화면에 재생되는 영상과 이어폰에서 들리는 사운드를 정확하게 동기화하여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더욱 즐겁게 시청할 수 있다는 점, 통합 프로세서 V1을 사용한 전송 알고리즘의 최적화로 어떠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특히, WF-1000XM4는 환경 보호 노력의 일환으로 대나무와 사탕수수 섬유, 재활용 종이를 활용하여 자체 개발한 친환경 패키지가 처음 적용된 제품이랍니다. ‘지구를 생각하는 포장’으로 환경 보호에 대한 의미를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한 노력에 더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습니다.

여기에 오는 2022년 1월 16일(일)까지 WF-1000XM4 구매 시 할인 혜택과 함께 추운 겨울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하고 달콤한 몰입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교환권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몰입의 즐거움, 소니 WF-1000XM4 선물 프로모션 알아보기

한 해를 마감하는 이때만큼 아쉽고 애틋해지는 순간도 없는 듯합니다. 소음은 완벽 차단하고 고품질의 사운드로 몰입도 높은 힐링의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준비해 보세요.

해의 긴장을 몰입된 음악으로 날려버리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바로가기

 

둘! 새로운 일상이 도전의 시작이 되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2021년 가장 핫했던 키워드 중 하나로 ‘브이로그’를 빼놓을 수는 없겠죠. 요즘 세대들의 소통 방식이 코로나 시대라는 외부 요인과 엮이면서 큰 변화를 겪었다는 데 동의할 수밖에 없는데요. 나도 이제 시작해 볼 생각이 든다면, 소니의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와 함께 여러분의 일상을 하나 하나 담아보세요.

ZV-1은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1.0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하고 브이로그를 포함한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해 밝은 조리개 값(F1.8-F2.8)의 자이스 표준 줌렌즈(24-70mm)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초보자도 피사체를 선명하게 담아내고,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을 광학식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브이로거의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답니다. 

특히, AI기반의 소니의 최첨단 AF성능이 탑재되어 영상 및 사진을 정확하고 빠르게 담을 수 있는 연속 AF 추적은 물론,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의 눈까지 추적하여 담아내는 리얼타임 인물/동물 Eye-AF 기능으로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담을 때도 유용하답니다.

ZV-1은 동영상에서도 지원되는 소프트 스킨 기능을 통해 별도의 보정 없이도 인물의 피부 톤을 더욱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으며, 4K영상 촬영 및 스틸 이미지 촬영 모두에서 선명한 이목구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제 피부가 자신 없던 분들도 당당하게 도전해 볼 수 있답니다.

또한, 소니 최초로 수평으로 접을 수 있는 각도 조절식 LC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외부 오디오 액세서리를 장착해도 스크린 뷰가 가려지는 일 없이 셀프 촬영을 할 수 있으며, 화면 프레임을 더욱 정교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촬영 환경을 배려한 4K영상 촬영 지원은 물론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을 통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은 별도의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ZV-1가 제공하는 감각적인 픽쳐프로파일은 10가지의 색감을 사진과 영상에 적용시켜 초보자도 특별한 분위기의 영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브이로거와 영상 크리에이터에게 최적인 요즘 대세 카메라 ZV-1과 함께 연말 분위기도 살리고 새해 결심도 담아보세요. 운동 하는 모습이어도 좋고, 요리하는 모습이어도 좋고, 내가 관심 있는 대상을 담아도 좋겠죠.

▶ 일상 소통 되는 브이로그로의 도전,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셋! 빛과 사운드로 마음까지 채우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새해가 시작되어도 추운 날씨에 당분간 집콕 생활은 이어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집안에 머물더라도 분위기만큼은 바꿔보는 것은 어떨까요? 은은한 조명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공간 전체에 스며드는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라면 거실이나 안방 등 익숙한 공간에 새로움과 감성을 더할 수 있답니다.

LSPX-S3는 최첨단 버티컬 드라이브 기술을 적용해, 고품질의 맑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피커입니다. 특히 오가닉 글래스 가장자리에 부착된 3개의 구동축이 트위터 전체를 진동시켜 더욱 생생하고 청명한 고음을 재현하는 동시에 공간 전체를 가득 채우는 무지향성 사운드를 제공하죠.

또한, 본체에 탑재된 터치 센서를 통해 최대 32단계까지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4가지 조명 모드까지 선택할 수 있으니 음악, 분위기, 공간에 따라 무한 변신이 가능하답니다. 촛불 효과로 실내를 따뜻하고 아늑하게 연출할 수도 있고, 새롭게 추가된 음악 동기화 모드로는 음악에 맞춰 조명이 일렁이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답니다.

LSPX-S3는 식탁이나 거실 등 집 안 어느 곳과도 조화를 이루며 모던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조명이 빛을 발하는데요. 유연함을 곁들인 곡선, 메탈만이 주는 소재의 감성, 은은한 미네랄 실버의 색상이 정교하게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식사, 취침, 영화 감상, 독서, 명상, 파티 등 어떤 순간에도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한답니다.

특히 두 대의 무지향성 스피커를 연결하는 스테레오 페어 모드는 완전히 새로운 입체 공간을 만들어내고, 지금까지 만나 보지 못한 새로운 사운드 경험을 선사합니다.

따뜻한 조명과 낭만적인 사운드로 공간을 채우는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와 함께 차분하게 한 해를 돌아봐도 좋고, 설레는 마음을 담아 다가오는 한 해를 기다려도 좋겠습니다. 편안한 음악과 조명이 선사하는 몸과 마음의 안정은 새로운 날을 기대하게 할 테니까요.

편안한 사운드와 은은한 불빛 만드는 변화의 내일,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바로가기

올 한 해 잘 지내온 ‘나를 위한 선물’,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응원의 마음’, 이 모두를 담아 소니 아이템을 선물로 준비해 보세요. 일상 속 최고의 몰입감으로 재충전의 시간을 선사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일상의 기록이 새로운 도전이 되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온기 가득한 사운드와 조명으로 치유의 공간을 마련해 주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를 만나는 날.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 더 나아가고, 새해는 올해보다 조금 더 특별해질 거예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