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에서 NFC 기능 탑재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이 출시되었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출시된 SRS-BTM8은 핸드백 형태의 손잡이가 달려 있어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을 뿐 아니라, NFC 기능이 탑재되어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 다양한 휴대기기와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 감상이 가능한데요~
함께 출시된 SRS-BTV5는 손바닥 크기의 작은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되어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습니다!
참! 이번 SRS-BTV5 출시를 기념해 오늘부터 소니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SRS-BTV5을 구매하시는 분들께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소니의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CP-ELS’를 드린다고 하니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음악도 감상하고 전화 통화도 가능한 휴대용 스피커!
소니코리아, NFC 기능 탑재 블루투스 스피커 2종 출시
-NFC 기능 탑재해 스마트폰과의 원터치 연결로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
-본체 내장형 마이크 통해 핸즈프리 통화 가능
-고품질 음향 기술로 콤팩트한 외관 대비 뛰어난 사운드 제공
- SRS-BTV5 구매 고객 대상, 소니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CP-ELS' 선착순 증정
<좌: SRS-BTM8 / 우: SRS-BTV5>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을 맞이하여 근거리무선통신(NFC) 기술을 적용해 휴대성과 연결성이 강화된 블루투스 스피커 2종(SRS-BTM8, SRS-BTV5)을 국내에 출시한다.
2013년 소니코리아 봄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2종은 세련된 핸드백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SRS-BTM8’과 손바닥 사이즈의 콤팩트한 구 형태의 디자인으로 360도 원형 사운드를 제공하는 ‘SRS-BTV5’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2종 모두 NFC 기술을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다양한 휴대 기기와 연결해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스피커 상단에 내장된 소니의 원터치 기능으로 NFC가 지원되는 스마트폰과 제품을 맞대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해, 별도의 블루투스 셋팅 과정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단, NFC를 지원하는 음악 재생 기기에 한함, 제품에 따라 ‘NFC 간편 연결’ 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요)
또한 음악 감상 중 전화가 걸려올 경우, 전화 수신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스피커 본체에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해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핸드백 형태의 디자인으로 휴대가 간편한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 SRS-BTM8
SRS-BTM8은 휴대성이 강화된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로, NFC 기능이 탑재되어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다양한 휴대기기와 연결해 언제 어디서나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SRS-BTM8은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블루투스 기능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과 AA 건전지로 재생이 가능하여 휴대성이 한층 강화되었다. SRS-BTM8 제품 상단에 핸드백 형태의 손잡이가 달려 있어 이동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또한 전원 연결 없이 건전지만으로 최대 20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하여 장시간 이동할 때에도 오랜 시간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SRS-BTM8은 좌우 스피커 유닛을 분할한 베이스 리플렉스 스피커 시스템(Bass Reflex Speaker System)을 적용해 생동감 넘치는 스테레오 사운드를 재현, 음악 감상에 최적화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를 전달한다.
SRS-BTM8은 블랙 및 화이트 2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4만 9천원이다.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제공하는360도 음장 블루투스 스피커 SRS-BTV5
SRS-BTV5는 손바닥 크기의 콤팩트한 구 형태의 디자인으로 65mm 크기에 135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하기 간편한 블루투스 스피커다. 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등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되어 인테리어 효과까지 뛰어나다.
SRS-BTV5는 좌우는 물론 위쪽까지 소리가 고르게 울려 펴지는 360도 음장으로 방 어느 곳에 놓아도 같은 음질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음악의 깊고 넓은 중저음 영역대를 커버해 콤팩트한 제품 사이즈에도 풍부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해 블루투스 연결 시 약 5시간 동안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SRS-BTV5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블루, 블랙, 핑크, 화이트 등 총 4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야외 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 파우치가 기본 제공된다. 가격은 9만 9천원이다.
SRS-BTV5 구매 고객 대상 소니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증정 이벤트 실시
한편, 소니코리아는 SRS-BTV5 런칭을 기념해 제품 구매고객에게 스마트폰 및 워크맨을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는 소니의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CP-ELS'를 증정한다.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 'CP-ELS' 증정 이벤트는 소니스토어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3월 29일(금)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제품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