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테크 트렌드

새해 결심 1순위,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소니 운동 부스터템

스타일지기 2022. 1. 13. 18:37

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매년 반복되는 새해 결심 1순위 ‘다이어트’. 엄청난 결심으로 새해에는 꼭 이루고자 다짐하지만, 막상 며칠 지나지 않아 흐지부지 되기 일쑤인데요. 2022년에는 무리하지 않는 운동량을 정하고, 운동을 도와주는 몇 가지 장치들을 마련해 보세요.

운동의 효과를 눈으로 확인시켜 주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과 외부에 방해받지 않고 나만의 운동 시간을 만들어주는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10N의 도움을 받아 성공적인 다이어트 운동을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눈바디 촬영으로 다이어트 독려하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운동은 지속 시간보다 자세가 더 중요한 거 아시죠. 그렇다고 매번 전문가에게 자세 교정을 받을 수는 없는 법! 운동 자세 및 눈바디 촬영을 통해 스스로 자세 교정은 물론 신체 변화도 관찰할 나만의 트레이너가 필요하겠죠. 소니의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이라면 간편한 사용법과 고품질의 결과물로 촬영의 재미를 통해 운동의 성과를 만들어낼 수 있답니다.

운동하는 모습을 소니 카메라 ZV-1으로 촬영하는 여자

ZV-1은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기능을 제공하면서도 최상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과 선명한 오디오 음질을 위한 설계로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1.0형 이미지 센서와 밝은 조리개 값(F1.8-F2.8)의 자이스 표준 줌렌즈(24-70mm)를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죠.

특히, AI 기반의 소니의 최첨단 AF 성능으로 영상 및 사진을 정확하고 빠르게 담을 수 있는 연속AF 추적은 물론, 사람의 눈을 추적하여 담아내는 리얼타임 인물 Eye-AF 기능은 운동하는 모습을 담아내기에 최적이랍니다. 나의 운동 습관, 움직이는 자세 등을 모니터링 할 수 있죠.

셀프 카메라를 촬영하는 모델

만약 운동 브이로그 영상을 촬영하신다면 ZV-1의 소프트 스킨 설정을 ‘켬’으로 설정해보세요. 동영상에서도 지원되는 소프트 스킨 기능을 통해 별도의 보정 없이도 인물의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어, 노메이크업도 편안하게 촬영할 수 있으니 오로지 운동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특히, 호환 가능한 무선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를 삼각대로 활용하면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촬영이 가능하니, 운동하는 모습을 모두 촬영하고 꼼꼼히 점검해 보세요.

소니 카메라 ZV-1이 놓여져있는 모습

ZV-1의 픽쳐 프로파일은 사진과 영상에 적용시킬 수 있는 10가지의 색감을 제공하는데요. 로맨틱한 셀프 바디 프로필도 찍어보고, 어깨, 팔, 다리 허리 등 눈바디 체크도 부담없이 진행해보세요. 사진과 영상에 맞춤 설계된 요즘 대세 카메라 ZV-1과 함께 운동 목표와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답니다.

▶ 운동하고 찍고 보고 다시 운동하고,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홈트족의 운동 분위기를 확 살려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10N

대부분 운동을 결심하면 운동복과 운동화부터 준비하시죠. 새해에는 색다르게 바꿔보는 건 어떨까요. 집에서 혼자만의 운동 시간을 갖는 홈트족이라면 이제 좀 더 나만의 시간에 몰입할 수 있는 분위기에서 운동을 시작해 보세요. 편안한 환경에서 음악에 맞춰 운동에 집중할 수 있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10N을 준비해 보세요.

책상 위 태블릿, 스마트폰과 함께 놓여있는 소니 무선 헤드폰 WH-XB910N

WH-XB910N은 듀얼 노이즈 센서 기술을 적용해 한층 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하며, 소니 엑스트라 베이스로 귀에 스피커를 댄 듯한 깊고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하는데요. EDM, 팝, 힙합, 락 등 강렬한 저음이 매력적인 음악 장르로의 강렬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헤드폰 하우징에 설치된 베이스 덕트(Bass Duct)와 함께 드라이버 유닛에서 고막까지의 기밀도를 높여 사운드 손실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중고음역대까지 모든 트랙의 선명하고 정확한 리듬을 제공하는데요. 몸을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노래를 들으며 마치 음악이 운동을 이끄는 효과를 느낄 수 있답니다

무선 헤드폰 WH-XB910N으로 음악을 감상하는 여자

또한, 두 개의 블루투스 기기와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멀티포인트 기능은 노트북 또는 태블릿 PC로 음악을 듣다가 휴대폰으로 전화가 오는 경우 손쉽게 전환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헤드폰의 바깥 부분 터치 패널을 터치하거나 길게 누르는 방식의 간편하면서도 직관적인 조작 인터페이스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아도 음악 재생 제어, 음성통화, 기능 설정 등을 실행할 수 있어 영상을 보며 운동을 하는 중에도 끊김없이 그대로 이어갈 수 있답니다.

소니 무선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WH-XB910N

WH-XB910N의 감각적인 블루 컬러는 운동의 더위를 잠시나마 식혀줄 청량감이 돋보이는데요. 특히, 인조가죽 및 우레탄 소재를 활용한 부드러운 타원형 이어패드는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답니다. 집에서도 외부에 방해되지 않게 깊고 풍성한 사운드로 나만의 운동 분위기에 몰입한다면 운동 효과는 두배가 될 것입니다.

물 흐르듯 몸에 배인 운동을 원하다면, 음악에 온 몸을 담그고 세포 하나 하나, 근육 하나 하나의움직임에 집중해 보세요. 오로지 나에게 집중하는 운동 분위기를 만들어줄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10N과 함께 오래도록 꾸준히 운동해 보세요. 어느새 운동은 습관이 되어 ‘다이어트’라는 목표에 한발 다가서고 있을 겁니다.

▶ 깊고 풍성한 사운드로 나만의 운동 공간 분위기,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10N 바로가기

운동은 혼자 하기 어렵다고들 하죠. 옆에서 응원도 하고 지칠 때 힘도 보태 줄 러닝 메이트가 필요한데요. 소니의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은 운동의 과정을 눈으로 보여주면서 발전성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XB910N은 운동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지속성을 보여준답니다. 집콕 생활에서도 놓치는 않는 운동 생활의 부스터가 되어줄 소니의 아이템과 함께 2022년은 더 건강하게 보내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