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여행 시즌을 맞이 하여 스타일지기가 시원한 소식을 갖고 왔습니다.^0^
소니 DSLR 알파를 구매하시는 분들께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생활 방수 스포츠 워크맨W252를 드리는 행사인데요. 이름하여 ‘워크맨 플러스 알파 여름 이벤트’입니다.
‘워크맨 플러스 알파 여름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을 지금부터 스타일지기와 함께 만나 보시죠~♬
알파를 사면 스포츠 워크맨을 드립니다.
소니, 알파 구매고객 대상 ‘워크맨 플러스 알파 여름 이벤트’ 실시!
- 소니 알파 휴가철 맞아 “워크맨 플러스 알파 여름 이벤트” 8월 말까지 진행
- 알파 550/500/450 모델 구매 후 정품등록 고객 대상 소니 방수 MP3 워크맨 증정
소니코리아의 DSLR 브랜드 알파는 여름 휴가, 여행 시즌을 맞아 구매고객들에게 여름철 유용한 방수 워크맨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워크맨 플러스 알파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기간 중 알파 550/500/450 모델을 구입하고 정품 등록 후, 이벤트 사은품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된다. 이달 15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은 별도 배송된다.
이번 이벤트에 해당하는 알파550과 500 모델은 가족단위 입문자와 사진을 취미로 삼고자 하는 중급 유저까지 폭넓게 인기를 받은 준중급형 DSLR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낸 인기 모델이다. 이 중 알파550은 새롭게 개발되어 고감도 저노이즈를 실현한 엑스모어 1,420만화소 센서로 1초당 최대 7매를 촬영할 수 있는 초고속 연사를 지원한다. 뷰파인더를 벗어나 3인치 고화질 틸팅 LCD화면으로 시원하게 보고 찍는 라이브뷰를 통한 촬영, 여름철 역광상황에서도 밝은 곳과 어두운 곳의 계조를 최적화 시켜 좋은 사진을 만들어주는 DRO/HDR기능 등 소니의 이미징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 사용자 만족도를 극대화한 모델로 호평을 받아왔다.
알파450 모델은 뷰파인더를 통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모델로 가족단위 입문자와 아마츄어 사진가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알파 보급형 라인업을 확장한 제품으로 DSLR 유저들에게 정평이 나있는 DRO/HDR기능을 탑재했으며 520g의 가벼운 바디 무게로 장기간 여행 시에도 휴대하기에 큰 부담이 없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알파 550/500/450 구매 및 정품등록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스포츠 워크맨 NWZ-W252/W(소니스타일가: 99,000원)는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 본체를 결합해 ‘음악을 입는다(Wearable)’는 개념을 구현한 초경량 일체형 제품으로 생활방수 기능과 세련된 화이트컬러 디자인을 더해 야외 스포츠레저 활동 중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로운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워크맨 W252는 사용편의성이 뛰어난 ‘재핀(Zappin)’ 곡 검색 기능과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하는 ‘퀵 차지’ 기능, 최대 11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제공해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갖춘 여름철 레저를 즐기기 위한 필수 아이템이다.
소니코리아 알파팀 배지훈 팀장은 “사진의 즐거움은 음악과 함께하면 더 커지기에 때문에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스포츠 워크맨을 선물로 준비했다”고 설명하면서, “최근 알파와 초경량 렌즈 교환식 카메라 NEX에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리며, 하반기에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마케팅으로 보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소니 DSLR카메라 ‘알파(α)’ 소개
소니의 DSLR 카메라 브랜드 ‘α’(알파)는 그리스 문자의 첫 번째 철자이자 30년 SLR 카메라 역사의 코니카 미놀타 마운트 시스템 브랜드로, ‘시작(beginning)’과 ‘본질(essential)’, ‘신뢰’와 전통’을 상징하며 DSLR 카메라 시장에 진출하는 소니의 열정을 담고 있다. 2006년 4월 ‘α’(알파) 브랜드의 전세계 런칭 이후 2006년 6월 첫 제품 α100, 2007년 준전문가급 α700을 연달아 발표하며 DSLR 카메라 시장진출 1년 여 만에 시장점유율 10%를 돌파했다. 지난해 엔트리급 제품인 α350, 전문가급 플래그쉽 모델인 α900, 2009년에는 초보를 위한 신제품 DSLR α230, α330, α380 모델과 탁월한 고감도 저노이즈를 실현한 준 중급형 DSLR α450, α500, α550 모델과 보급형 풀프레임 모델인 α850 제품을 선보여 엔트리급부터 고급기 까지의 풍부한 라인업을 완성한 ‘α’는 “그 누구의 사진과도 똑같고 싶지 않다”는 슬로건과 함께 개인의 창의성과 개성을 존중하는 “작가주의”를 내세우며 선도적인 DSLR 카메라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최근에는 알파NEX-5와 NEX-3라는 제품을 출시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이며,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 2위를 목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고 있다.
소니 DSLR카메라 ‘α’와 알파NEX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홈페이지(www.sony.co.kr) 및 알파 공식 웹사이트(http://alpha.sony.co.kr) 그리고 알파NEX 마이크로사이트 (http://alpha.sony.co.kr/alphanex)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