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보이스 레코더 2종 및 워크맨 B 시리즈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봄 신제품으로 출시된 보이스 레코더 2종은 슬림한 디자인에 다방향 고성능 마이크 탑재로 속삭이는 작은 소리부터 비행기 소리까지 녹음이 가능해서 뛰어난 음질을 자랑해 음악 관련 종사자 및 비즈니스에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함께 출시된 워크맨 ‘NWZ-B172F’는 기존의 블랙, 레드, 골드, 핑크, 블루 컬러 외에 네온 컬러 타입의 뉴블루, 뉴핑크, 그린 컬러가 추가되어 더욱 스타일리시해졌을 뿐만 아니라,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을 탑재해서 편리한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J
소니만의 음향 노하우 기술을 집약한 보이스 레코더 2종과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워크맨 B 시리즈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J
소니만의 음향 노하우 기술을 집약하다!
소니코리아, 보이스 레코더 2종 및 워크맨 B 시리즈 신규 컬러 출시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 탑재로 원음 그대로 녹음 가능한 프리미엄 보이스 레코더 2종 신규 출시
-소니 워크맨 B172F 시리즈, 네온 컬러 3종 색상 추가 출시로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
소니코리아(대표: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봄을 맞이하여, 비즈니스 및 각종 음향 녹음에 최적화된 보이스 레코더(ICD-SX1000, ICD-SX734)와 감각적인 컬러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워크맨 B 시리즈(NWZ-B172F)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소니 신제품은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 탑재로 외부의 잡음을 최소화하고 원음 그대로 녹음 가능한 프리미엄 레코더 ‘ICD-SX1000’, ‘ICD-SX734’ 등 보이스 레코더 2종과 뉴블루, 뉴핑크, 그린 등 감각적인 네온 컬러 라인이 추가되어 한층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MP3 플레이어 워크맨 ‘NWZ-B172F’다.
소니만의 오디오 기술 탑재로 최상의 녹음 음질 제공하는 소니 보이스 레코더
-(왼쪽부터) ICD-SX1000, ICD-SX734-
2013년 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보이스 레코더(ICD-SX1000, ICD-SX734)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슬림한 디자인에 다방향(3 Directional) 고성능 마이크 탑재로 뛰어난 녹음 음질을 제공해 음악 관련 종사자 및 비지니스 등 다양한 용도로 보이스 레코더를 활용하는 고객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줌 마이크 및 스테레오 마이크가 탑재되어 자신이 원하는 마이크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녹음 환경에 맞는 초고감도의 녹음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미팅, 음성메모, 인터뷰, 음악 등 다양한 녹음 환경에 맞춘 선택 모드를 제공해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적화된 레코딩을 지원한다.
특히 ICD-SX1000에는 속삭이는 소리(20dB)부터 비행기 소리(120dB)까지 녹음 가능한 듀얼 AD 컨버터 기능은 물론 소니만의 하이파이 오디오 기술인 S-Master 기능을 탑재해, 녹음 시 발생하는 잡음을 최소화하고 왜곡을 방지하여 원음을 있는 그대로 녹음하여 음의 생동감을 최대화 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보이스 레코더 2종 모두 고음질의 리니어 PCM 레코딩이 가능하며, 인텔리전트 노이즈 컷(Intelligent Noise Cut) 기능으로 녹음된 파일 재생 시 주위의 잡음을 줄여 명료한 음질로 녹음된 소리를 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외부 소리에 반응해 자동으로 녹음이 시작되고, 소리가 들리지 않으면 녹음이 일시 정지 되는 음성인식 녹음 기능인 VOR 기능, 즐겨 찾는 녹음 구간을 설정한 후 반복 청취할 수 있는 트랙마크 기능, 녹음된 파일의 한 부분을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녹음 수정 기능, 녹음파일 검색 기능 등 편리하고 유용한 기능을 탑재했다.
기본 내장 메모리 외에 메모리 카드 슬롯을 지원해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 메모리스틱 마이크로(M2) 등과 호환되어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용량 추가가 가능하다. 또한 ICD-SX1000는 최대 636 시간까지, ICD-SX734는 최대 318시간까지 녹음 가능해 사용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MP3 48kbps (mono 기준))
감각적인 디자인에 음악 감상 시 편리함을 극대화한 MP3 플레이어, ‘NWZ-B172F’
- NWZ-B172F -
감각적인 컬러와 초고속 USB 충전 기능으로 무장한 MP3 플레이어 워크맨 B 시리즈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된다.
이번에 출시되는 워크맨 ‘NWZ-B172F’는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에 소니만의 뛰어난 음질로 인기를 얻고 있는 워크맨 B 시리즈의 최신 버전으로 기존 모던한 블랙, 레드, 골드, 핑크, 블루 컬러 외에 네온 컬러 타입의 뉴블루, 뉴핑크, 그린 컬러가 추가 되어 다양한 색상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되었다.
워크맨 ‘NWZ-B172F’는 USB를 통한 3분 충전으로 90분 재생이 가능한 ‘퀵 차지’ 기능을 탑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70분 완충에 최대 18시간 연속재생이 가능한 안정적인 배터리 성능을 제공해 바쁜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 학생들의 등하교 시간에 편리한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NWZ-B172F’는 작동 방법에서 오는 불편함을 최소화 해 음악 감상의 즐거움을 한껏 높인 것이 특징이다. ‘NWZ-B172F’ 에는 디스플레이를 보지 않고도 간편한 손동작만으로도 원하는 음악을 선택할 수 있는 ‘재핀(ZAPPIN)’ 기능이 있어 액정을 쳐다보며 음악을 찾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한 소니의 음향 노하우를 집대성한 5밴드 이퀄라이저를 지원해 사용자가 원하는 음색 지원이 가능하며, 측면 버튼 하나로 이용 가능한 파워풀한 베이스 기능으로 소니만의 깊고 풍부한 사운드 기술을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FM 라디오 재생 기능, 음성 녹음 기능 등 편리한 부가 기능을 갖추었다. USB 단자 일체형으로 제작돼 PC만 있으면 언제든지 충전이 가능하고, 음악 파일 등 데이터 전송이 간편한 것도 큰 장점이다.
소니만의 오디오 기술 탑재로 최상의 레코딩이 가능한 ‘ICD-SX1000’은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9만 9천원이고, ‘ICD-SX734’은 실버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9만 9천원이다. 스타일과 성능을 모두 만족시키는 워크맨 ‘NWZ-B172F’은 뉴블루, 뉴핑크, 그린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5만 9천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