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테크 트렌드

아디오스 2021! 올해를 아름답게 마무리하는 소니 추천 아이템

스타일지기 2021. 12. 31. 09:38

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의 태양이 내일 다시 떠오르지만 달력 속 마지막 한 칸의 ‘31’이라는 숫자는 항상 다르게 다가옵니다. 게다가 힘들거나 슬펐던 순간이 더 오래 기억되기 때문에, 매년 연말이 되면 힘든 한 해였다고 생각하죠. 이제 그런 기억마저 툴툴 털어버리고 행복하고 기분 좋은 기억만 가득 남길 수 있게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시계가 12시를 가리킬 때 한 해를 모두 치유하고 산뜻하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말입니다.

몰입도 높은 음악 속에서 한 해를 되돌아볼 수 있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따뜻한 조명과 사운드로 공간과 마음의 공백을 채우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의미 있는 시간을 특별하게 기록하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과 함께 2021년을 특별하게 마무리해 보세요.

 

음악에 몰입하며 내 안에 집중하기,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분주했던 2021년 한 해를 되돌아보면 떠오르는 음악이 있나요? 나의 특별한 추억에 함께했던 음악이나 소소한 일상에 힘이 된 음악일 수도 있겠죠. 조용히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한 해를 돌아보고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해 보세요. 일상의 소음과 번잡함에서 벗어나 음악의 세계로 안내하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라면 오롯이 ‘나’에게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WH-1000XM4는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에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이 탑재되어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춘 헤드폰입니다. 특히 무선에서도 완성도 높은 음질을 선사하기 위해 소니 고유의 오디오 분야 기술을 탑재했는데요. 엣지-AI(Edge-AI)로 향상된 디지털 음질 업스케일링 기술인 DSEE Extreme이 적용되어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사운드를 복구해 자연스럽고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제공해 보다 깊이 있는 사운드를 전달한답니다.

또한,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지하죠.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통해 수집된 음악과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일상 소음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오롯이 음악으로의 몰입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WH-1000XM4는 정교한 스타일링과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무게의 디자인이 한층 매력적인데요. 넓은 이어패드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더 고르게 분산될 수 있으며, 장력이 개선된 헤드밴드는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장시간 착용할 수 있답니다.

WH-1000XM4는 ‘벗지않는 헤드폰’이라는 별칭답게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대화가 가능한 ‘Speak-to-chat’ 기능을 지원합니다.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은 잠시 멈춰주는 거죠. ‘음악에 몰입하는 나’ 그리고 ‘일상에서 소통하는 나’를 모두 지원하는 배려 가득한 헤드폰이랍니다.

또한, 오는 2022년 1월 16일(일)까지 WH-1000XM4를 구매하면 할인 혜택과 함께 추운 연말 따뜻하고 달콤한 몰입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교환권’을 추가 증정하는 겨울 선물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니 이번 기회에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 몰입의 즐거움, 소니 WH-1000XM4 겨울 선물 프로모션 더 알아보기

한 해를 마무리한다는 것은 지나온 일들을 돌아보며 좋았던 시간을 되새김하고, 살면서 가끔 꺼내볼 수 있도록 ‘2021년 기억의 창고’에 차곡차곡 저장하는 과정이겠죠. 올 한해 잘 지내왔다고 셀프 칭찬도 하며 몸과 마음의 긴장도 풀어보아요. 소음은 차단하고 고품질의 사운드로 몰입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 힘든 기억은 ‘삭제’하고 좋은 추억은 길~게 소환해 보세요.

▶  해의 긴장 음악 속에 녹여버리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바로가기

 

빛과 사운드로 가득한 공간에서 힐링하기,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바쁘게 달려온 올 한 해, 마지막 날은 편안하고 아늑한 공간에서 마무리해 보세요. 우선 집안 분위기부터 바꿔볼까요. 은은한 조명과 입체적인 사운드로 공간 전체를 가득 채워주는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를 준비하는 것으로 안정적이고 편안한 연말 분위기를 만들 수 있어요.

LSPX-S3는 최첨단 버티컬 드라이브 기술을 적용해, 고품질의 맑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피커입니다. 특히 오가닉 글래스 가장자리에 부착된 3개의 구동축이 트위터 전체를 진동시켜 더욱 생생하고 청명한 고음을 재현하는 동시에 공간 전체를 가득 채우는 무지향성 사운드를 제공한답니다.

또한, 최대 32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한 터치 센서를 통해 조명 모드를 4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음악 따라 공간 따라 원하는 분위기를 마음껏 연출할 수 있답니다. 촛불 효과로 실내를 따뜻하고 아늑하게 조성할 수도 있고, 음악 동기화 모드로는 음악에 맞춰 조명이 일렁이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로도 만들 수 있답니다.

LSPX-S3는 모던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조명으로 다이닝룸이나 거실, 침실 등 집 안 어느 곳에서나 공간에 특별함을 더해준답니다. 유연함이 살아있는 곡선, 메탈 소재의 감성 그리고 은은한 미네랄 실버 색상이 정교하게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음악과 만나 어떤 상황에도 최고의 분위 기를 연출해 줄 거예요.

특히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2대를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스테레오 페어 모드는 완전히 새로운 입체 공간을 탄생시켜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사운드 경험을 제공한답니다.

2021년의 마지막 날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공간을 아름다운 빛과 선율을 전하는 소니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로 채워보세요. 은은한 음악과 조명이 선사하는 따뜻함과 편안함은 한 해의 고단함을 치유하고 새해를 맞는 셀렘을 가져다줄 거예요.

▶ 편안한 사운드와 조명이 만드는 치유의 공간,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바로가기

 

한 해의 마무리는 일상을 영상으로 기록하기,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한 해를 정리하는 방법은 각자 다르겠지만, 요즘은 주로 영상으로 기록을 남기는데요. 2021년 가장 기억에 남는 것, 소중한 것들, 그리고 한 해의 마지막 날을 보내고 첫 날을 맞이하는 감상이나 각오도 모두 카메라에 담아보세요. 일상의 기록을 편하게 도와주는 소니의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과 함께 라면 어렵지 않은 작업이 된답니다.

ZV-1은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최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선명한 오디오 음질을 위한 설계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1.0형 이미지 센서와 밝은 조리개 값(F1.8-F2.8)의 자이스 표준 줌렌즈(24-70mm)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죠. 

특히, AI 기반의 소니의 최첨단 AF 성능으로 영상 및 사진을 정확하고 빠르게 담을 수 있는 연속AF 추적은 물론, 사람뿐만 아니라 동물의 눈까지 추적하여 담아내는 리얼타임 인물/동물 Eye-AF 기능은 반려동물과의 순간 포착에도 유용하답니다. 반려동물과의 추억을 사진에 담아내고 싶은 분이라면 리얼타임 동물 Eye-AF 기능을 ‘켬’에 맞추고 촬영해보세요.

ZV-1은 동영상에서도 지원되는 소프트 스킨 기능을 통해 별도의 보정 없이도 인물의 피부 톤을 더욱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대한 걱정은 접어두고 편안하게 연말의 분위기와 마무리에 집중해 보세요. 어떤 순간이라도 ZV-1이 화사하게 담아줄 테니까요.

또한, ZV-1은 스위블 LCD 터치 스크린을 탑재해 외부 오디오 액세서리를 장착해도 스크린 뷰가 가려지는 일 없이 셀피 촬영을 할 수 있으며, 화면 프레임을 더욱 정교하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촬영 환경을 배려한 4K 영상 촬영 지원은 물론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을 통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은 별도의 장비 없이도 흔들림 없는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ZV-1이 제공하는 10가지의 설정된 색감은 사진과 영상에 적용시킬 수 있어 초보자도 고품질로 개성있는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을 영상을 통해 표현하고 싶은 분이라면 ‘픽쳐프로파일’에서 나의 일상에 맞는 색감을 찾아보세요.

브이로거와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해 맞춤 설계된 요즘 대세 카메라 ZV-1과 함께 2021년을 차분하게 돌아보고 새해의 희망 메시지도 담아보세요. 라이브스트리밍 기능을 활용해 친구나 연인과 함께 ‘언택트 송년회’를 준비해도 좋지 않을까요 😊

연말의 즐거움새해의 기대감을 기록으로 담아내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나를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바로 나 자신이죠. 위로와 격려, 응원의 마음을 담아 2021년의 마지막을 보내보세요. ‘몰입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사랑 가득한 사운드와 조명으로 힐링의 기운을 채우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한 해의 배웅과 마중을 따뜻하게 기록하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등 소니의 힐링템만 있다면 2021년은 더 반짝이고 2022년은 더 희망차게 만들 수 있답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