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이젠 극장에서도 3D 화면으로 손예진의 카메라! NEX-F3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스위스를 배경으로 촬영한 NEX-F3 광고의 3D 버전 및 손예진 특유의 깜찍한 표정으로 재미있게 설명한 극장 에티켓 3D 광고가 전국 주요 롯데시네마 3D 상영관에서 상영중이랍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3D 영화도 즐기시고, NEX-F3 3D 광고도 꼬~옥 확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손예진의 셀카를 3D로 더욱 생생하게!
소니코리아 NEX-F3, 3D 영화관 광고 개시
- 전국 주요 롯데시네마 3D 상영관에서 21일부터 상영 개시
- 스위스를 배경으로 촬영한 NEX-F3 광고의 3D 버전 및 손예진 특유의 상큼한 표정이 살아 있는 극장 에티켓 광고 3D로 선보여
소니코리아(대표 이토키 기미히로, www.sony.co.kr)는 21일부터 전국 주요 롯데시네마 3D 상영관에서 배우 손예진이 등장하는 NEX-F3 광고의 3D 버전 및 3D 극장 에티켓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 알파 NEX-F3의 모델인 배우 손예진이 스위스 베른과 체르마트 등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서 촬영한 영상을 3D로 상영함으로써 더욱 생생하고 몰입도 높은 경험을 선사한다. 또한 극장에서 지켜야 할 에티켓을 손예진 특유의 깜찍한 표정으로 재미있게 설명하여 극장을 찾은 관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생생한 3D 광고를 통해 손예진씨의 매력과 NEX-F3의 장점을 관객에게 실감나게 전달하고자 이번 3D 광고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내 얼굴이 작품이 된다는 NEX-F3의 광고 슬로건처럼 셀카에 최적화된 제품의 특징을 잘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소니코리아 NEX-F3 광고의 3D 버전은 소니코리아와 Z Storm (대표 박진환)사의 공동 작업을 통해 제작되었다.
소니코리아의 새로운 미러리스 카메라 NEX-F3는 Exmor APS HD CMOS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DSLR과 동등한 퀄리티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고, 180도까지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플립 LCD를 채택하여 셀카 촬영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내 얼굴이 작품이 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 혹은 NEX-F3 마이크로사이트(NEX-F3.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