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사진만을 보여주는 획일화 된 디지털 액자는 가라~
풀HD 동영상 재생, 사진 인화까지 할 수 있는 똑똑한 디지털 포토프레임을 소니코리아에서 선보입니다!
과연 어떤 놀라운 기능으로 디지털 액자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는지, 한 번 살펴보실까요? ^-^
소니코리아, 디지털 포토프레임 신제품 2종 출시
- 소니 S-프레임(S-Frame), 포토 프린터 탑재 F800과 풀HD 고화질 영상 재생 기능 탑재 VR100, 2종 출시
- 쉽게 번지지 않는 염료 승화형 프린터에 디지털 액자를 결합한 F800
- VR100, Full HD 해상도 지원, 고화질 영상 재생 및 2G 내장 메모리 탑재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자사의 디지털 포토프레임 브랜드 'S-프레임(S-Frame)'의 신제품 2종 DPP-F800, DPF-VR100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소니 S-프레임의 독자적인 포토프레임 기술에 저장된 사진을 손쉽게 인쇄할 수 있는 기능을 더한 멀티 포토프레임 콤비(DPF-F700)의 후속모델인 DPP-F800은 물을 뿌려도 잉크가 번지거나 색이 변질되지 않는 염료 승화형의 프린터를 탑재해 사진을 감상하다가 인화해 즐길 수 있다. 버튼 하나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디지털 이미지와 아날로그 사진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1석 2조의 제품. 16:10 비율의 8인치 LCD를 탑재했다.
함께 출시하는 DPF-VR100은 소니 제품으로 촬영한 동영상일 경우 별도 변환과정 없이 재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VCHD 코덱과 MJPEG, MPEG등 다양한 코덱을 지원하며, 특히 Full HD 1920X1080 해상도를 지원하여 사진 뿐만 아니라 고화질 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1,843,200화소의 10인치 LCD를 탑재했으며, 2G의 내장메모리로 다양한 사진과 멀티미디어 자료를 편리하게 저장할 수 있으며, 또한 MP3 재생 기능이 있어 사진과 음악을 함께 감상할 수 있다.
소니의 프리미엄 디지털 포토프레임 'S-프레임(S-Frame)'의 이번 신제품 2종은 모두 포토프레임을 가로로 두면 로고가 밝아지고, 세로로 세우면 로고가 자동으로 사라지는 기능이 탑재되어 세로로 두었을 때, 로고가 누워있어서 발생하는 어색함을 없앴다. 또한 간단한 설정으로 로고를 켜고 끌 수 있기 때문에 오직 사진만을 돋보이게 할 수 있어 연말 연시 마음을 전하는 선물, 혹은 기업 프로모션용 상품으로 유용하다. 두 제품 모두 LED 백라이트 채용으로 저전력, 고화질, 친환경 구현한다. DPF-VR100은 239,000원, DPP-F800은 239,000원으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소니코리아 디지털이미징팀 오동윤 팀장은 "새로 출시된 소니의 디지털 포토프레임 제품들은 풀HD 동영상 재생, 편리한 인화 기능, MP3 재생 기능 등이 탑재되어 있어 사진과 동영상을 즐기는 데 있어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준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할 곳이 많아지는 연말 연시에 매우 적합한 선물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