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의미 있는 상을 받았습니다. ^^ 바로 성실한 통관 업무 수행과 국가 재정 수입 확보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모범납세자로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된 것인데요.
앞으로도 도덕적인 기업으로, 사회적인 책임을 다하는 성실한 기업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소리코리아가 되겠습니다~ ^^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 드리겠습니다.
소니코리아, 제46회 납세자의 날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수상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제46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모범납세자 및 세정협조자로 선정되어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3월 5일 인천공항세관 수출입통관청사에서 열린 제 46회 납세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니코리아는 성실한 통관 업무 수행으로 관세 행정 발전에 공헌함은 물론 국가 재정 수입 확보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 받아 모범납세자로 선정되어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이토키 기미히로 소니코리아 사장은 “소니코리아가 납세자의 날을 맞이하여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성실한 통관 업무를 비롯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책임 있는 역할 수행을 통해 한국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소니코리아는 2010년 회계연도 기준 1조 4천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으며, TV, 노트북, 카메라 등의 가전과 방송장비 및 전문장비, 전자부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글로벌 소니 본사의 제품과 기술을 국내 소비자와 기업 고객에게 소개하는 역할 뿐만 아니라, 성실한 세금 납부는 물론 국내 환경 문제에도 높은 관심을 가지고 청소년 환경 볼런티어 ‘초록천사’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여 책임 있는 기업시민으로서 역할을 수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