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TV, 오디오, 게임기 등 실내의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연결해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최적화된 디지털 무선 헤드폰 ‘MDR-HW300K’를 출시한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
‘MDR-HW300K’는 2.4GHz 디지털 무선 기능으로 선 없이도 실내에서 자유롭게 TV나 음향기기와 연결하여 간편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헤드폰입니다. 또한 고자력 네오디뮴 마그넷을 채용한 40mm의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박력 있는 저음부터 청명한 고음까지 고품격 사운드를 재생합니다. 뿐만 아니라 ‘MDR-HW300K’는 기본 제공 USB 케이블로 3시간만 충전하면 약 10시간 연속 무선 청취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까지 갖췄습니다.
홈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최적화된 편리한 기능과 고음질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디지털 무선 헤드폰 ‘MDR-HW300K’에 소니 팬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
홈 엔터테인먼트에 최적화된 헤드폰으로 고음질 사운드를 경험하세요! 소니코리아, 디지털 무선 헤드폰 MDR-HW300K 출시 - 2.4GHz 디지털 무선 기능으로 TV, 오디오, 게임 사운드를 무선으로 편안하게 감상 - 40mm 고자력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탑재해 저음부터 고음까지 고품격 사운드 재생 - 3시간의 USB 충전만으로 10시간 연속 무선 청취가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
<사진. MDR-HW300K>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TV, 오디오, 게임기 등 실내의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연결해 엔터테인먼트 활동에 최적화된 디지털 무선 헤드폰 MDR-HW300K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MDR-HW300K는 2.4GHz 디지털 무선 기능으로 선 없이도 실내에서 자유롭게 TV나 음향기기와 연결하여 간편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헤드폰이다. 콤팩트한 사이즈의 2.4GHz 무선 송신기를 TV나 음향기기의 오디오 출력 단자에 연결하면 약 30m의 범위 안에서 무선 헤드폰으로 고음질의 오디오를 감상할 수 있다.
MDR-HW300K는 무선 헤드폰임에도 최상의 사운드 성능을 자랑한다. 비압축 2.4GHz 디지털 무선 전송을 통해 잡음과 왜곡을 최소화하여 고음질의 사운드로 영화나 음악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실시간 채널 선택 기능을 탑재해 다른 디지털 무선 방식 기기와의 혼선을 방지해 언제 어디서나 생생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MDR-HW300K는 고자력 네오디뮴 마그넷을 채용한 40mm의 대형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탑재하여 박력 있는 저음부터 청명한 고음까지 파워풀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안정적이면서 탄탄한 사운드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은 물론 게임, 영화 감상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하는 MDR-HW300K는 기본 제공 USB 케이블로 3시간만 충전하면 약 10시간 연속 무선 청취가 가능하다. 부드러운 소재의 이어패드와 푹신한 헤드 쿠션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 되었으며, 스위블 구조의 헤드로 귀의 각도에 맞춰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도록 했다.
MDR-HW300K는 무선 헤드폰으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반 오디오 케이블을 기본 제공해 유선 헤드폰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실외에서 스마트폰이나 워크맨 등 휴대용 기기와도 연결해 고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MDR-HW300K는 블랙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