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오늘은 소니코리아에서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 SBH52를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SBH52는 NFC 기능 지원으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호환성을 극대화한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 제품인데요. 스마트폰과의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통해 전화통화 및 음악감상은 물론 문자, 메일, 카카오톡 메시지가 도착하면 내용 표시와 함께 음성으로 메시지를 읽어주는 스마트한 기능까지 탑재하고 있습니다. ^^
더불어 세련된 디자인과 생활방수 및 방진설계를 적용해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SBH52!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가장 완벽한 블루투스 헤드셋 SBH52에 소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스마트폰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가장 완벽한 블루투스 헤드셋!
소니코리아,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 SBH52 출시
- NFC 기능 지원으로 안드로이드 기반 스마트폰과 호환성 극대화한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
- 전화통화 및 음악감상은 물론, 문자, 카카오톡 메시지를 음성으로 읽어주는 알림 기능
- 세련된 디자인과 생활방수 및 방진설계를 적용해 일상생활에서 부담 없이 사용 가능
- SBH52 -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을 위한 완벽한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SBH52를 출시한다.
SBH52는 스마트폰과의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통해 전화통화 및 음악감상은 물론 문자, 메일, 카카오톡 메시지가 도착하면 내용 표시와 함께 음성으로 메시지를 읽어주는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이다(*단, 문자/메일 음성안내는 안드로이드 4.3 이상을 지원하는 스마트폰 기기에 한하며, OLED 문자 표시 기능은 영어문자/메일에서만 확인 가능). SBH52는 수신 스피커와 송신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 이어폰을 연결하지 않은 상태에서 전화가 와도 스마트폰을 주머니나 가방에서 꺼낼 필요 없이 SBH52 헤드셋 본체를 일반 전화기처럼 귀에 대고 통화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스마트 블루투스 헤드셋 SBH52는 NFC 기능을 탑재하여 스마트폰과 터치하는 것만으로도 복잡한 메뉴 설정 없이 간편하게 블루투스 페어링이 가능하다. 페어링 해지 시에도 스마트폰과의 단 한번의 접촉 만으로 연결 종료가 가능해 NFC 기능을 통해 복잡한 연결 과정으로부터의 자유로움을 제공한다. 또한 스마트폰과 연결한 상태에서 블루투스 오디오 스트리밍(A2DP)을 지원하는 각종 스마트 기기와 다중 페어링이 가능하다. 태블릿 PC, 워크맨, 게임기, PC 등에서 사운드를 듣고 있다가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걸려오면 SBH52로 통화할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SBH52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개인의 사용 패턴에 맞춰 사용 환경을 설정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설치하면 SBH52의 통화 기능, 이벤트 알림 앱 등록, 통화 기록 관리, 블루투스 다중/단일 포인트 연결 관리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오디오 분야에 오랜 노하우와 앞선 기술을 보유한 소니가 제작한 SBH52는 블루투스 헤드셋임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음질의 사운드를 전달한다. 깊이 있는 저음과 맑은 고음을 재현하는 뛰어난 음질로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오디오 기기의 음악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또한 SBH52의 뛰어난 사운드를 제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전달하는 고급 소니 인이어 이어폰을 기본 제공한다.
특히 SBH52는 전화 통화 및 음악 감상 기능 외에 FM 라디오 기능이 독자적으로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 없이 단독으로 라디오 청취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최대 약 383시간 대기, 약 10시간 30분의 음악 감상, 약 8시간 통화가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물방울이나 먼지가 내부로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는 생활방수 및 방진설계를 적용해 일상 생활 속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옷, 가방 등에 탈부착이 가능한 클립형태로 설계된 SBH52는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4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