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11일부터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20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가 열립니다. ^^
이번 전시회에서는 2011년 핸디캠 신제품과 알파, 사이버샷 등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 제품들을 모두 한자리에 선보였는데요! 베이비페어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 관람객들이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해변가 컨셉의 체험 공간을 마련해 재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는 인기 제품 일부 품목을 할인 판매하고, 고급 유모차 등 사은품도 증정합니다. 또한 즉석 사진 출력 이벤트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자연주의 화장품 세타필도 증접한다고 하네요.
>> 제20회 베이비페어에서 소니와 함께 바캉스 사진 촬영해보세요!
14일까지 진행되는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소니 카메라 제품들도 사용해 보시고,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고 가세요. ^^
온 가족이 함께하는 한 여름 바캉스의 추억,
2011 소니 핸디캠과 함께 더욱 생생하게 간직하세요
소니코리아, 제 20회 베이비페어에서
핸디캠 고객 체험 행사 개최
- 최첨단 기술 탑재된 2011 소니 핸디캠 신제품 전시 및 체험 공간 마련
- 알파, 사이버샷 등 소니의 인기 카메라 제품 체험 및 판매 존 운영
- 포토 출력 이벤트 및 맥클라렌 유모차, 요술텐트 등 현장 구매 사은품 증정 행사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오는 8월 11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20회 서울국제임신출산육아용품전시회(이하 베이비페어)’에 참가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된 2011년 핸디캠 신제품과 함께 알파, 사이버샷 등 소니의 다양한 카메라 제품들을 모두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며, 베이비페어 행사장을 방문한 가족 관람객들이 인기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 및 상설 이벤트 등도 운영된다.
소니코리아가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핸디캠(HDR-PJ30, HDR-PJ50, HDR-CX130, HDR-CX700), 알파(SLT-A55, NEX-C3, NEX-5), 사이버샷(DSC-WX10, DSC-T110) 등 총 9종으로, 현재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고 있는 최신형 인기 모델들이다.
핸디캠 신제품 전시 및 체험 공간은 어떠한 촬영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이 촬영이 가능한 손 떨림 제어기술인 ‘뉴 스테디샷 액티브 모드’와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Exmor R CMOS 센서’, 26.3mm까지 넓은 광각을 지원하는 소니의 G렌즈, 트래킹 포커스 기능 등이 탑재되어 우리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더욱 생생하고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최고 성능의 제품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 전시 제품 중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세계 최초의 프로젝터 내장 캠코더 HDR-PJ30 및 HDR-PJ50이다.[1] 빌트인 프로젝터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케이블이나 액세서리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촬영한 영상을 60인치까지 풀 HD 고화질로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최근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휴가지에서 낮 동안 촬영한 영상을 숙소 방안의 천장이나 벽에 비춰보거나, 야외에서 캠핑 시 야간에 스크린을 통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촬영한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전시 기간 내 소니코리아는 관람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나만의 모바일 영화관을 구현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프로젝터 내장 캠코더 HDR-PJ30/50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한다. 특히 이번 체험존은 해변가를 연상시키는 야자수, 비치의자 등의 소품과 함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컨셉으로 마련되어, 행사장 방문객들이 실제 여름 휴가지에 온 것처럼 자유롭게 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함께 마련된 암실 내에서 제품에 탑재되어 있는 프로젝터의 성능을 즉각 체험해볼 수 있도록 꾸며질 예정이다.
또한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는 핸디캠, 알파, 사이버샷의 인기 제품 일부 품목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며, 맥클라렌의 고급 유모차 및 어린이용 키즈 요술텐트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행사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팝콘 증정 및 소니의 핸디캠과 카메라를 이용한 즉석 사진 출력 이벤트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자연주의 화장품 세타필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베이비페어 행사장을 찾은 고객들이 가족과 함께 하는 추억의 순간을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도록 핸디캠과 함께 알파, 사이버샷 등 다양한 촬영용 제품들을 동시에 선보일 예정”이라며, “베이비페어를 방문한 가족 단위 고객들이 여름 바캉스 분위기 속에서, 소니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친근하고 재미있게 체험함으로써 독보적이고 놀라운 소니의 기술력과 제품 성능 또한 확인할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1] 두 제품은 동일한 사양이며, HDR-PJ30은 플래시 메모리 저장 방식, HDR-PJ50은 HDD 저장 방식이라는 점에서 차이가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