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소니 스타일지기입니다.
최상의 사운드 구현과 감각적인 디자인의 완벽한 조화!
소니코리아, h.ear 유선 타입 제품 정품 등록 이벤트 실시
- 5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h.ear’ 유선 타입 제품 구매 후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 고객 대상
- 콤팩트 블루투스 스피커 SRS-X11,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셋 MDR-ZX660AP 등 푸짐한 사은품 증정
소니코리아(대표 모리모토 오사무, www.sony.co.kr)가 최상의 사운드 구현은 물론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스타일리시한 음악 감상을 가능하게 하는 ‘h.ear(히어)’ 시리즈 유선 타입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정품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 ▲h.ear on (히어 온, MDR-100AAP) ▲h.ear in (히어 인, MDR-EX750AP) ▲h.ear in NC (히어 인 NC, MDR-EX750NA) 제품을 구입하고 7월 7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scs.sony.co.kr)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을 구입하고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면, 소니 블랙 메탈 헤드폰 스탠드, 휴대용 보조 배터리 CP-V10A, 콤팩트 블루투스 스피커 SRS-X11, 고성능 스테레오 헤드셋 MDR-ZX660AP 등 다양한 사은품 중에서 원하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다.
2015년 가을 첫 선을 보인 ‘h.ear’ 시리즈는 소니만의 독자적인 음향 기술로 탄생한 신형 드라이버를 탑재해 CD(44.1kHz/16bit)의 음질 수준을 뛰어넘는 HRA(High Resolution Audio, 고해상도 오디오)를 완벽하게 지원할 뿐 아니라 중저음에서 고음까지 선명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메탈(알루미늄) 하우징은 풍부한 저음과 깨끗한 중음역대의 깨끗한 보컬 사운드를 재생하고,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 기술은 빠르게 재생되는 중저음 사운드에도 정확하게 반응한다. 차콜 블랙, 비리디언 블루, 라임 옐로우, 보로도 핑크, 시나라 레드 총 5가지의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h.ear 유선 타입 제품들은 고품질 사운드 구현은 물론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음악애호가들은 물론 패션을 중시하는 젊은 세대에게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라며 “고객들의 개성을 중시하고자 본인의 음악 감상 스타일에 잘 맞는 사은품을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