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요즘 날씨 때문에 짜증지수가 높으신 여러분들을 위해 스타일지기가 준비한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더운 여름에 유용한 여름 선물을 드리는 소니 워크맨 여름 프로모션 소식인데요.
지금 바로 스타일지기와 함께 시원한 소식을 만나러 가보겠습니다.
소니에서 유용한 여름 선물 드려요~!
소니코리아, 워크맨 여름 프로모션 실시
- 소니코리아, 8월 31까지 MP3 플레이어 워크맨 여름 프로모션 실시
- 워크맨 구입 모든 고객에게 깔끔한 디자인의 ‘워크맨 스포츠 타월’ 증정
- 수상스포츠에 적합, 생활방수 이어폰 일체형 워크맨 W252 시리즈 추천
소니코리아가 워크맨 구입 고객들을 위한 여름 선물을 마련했다.
소니코리아 (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생활방수 기능의 이어폰 일체형 MP3 플레이어 워크맨을 구입한 고객들을 위한 여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소니 워크맨 여름 프로모션 기간 중 워크맨을 구입한 고객 모두에게 워크맨 로고가 깔끔한 디자인으로 새겨진 4가지 색상의 스포츠 타월을 제공한다. 증정 스포츠 타월은 수분 흡수력이 뛰어나 물놀이나 수상스포츠에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의 해당 모델은 보급형 B시리즈에서 프리미엄급 X 시리즈까지 모든 워크맨 MP3플레이어 라인업에 적용된다. 워크맨 라인업 모든 제품에는 소니의 축적된 음향기술과 최첨단의 디지털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소니코리아는 이번 여름 프로모션 해당 제품 중 워크맨 NWZ-W252 시리즈와 NWZ-B142F 시리즈를 여름 시즌에 적합한 제품으로 추천했다.
워크맨 W252 시리즈는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 본체를 결합해 ‘음악을 입는다(Wearable)’는 개념을 구현한 43g의 초경량 일체형 제품이다. 운동 중 흘리는 땀은 물론이고 가볍게 내리는 빗속, 샤워 중에도 사용 가능한 생활방수 기능과 그린, 핑크, 화이트, 블랙 4종 세련된 컬러 디자인을 더해 산책, 조깅, 헬스 등 스포츠레저 활동과 피서지에서 스타일리시하고 자유로운 음악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가격은 99,000원이다.
이와 함께 워크맨 NWZ-B150F 시리즈는 초소형의 세련된 컬러 디자인과 음악감상을 위한 편 의 기능이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28g 초소형 사이즈에 강렬한 베이스 성능, 디스플레이를 보지 않고 편리하게 곡을 검색하는 ‘재핀(Zappin)’ 기능,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 ‘퀵 차지’ 기능, 최대 18시간 연속재생의 강력한 배터리 성능 등을 제공한다. 가격은 NWZ-B152F(2GB)가 59,000원, NWZ-B153F(4GB)가 79,000원이다.
소니코리아 워크맨 담당 김태형 팀장은 “소니만의 독특한 디자인 철학이 적용된 NWZ-W252 모델은 피서지에서 거추장스러운 이어폰선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사용자들의 만족감이 아주 높은 인기 제품이다” 라며 “신나는 음악을 더욱 뛰어난 음질로 구현해주는 워크맨과 함께 여름 휴가 시즌을 시원하게 즐기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이번 소니코리아 워크맨 여름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