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리스 카메라의 독보적인 존재인 알파 NEX와 골드 컬러가 만났다고 합니다.
오늘부터 2월 13일까지 소니스타일(www.sonystyle.com)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일주일간
알파 NEX-5 골드 컬러의 예약판매를 진행합니다. 럭셔리 골드와 알파 NEX-5의 만남이 설레지 않으신가요?^-^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1위 알파NEX, 골드 컬러와의 럭셔리한 만남
소니 알파 NEX-5, 골드 컬러 예약판매 실시
- 6개월 연속 미러리스 시장 1위 석권한 알파NEX-5 골드 컬러 새롭게 선보여
- 7일부터 예약판매 돌입, 구입자에게는 추가 배터리와 어반 스타일 가방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NEX-5의 새로운 컬러 골드 색상을 선보이고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실버, 블랙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알파NEX-5 골드 컬러는 세련된 색감의 시선을 끄는 금빛 컬러로 스타일리쉬한 알파NEX의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골드 컬러는 기존 하이브리드 카메라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색상으로 꾸준한 성장세에 있는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의 잠재 고객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2월 7일부터 13일까지 소니스타일(www.sonystyle.co.kr),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몰에서 일주일간 진행되는 알파NEX-5 골드 컬러 예약 판매에서는 모든 고객에게 배터리와 어반 스타일 가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3월 15일까지 진행하는 졸업입학프로모션 사은품인 고급 MDR-PQ2 헤드폰과 올 컬러 가이드북까지 함께 받을 수 있다. 모든 사은품은 소니코리아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등록 및 이벤트 신청 시에 개별 발송된다.
알파NEX는 지난 6월말 국내 출시 이후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연속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압도적인 1위 자리를 지키며 미러리스 열풍을 이끌고 있으며, 이로써 알파는 지난 3분기 기준으로 전체 렌즈 교환식 카메라 시장에서 2위 입지를 굳힌 이후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상의 성능과 스타일을 겸비한 혁신적인 세계 최소형 렌즈교환식 디지털 카메라 알파NEX는 엑스모어(Exmor) APS HD CMOS센서를 탑재해 DSLR 수준의 극상의 화질을 구현하며, 풀HD 동영상 촬영(알파NEX-3의 경우 HD), 3D 스윕파노라마, 영화 같은 배경흐림 표현 등 최고의 성능과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알파 NEX는 지난 12월 선보인 NEX-3 핑크, 브라운 컬러와 이번 NEX-5 골드 컬러까지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가며 지속적으로 미러리스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 낼 계획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알파NEX-5 골드 색상은 렌즈 교환식 카메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컬러로 소장 가치가 있는 모델”이라고 설명하면서, “알파NEX가 출시 직후 6개월 연속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 1위를 석권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소니 알파에서는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알파NEX와 사이버샷 신제품 구매 고객으로 진행하고 있는 ‘우월한 시작’ 이벤트를 알파 33/55, 알파 580 제품까지 확대해 진행한다. 2월 7일부터 3월 15일까지 소니의 DSLT 알파 33/55와 알파 580 모델을 구입한 고객들은 2월 14일부터 3월 22일까지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http://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통해 고급 MDR-PQ2 헤드폰을 받을 수 있다. (색상은 랜덤 배송) MDR-PQ2는 젊은 층을 겨냥해 개성있는 컬러와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고 30mm의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해 풍성한 음질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