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5년 연속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로 뮤지션 아이유를 발탁했습니다. 2014년을 시작으로 5년 연속 소니 오디오 브랜드와 함께 하게 된 아이유에게 감사 트로피를 전달했는데요. 아이유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와 자신의 모습이 담긴 트로피를 들고 찍는 인증샷을 공개하였습니다.
탁월한 기술의 소니 오디오와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아이유는 2018년에도 함께 소니 오디오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탁월한 기술의 소니 오디오와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아이유의 동행
소니코리아, 5년 연속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로 뮤지션 아이유 발탁
- 2014년을 시작으로 5년 연속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로 아이유를 발탁하며 감사 트로피 전달
- 아이유,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와 자신의 모습이 담긴 트로피와 함께 찍은 인증샷 공개
- 2018년에도 아이유와 함께 소니 오디오의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전개 예정
소니코리아가 대중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 아이유를 5년 연속으로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아이유는 2014년부터 5년 연속이자 가장 오랜 기간 동안 활동하는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이 됐다.
소니코리아가 이번 전속 모델 연장 계약을 체결하며, 그간 다양한 캠페인에 열정적으로 참여한 아이유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은 특별한 트로피를 제작해 전달했다. 이에 아이유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와 자신의 모습이 담긴 트로피와 함께 밝은 모습으로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2014년에 처음 소니 오디오 브랜드 모델로 발탁된 이후 소니 오디오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아이유는 h.ear 시리즈와 1000X 시리즈 등 다양한 소니 오디오 제품의 캠페인을 통해 소니 오디오의 기술력과 철학을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려왔다.
지난해에는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하여(for and by Music Lovers)’ 캠페인의 TV광고에서 음악을 만들고, 노래하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모습과 우리 삶 주변에서 음악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을 감성적인 메시지와 함께 전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특히, 트로피로 제작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1000X 시리즈를 출시하며 소니의 혁신적인 기술력에 아이유의 매력이 더해진 TV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대중성과 실력을 모두 갖춘 대한민국 대표 뮤지션인 아이유와 5년 연속으로 함께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만큼 더 큰 시너지가 기대된다”라며, “올해도 아이유와 함께하는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사운드와 감성을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