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헤드폰 MDR-Z7의 후속으로 MDR-Z7M2를 출시합니다. 4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MDR-Z7M2는 70mm HD 다이내믹 드라이버 유닛을 적용해 고해상도 음원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피보나치 패턴 그릴을 장착해 고음부 왜곡을 최소화하였습니다.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단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워크맨 NW-A45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층 더 진보한 사운드
소니코리아, 프리미엄 헤드폰 MDR-Z7M2 출시
- 소니의 베스트 셀러 프리미엄 헤드폰 MDR-Z7의 후속으로, 플래그십 오디오 시그니처 시리즈 헤드폰 MDR-Z1R의 기술이 더해져 한층 더 진보한 사운드 선사
- 피보나치 패턴 그릴, 신형 마그넷, 70mm HD 다이내믹 드라이버 유닛 등을 적용해 고해상도 음원을 완벽하게 표현
- Φ3.5mm 스테레오 미니 케이블 및 Φ4.4mm 표준 밸런스 케이블, 대형 엠프를 위한 스테레오 폰 플러그 등 3종 케이블 지원으로 사용자의 취향 및 상황에 따라 다양한 기기와 연결해 사용 가능
- 새로워진 이어패드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 선사
-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출시 기념 예약판매 실시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HRA 워크맨 NW-A45 증정
소니코리아가 베스트셀러 프리미엄 헤드폰 MDR-Z7을 새롭게 리뉴얼하여 한층 더 진보한 사운드를 선사하는 MDR-Z7M2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4년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MDR-Z7M2는 2014년 출시 이후 오디오 애호가로부터 사랑을 받은 베스트셀러 MDR-Z7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특히,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High-Resolution Audio)를 완벽히 재생하기 위해 소니의 플래그십 오디오 시그니처 시리즈 헤드폰인 MDR-Z1R의 기술을 적용해 보다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사한다.
MDR-Z7M2는 MDR-Z1R에 적용된 알루미늄 코팅 액정 폴리머 진동판을 포함한 새로 개발된 드라이버 유닛을 채용해 자연스러운 사운드로 풍성한 중고음역대를 구현한다. 전작 MDR-Z7 대비 진동판의 돔 크기가 더욱 커져 중저음역대에서 선명한 사운드를, 중고음역대에서는 탁월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MDR-Z7보다 2배 커진 네오디늄 마그넷을 탑재해 더욱 강력한 파워로 진동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움직여 선명한 음질을 선사하고, 최대 100kHz까지 재생이 가능한 70mm HD 다이내믹 드라이버 유닛으로 고해상도 음원을 완벽하게 표현해 아티스트의 영감까지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또한 MDR-Z1R에 적용된 피보나치 패턴 그릴을 장착해 고음부 왜곡을 최소화하였다.
MDR-Z7M2의 또 다른 특징은 공기의 흐름을 조정해 진동판의 동작을 최적화하는 비트 리스폰스 컨트롤(Beat response control) 기술을 탑재해 저음역대의 베이스 리듬을 정밀하고 정확하게 컨트롤하여 저음 비트의 리듬감을 충실하게 재현한다는 점이다.
또한, Φ3.5mm 스테레오 미니 케이블과 완벽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위한 Φ4.4mm 표준 밸런스 케이블, 그리고 대형 엠프를 위한 스테레오 폰 플러그까지 총 3종의 케이블을 지원해 사용자의 취향 및 상황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케이블은 은도금 무산소동(Silver-coated OFC)을 적용했으며, 잭 연결 부분에는 비자력 콜슨 합금을 적용해 자력으로 인한 왜곡을 최소화해 투명한 사운드를 전한다.
사용자 편의성도 한층 더 강화됐다. 특수 처리된 인조 가죽 소재로 원활하게 습기를 배출해 쾌적한 헤드폰 내부를 유지할 수 있는 이어패드는 3차원 바느질 마감으로 매우 부드러우면서도 낮은 압박감으로 장시간 헤드폰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알루미늄 합금 행거와 슬라이더가 적용된 MDR-Z7M2는 매우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사용자의 두상에 따라 미세한 조정이 가능하고, 행거 부분은 아노다이징 처리로 일상 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를 최소화한다. 헤드폰의 안쪽 이어패드가 자연스럽게 귀 안쪽으로 접히는 엔폴딩 구조로 외부로 소리가 빠져나가는 것을 최소화한 뛰어난 차음성으로 더욱 깊이 음악에 몰입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 고유의 오디오 분야 노하우와 플래그십 오디오 기술들이 집약된 MDR-Z7M2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를 완벽하게 지원해 새로운 음악 감상의 세계를 경험하고 싶은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한 최적의 제품이다”라며, “풍성한 공간감으로 마치 스피커로 듣는 것과 같은 놀라운 현장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MDR-Z7M2로 언제 어디서나 궁극의 사운드로 음악을 감상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MDR-Z7M2는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799,000원으로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예약판매 실시 후 9월 20일부터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소니코리아는 프리미엄 헤드폰 MDR-Z7M2 출시를 기념해 9월 12일부터 18일까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단품 구매고객 전원에게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워크맨 NW-A45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MDR-Z7M2의 사운드를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워크맨 패키지도 준비하였다. MDR-Z7M2와 최상의 Ф4.4mm 표준 밸런스 사운드를 지원하는 HRA 워크맨 NW-ZX300가 포함된 패키지는 1,099,000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MDR-Z7 사용자를 위한 보상판매도 함께 진행된다. 보상판매는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단독으로 실시하며, 9월 20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 기존에 사용하던 MDR-Z7을 반납하면 30만원 할인된 금액에 MDR-Z7M2를 구매할 수 있다.
MDR-Z7M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