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은 전화와 음악 감상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더욱 스마트해진 소니의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 신제품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소니가 새롭게 출시하는 스마트기기 전용 블루투스 헤드셋은 NFC 기능 지원으로 호환성을 극대화한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전화통화는 물론 OLED 화면을 통해 문자까지 확인 가능한 스테레오 헤드셋 'SBH50'과 HD보이스를 지원해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모노 헤드셋 'MBH10'의 총 2종이 출시 되었습니다.
무선 환경에서도 뛰어난 음질을 자랑해 맑고 깨끗한 음질로 통화 및 음악 감상이 가능한 소니의 스마트기기 전용블루투스 헤드셋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더욱 스마트해진 블루투스 헤드셋! 전화와 음악 감상을 한 번에!
소니코리아, 스마트기기 전용 블루투스 헤드셋 2종 출시
- NFC 기능 지원으로 스마트폰과 호환성 극대화한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
- 전화통화는 물론 OLED 화면을 통해 문자까지 확인 가능한 스테레오 헤드셋 SBH50
- HD보이스 지원해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는 모노 헤드셋 MBH10
<왼쪽부터 SBH50, MBH10>
소니코리아(대표:사카이 켄지, http://www.sony.co.kr/)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의 스마트기기와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음악 감상 및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한 헤드셋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블루투스 헤드셋은 SBH50과 MBH10으로 NFC 기능을 탑재하여 스마트기기와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하다. (*단, NFC 기능을 지원하는 기기에 한하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 등에서 ‘NFC 간편 연결’ 어플리케이션 설치 필요)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등과 블루투스 연결을 통해 스마트기기 내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이크를 내장하여 핸즈프리 통화도 가능하다. 특히 두 제품 모두 멀티 포인트 기능도 지원되어 동시에 2종류 기기와 연결해 음악 감상 및 통화 등의 기능을 기기별로 각각 설정하여 사용할 수 있다.
특히 SBH50은 전화 통화 및 음악 감상 기능 외에 FM 라디오 기능이 독자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트폰 없이 단독으로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에서 소니 모바일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으면 스마트폰의 다양한 기능을 즐길 수 있다. (*단, 안드로이드폰에 구글 플레이 마켓에 접속이 필요하며, 안드로이드 버전 4.0 이상에서만 작동)
또한 SBH50은 OLED 디스플레이를 통해 수신 전화번호 및 문자, 노래제목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 OLED 디스플레이를 중심으로 스마트폰을 직접 조종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 버튼을 비롯해 간단한 생활 방수 기능도 지원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SBH50은 옷, 가방 등에 탈부착이 가능한 클립형태로 설계된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MBH10은 이너 이어폰 및 수신기 일체형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으로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맨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다.
SBH50과 MBH10 두 제품 모두 블랙 컬러와 화이트 컬러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각각 99,000원, 4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9월 5일부터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