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의 다양한 제품군의 기술을 하나의 기기로 집약한 혁신적인 태블릿, 엑스페리아TM 태블릿 S(XperiaTM Tablet S)이 국내 출시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최근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소니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마트 라이프를 실현하는 혁신 기술을 인정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3’ 프로덕트 부문과 ‘CES 2013 혁신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룬 소니의 혁신적인 제품인데요. ^^
인체공학적 디자인, 통합 리모트 컨트롤, 멀티 태스킹 및 게스트 모드는 기본! 멀티 미디어, 소셜 라이프 등 최적화된 엔터테인먼트 환경 제공을 제공하는 엑스페리아TM 태블릿 S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상상, 그 이상! 소니의 기술을 하나의 태블릿에 담았다!
소니코리아, 소니 기술의 집약체
엑스페리아TM 태블릿 S 국내 전격 출시
- 잡지를 읽는 듯한 인체 공학 설계로 8.8mm 두께, 570g의 초슬림 디자인 선보여
- 브라비아, 워크맨, 엑스페리아, 디지털 이미징 등 소니 제품군의 핵심 기술 탑재
- 통합 리모트 컨트롤, 멀티 태스킹 및 게스트 모드 등 탁월한 편의 기능과 함께 멀티 미디어, 소셜
라이프 등 최적화 된 엔터테인먼트 환경 제공
- 소니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혁신 기술 인정 받아 ‘iF 디자인 어워드 2013’ 및 ‘CES 2013 혁신상’ 수상
-Sony XperiaTM Tablet S, ‘CES 2013 혁신상’ 및 ‘iF 디자인 어워드 2013’ 수상-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소니의 다양한 제품군의 기술을 하나의 기기로 집약한 혁신적인 태블릿, 엑스페리아TM 태블릿 S(XperiaTM Tablet S)를 국내 출시한다.
엑스페리아TM 태블릿 S(XperiaTM Tablet S, 이하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디스플레이 영상 기술을 선도하는 ‘브라비아(BRAVIA)’, 고품질 음향의 완벽한 사운드를 자랑하는 ‘워크맨(WALKMAN)’, 탁월한 모바일 라이프 ‘엑스페리아(Xperia)’, 혁신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 등 다년간 쌓아온 소니의 노하우를 집약,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최근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하나의 기기로 소니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마트 라이프를 실현하는 혁신 기술을 인정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 2013’ 프로덕트 부문과 ‘CES 2013 혁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잡지를 접어서 읽는 듯한 인체 공학적 디자인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잡지를 잡은 듯한 인체공학 설계 디자인을 적용해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잡고 있는 손 안으로 무게 중심을 이동시켜 안정감을 높였다. 23.8cm(9.4형)의 화면을 탑재하면서도 초슬림 8.8mm의 두께와 570g의 초경량 무게로 최강의 이동성을 갖췄다.
소니의 오랜 기술력으로 최적화 된 태블릿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소니 브라비아 TV에 적용된 옵티콘트라스트TM 패널을 탑재해 뛰어난 색감과 깊은 명암을 구현한다. 또한 소니가 다년간 축적한 최고의 음향 기술을 탑재하여 이퀄라이저 기능 및 xLOUDTM, Clear PhaseTM 및 S-Force® Surround 등 소니만의 음향기술을 통해 최상의 음질을 제공하며, 특히 ClearAudio+ 버튼 조작을 통해 쉽고 빠르게 향상된 음질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을 담은 뛰어난 성능의 카메라 탑재로, 완벽한 촬영이 가능하며, 엔비디아 테그라 3 쿼드코어 CPU를 탑재하여 뛰어난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또한 다양한 위젯을 메인 작업화면 위에 띄워 멀티태스킹을 가능케 하는 스몰앱 기능도 즐길 수 있다.
탁월한 연결성으로 강력한 네트워크 실현
이 외에도 사용자에 따라 맞춤형 사용 권한을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는 ‘게스트 모드’, 음악, 영화, 사진 등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최적화 하여 감상할 수 있는 통합 ‘미디어 앱스’ 등의 강력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등 SNS 컨텐츠를 한 곳에 모아 잡지 형식의 앱으로 통합하여 볼 수 있는 ‘소셜라이프’ 등은 사용자의 스마트 라이프를 더욱 풍성하게 지원한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S는 14일 국내 출시하며, 16GB, 32GB 2종의 Wi-Fi 모델로 출시한다. 16GB 탑재 모델(SGPT121KR/S)은 559,000원, 32GB(SGPT122KR/S) 모델은 659,000원이다.
한편, 엑스페리아 태블릿 S를 더욱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는 전용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천연 가죽 등 재질과 컬러에 따라 고를 수 있는 전용 케이스를 비롯해 HDMI포트와 USB포트를 탑재하여, 주변기기와 빠르게 연결해 주는 도킹스탠드 및 각종 케이블 등이 출시된다.
엑스페리아 태블릿 S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 스토어 온라인(www.sony.co.kr/store) 및 엑스페리아 태블릿 마이크로사이트(www.sony.co.kr/tabl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