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엑스페리아 XZ1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니 고해상도 코덱 LDAC 지원으로 무선으로도 원음 그대로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소니 엑스페리아 XZ1을 구매 후 정품등록하시는 고객 전원에게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 MDR-ZX220BT를 증정합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추가로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를 증정합니다. 10월 17일부터 11월 19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에 음악을 사랑하시는 많은 분들의 참여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LDAC지원,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께, 소니 엑스페리아 XZ1
소니코리아, 엑스페리아 XZ1 정품등록 프로모션 진행
- 11월 19일까지 엑스페리아 XZ1 구매 후 정품등록 고객 전원에게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MDR-ZX220BT) 증정
- 추첨을 통해 추가로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 증정
- 엑스페리아 XZ1, 소니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 지원으로 무선으로도 원음 그대로의 음악 감상 가능
소니코리아가 가을을 맞아 소니 엑스페리아 XZ1(XPERIA™ XZ1)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1월 19일까지 엑스페리아 XZ1을 구매 후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 소니 블루투스 헤드셋(MDR-ZX220BT)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 3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9월 IFA 2017에서 첫 선을 보인 엑스페리아 XZ1은 소니만의 세련된 컬러와 풀메탈 바디 디자인에 다양한 프리미엄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특히 기존 블루투스 코덱 대비 최대 3배의 전송폭을 지원하는 고해상도 블루투스 코덱 LDAC을 지원해 원음 손실을 최소화 하여 무선 헤드폰, 무선 스피커 사용 시 유선 환경과 유사한 최상의 음질로 음악을 감상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98%까지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노이즈 캔슬링(Noise Cancelling) 기능으로 더욱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업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8.0(Oreo)을 탑재하였고, 3D 피사체를 신속하고 쉽게 스캐닝할 수 있는 ‘3D 크리에이터’ 기능을 적용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엑스페리아 XZ1과 함께 원음 그대로의 고품질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하는 블루투스 헤드셋과 소니의 최신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셋 1000X 시리즈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소니만의 차별화된 고품질 음질을 경험할 수 있는 엑스페리아 XZ1에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현재 소니 엑스페리아 XZ1 제품은 압구정 소니스토어를 비롯해 KT 오프라인 매장, 전국 주요 백화점 및 소니 대리점 27개점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온라인의 경우 소니스토어 온라인과 SKT 티월드다이렉트, KT올레샵, G마켓 등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제품 및 이벤트, 구매처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엑스페리아 공식 홈페이지(www.sony.co.kr/xperia)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