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여러분은 실내에서 음악감상을 하실 때 어떤 음향 기기를 사용하시나요? 보통은 일반적인 스피커를 통해 소리를 출력하여 들으실 것 같은데요,
집안이나 실내에서도 최상의 음악 감상을 위해서는 헤드폰이 필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
소니코리아에서 실내에서도 고품격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인도어 하이파이 헤드폰 MA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는 소식입니다! 70mm 초대형 드라이버로 고해상도 사운드를 선사하고, 사용자 귀에 따라 맞춰지는 드라이버로 최적화된 음악 감상이 가능한 다양한 모델들이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젠 실내에서도 인도어 헤드폰으로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겨보세요!
실내에서도 프리미엄 사운드를 즐기세요!
소니코리아, 인도어(indoor) 하이파이 헤드폰 MA 시리즈 4 종 출시
- 실내에서 최상의 음악 감상을 위한 완전 개방형 헤드폰 MA 시리즈
- 신개발 70mm 초대형 드라이버로 재생하는 고해상도 사운드 선사, MDR-MA900
- 사용자 귀에 따라 맞춰지는 드라이버로 최적화된 음악 감상 가능, MDR-MA500, MDR-MA300
- 패브릭 이어패드 장착으로 장시간 편안한 음악 감상 환경 제공
(맨위부터 : MDR-MA900 / MA500 / MA300 / MA100)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가 실내에서 프리미엄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인도어 하이파이 헤드폰 신제품 4종(MDR-MA100, MDR-MA300, MDR-MA500, MDR-MA9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헤드폰, 이어폰 시장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소니가 새롭게 선보이는 헤드폰 MA시리즈는 실내에서도 최상의 사운드를 감상 하기 위해 개발된 완전 개방형 헤드폰으로써 밀폐된 공간에서도 음악 공연장에 온 듯한 풍부한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가정에 있는 TV와 연결하거나 오디오, 컴퓨터 등의 사운드를 감상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MDR-MA900은 대형 헤드폰임에도 불구하고 무게는 200g 밖에 되지 않으며, 헤드 쿠션이 좌우로 움직이며 다양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해 장시간 음악 감상에도 최적화된 헤드폰이다.
MDR-MA500, MDR-MA300, MDR-MA100은 40 mm 드라이버 유닛을 통해 깨끗한 사운드가 제공된다. 특히, MDR-MA500과 MDR-MA300두 모델은 내부의 드라이버가 유동적으로 움직여 사용자의 귀 모양에 맞춰지기 때문에 사용자 개인에게 꼭 알맞은 안정적인 상태에서 음악을 감상 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MDR-MA500은 싱글 사이드 코드를 사용하여 편리하게 선 관리를 할 수 있으며, 네오디뮴 마그넷을 채용해 풍부한 저음을 재생하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MA시리즈 전 모델에는 패브릭 이어패드를 채용해 음악 감상 시 귀를 부드럽게 감싸며 오랜 시간 사용시에도 귀의 피로를 최소화한 점도 눈 여겨 볼 만 하다.
MA 시리즈의 가격은 MDR-MA100 2만 9천원, MDR-MA300 5만 9천원, MDR-MA500 11만 9천원, MDR-MA900 34만 9천원이다. 제품의 사양 및 구입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 (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