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 MP3 플레이어 등과 완벽한 호환을 자랑하는 고성능 블루투스 헤드셋 ‘DR-BTN200’을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블루투스 헤드셋 ‘DR-BTN200’은 블루투스 3.0 지원은 기본! 연속 40시간 음악 재생 및 최대 800시간의 대기시간의 놀라운 배터리 성능을 자랑합니다. 여기에 단 한번의 원터치 연결로 페어링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선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번 봄은 시크한 블랙과 세련된 화이트 컬러 2종으로 출시되는 DR-BTN200과 함께 무선으로 신나는 뮤직 라이프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J
“스마트폰과 원터치 연결! 고품격 사운드를 자랑하는 블루투스 헤드셋
소니코리아, 고성능 블루투스 헤드셋 DR-BTN200 출시
- 완벽한 블루투스 기능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자랑하는 고성능 헤드셋
- 단 한번의 원터치 연결로 쉽고 간편한 블루투스 페어링 가능
- 30mm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 탑재로 프리미엄 사운드 구현
- 최대 40시간 재생 가능한 초강력 배터리 성능으로 안정적인 음악 감상 환경 제공
(좌: DR-BTN200 블랙 / 우: DR-BTN200 화이트)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 MP3 플레이어 등과 완벽한 호환을 자랑하는 고성능 블루투스 헤드셋 ‘DR-BTN200’을 출시한다.
‘DR-BTN200’은 NFC 기능을 탑재한 블루투스 헤드폰으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3.0을 지원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과 완벽한 호환을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해 한 번 충전으로 연속 40시간의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헤드셋 대기시간은 최대 800시간에 달하는 등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고 편안한 음악 감상을 돕는다.
단 한번의 원터치 연결로 페어링이 가능한 DR-BTN200
DR-BTN200은 NFC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음악 재생 기기와 연결 시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하다. 초기 구동을 위한 블루투스 페어링 시 번거로운 과정을 탈피, 헤드셋과 스마트폰, MP3 플레이어 등 음악 재생 기기를 맞대는 것만으로도 블루투스가 켜지면서 한 번에 페어링을 연결하거나 종료할 수 있다.
(단, NFC를 지원하는 음악 재생 기기에 한함, ‘NFC 간편 연결’ 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요)
또한 최대 8대의 기기까지 페어링 가능한 멀티 페어링 기능 및 음악 재생 기기와 통화 기기에 각각 1대씩 연결 가능한 멀티 포인트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기기에서 편리하고 손쉽게 고품격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프리미엄 사운드 재생은 물론 강력한 성능으로 무장한 DR-BTN200
새롭게 선보이는 DR-BTN200은 스마트한 NFC 기능 외에도 최상의 음질을 구현한다. 30mm 고감도 드라이버 유닛을 장착해 풍부한 음 재생은 물론 음의 왜곡을 줄여 원음 그대로의 사운드를 재생해 맑고 선명한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DR-BTN200의 헤드폰 하우징 부분에는 음량 조절, 음악 선택, 통화 전환을 작동할 수 버튼이 탑재되어 있어 스마트폰을 직접 조작하지 않고 헤드폰만으로도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해 블루투스 헤드셋이 주는 무선의 편리함을 십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강력한 배터리 성능 또한 눈 여겨 볼 만 하다. 최대 40시간까지 재생 가능하며, 800시간에 달하는 대기 시간으로 언제 어디서든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내장 충전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 마이크로 USB 케이블을 통해 손쉽게 충전할 수 있다.
휴대성을 강조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감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DR-BTN200
시크한 블랙과 세련된 화이트 컬러 2종으로 출시되는 DR-BTN200은 캐주얼은 물론 어떠한 의상에도 무리 없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이고 부드러운 원형 디자인으로 이동 시 언제나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해 준다. 또한 드라이버의 헤드 부분이 회전하도록 설계된 스위블(Swivel) 기능으로 휴대 시나 목에 걸고 다닐 때의 편의성을 증대했다.
완벽한 블루투스 기능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자랑하는 소니의 블루투스 헤드셋 ‘DR-BTN200’의 가격은 9만 9천원이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