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월드컵이 한 달도 남지 않았는데요^-^
어제는 에콰도르와의 평가전에서 2:0의 멋진 승부를 만들어 내기도 했습니다!
스타일지기는 아직도 어제 저녁의 즐거웠던 축구경기가 머릿속에서 잊혀지지 않는데요^-^
오늘은 이렇게 즐거운 축구 경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신나는 소식 한 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2010 FIFA 월드컵 개최 기념, 브라비아 온라인 독점 판매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의 월드컵 패키지로 선보인다는 소식입니다 ^-^
소니 브라비아 월드컵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레플리카 증정과 추첨을 통해 소니의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증정한다는 즐거운 소식!
지금부터 만나보시겠습니다^0^
온라인에서 소니 TV 구매하면 FIFA 월드컵이 내 손안에!
소니코리아, 브라비아 ‘월드컵 패키지’ 판매 이벤트 실시
- 2010 FIFA 월드컵 개최 기념, 브라비아 온라인 독점 판매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의 월드컵 패키지로 선보여
- 모든 월드컵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레플리카 증정
- G마켓-옥션에서만 판매되는 브라비아 EX700 시리즈 40형 모델, 온라인상에서 인기리에 판매 중
FIFA 월드컵 공식 스폰서인 소니코리아는 자사의 TV 브랜드인 브라비아(BRAVIA)의 온라인 독점 판매 모델과 월드컵 관련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패키지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2010 FIFA 월드컵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며 진행되는 이번 ‘월드컵을 가져라’ 이벤트에서는 온라인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되는 브라비아 EX700 시리즈 40형 모델에 휴대용 게임기 PSP® (PlayStation®Portable)와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 게임 타이틀을 함께 ‘월드컵 패키지’로 판매하게 된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모든 패키지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월드컵 공인구 ‘자블라니’ 레플리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소니 브라비아를 독점으로 판매하는 G마켓과 옥션에 프리미엄 상품평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소니의 최신 블루레이 플레이어 BDP-S360을 증정한다.
지난 4월부터 G마켓-옥션에서 판매된 브라비아 EX700 시리즈 40형 모델은 온라인에서 소니의 LED 백라이트 LCD TV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경쟁사 모델 대비 최대 40% 이상 소비전력이 우수한 엣지 LED와 소니 고유 기술로 실현하는 초절전형 에코(ECO) TV인 브라비아 EX700 시리즈는 TV 시청 공간에 설정한 시간 동안 인체 움직임이 탐지되지 않을 때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인체 감지 센서(Presence Sensor)’와 시청 공간 주변 빛의 양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밝기를 조정하는 ‘주변 감지 센서(Ambient Sensor)’로 화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에너지를 절감시키는 친환경 기술들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브라비아 KDL-40EX700와 PSP®본체(PSP-3005), 2010 FIFA World Cup South Africa™ 게임 타이틀 패키지의 가격은 169만원이다.
소니 브라비아의 ‘월드컵을 가져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와 G마켓(www.gmarket.co.kr), 옥션(www.auction.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