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연말이 다가오면 크리스마스와 함께 따뜻한 홈파티의 시간이 기다려지죠. 집 안을 아늑하고 특별한 분위기로 채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좋은 음악이 필요합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친구, 가족과 함께하는 소중한 순간의 감성을 더해줄 플레이리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크리스마스에는 역시 홈파티겠죠? 크리스마스 홈파티의 즐거움을 더욱 끌어올려 줄 수 있는 소니 오디오 제품도 추천드리니, 크리스마스 설렘 가득한 여러분의 홈파티를 즐겨보세요! 스타일지기가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지금 바로 시작해볼게요!
Sia, Snowman
커다란 리본에 얼굴의 거의 대부분을 가린 긴 앞머리, 누군지 떠오르셨나요? 스타일링만큼이나 독특한 목소리와 감각적인 음악 스타일로 사랑받는 가수 시아(Sia)의 노래로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 플리를 시작해보세요!
Chandelie (샹들리에), Titanium(티타늄) 등 명곡이 많지만 그중 Snowman (스노우맨)을 추천합니다. 시아의 Snowman은 크리스마스 캐럴 앨범 <Everyday Is Christmas>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노래로, 밝고 경쾌한 분위기의 다른 캐롤과는 달리 겨울의 무게감이 느껴지는 잔잔한 맬로디와 허스키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랍니다. 여기에 눈사람 부부가 녹지 않고 영원히 사랑하길 바란다는 내용의 서정적인 가사가 더해져 겨울의 아름다움이 물씬 느껴지는 캐롤이죠. 117년만의 11월 폭설에 이어 올겨울은 눈비소식이 잦을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눈 내리는 겨울 밤, 따뜻한 코코아 한 잔과 함께 눈의 포근함이 느껴지는 Snowman으로 연말 분위기를 달궈보세요!
EXO, 첫 눈
EXO(엑소)의 ‘첫 눈’은 단순한 겨울 노래를 넘어 크리스마스 시즌에 특히나 더 어울리는 곡입니다. 첫눈의 설렘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가사의 이 노래는 달콤한 멜로디와 쓸쓸한 감정이 어우러져 크리스마스 특유의 감성을 더욱 불러일으킨답니다. 따뜻한 불빛 아래에서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들으면, 첫눈처럼 순수하고 따스한 순간이 더욱 특별하게 느껴질 텐데요. 이번 크리스마스, ‘첫 눈’으로 마음을 채우며 겨울의 낭만을 만끽해보세요.
Mariah Carey,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전주만 들어도 바로 크리스마스가 떠오르는 노래!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노래! 크리스마스 플리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머라이어 캐리(Mariah Carey)의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입니다.
1994년에 나온 싱글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는 올해로 딱 30년이 된 노래입니다. 머라이어 캐리는 2019년 새로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30년째 크리스마스마다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곡은 전주를 듣기만해도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행복이 가득해집니다. 산타 할아버지의 크리스마스 선물도 필요 없고 오직 당신 만을 원한다고 말하는 달콤한 가사가 크리스마스의 낭만 가득한 분위기를 더욱 끌어올려준답니다. 전주부터 설렘 가득한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라면 어디서든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가 끝난답니다 😊
폴킴, 화이트
사계절의 분위기를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하는 폴킴의 겨울 대표곡 ‘화이트’와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해보세요.
‘화이트(White)’는 ‘커피 한 잔 할래요’, ‘모든 날, 모든 순간’ 등으로 유명한 한국 가수 폴킴이 작년 12월 리메이크하여 발매한 겨울 시즌송입니다. 이 노래의 원곡을 알고 있는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원곡은 1999년 걸그룹 핑클이 발매한 힙합풍의 댄스곡으로 폴킴 버전은 원곡의 신나는 분위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합니다. 따뜻한 음색과 감미로운 멜로디는 겨울의 낭만과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고스란히 담아내며, 한 해의 마지막을 차분히 마무리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눈 내리는 거리를 배경으로 폴킴의 ‘화이트’를 들어보세요. 크리스마스 플레이리스트에 꼭 추가해야 할 추천곡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듣는다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거예요.
Kelly Clarkson, Underneath the Tree
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은 크리스마스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아티스트 중 하나입니다. 켈리 클락슨의 강력하면서도 감성적인 목소리는 겨울의 차가운 공기 속에서도 따뜻한 느낌을 전해주기 때문인데요.
켈리 클락슨의 캐롤 앨범 <Wrapped In Red>는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분위기를 잘 표현한 곡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 앨범의 타이틀 ‘Underneath the Tree’는 경쾌한 템포의 멜로디에 시원한 보컬이 인상적인 노래인데요, 크리스마스의 상징과 같은 종소리와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져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이 가득 느껴진답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연말 플레이리스트에 쏘옥- 추가해 가족,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트리를 꾸미며 ‘Underneath the Tree’를 들어보세요. 행복 가득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거예요.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더할 아늑한 조명과 음악을 원한다면 LSPX-S3
크리스마스 파티에 필수 요소가 바로 조명과 음악이겠죠?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조명은 다다익선!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는 아늑한 디자인이 벌써부터 연말 분위기에 정말 잘 어울리지 않나요? 스피커 기능에 조명까지 더해진 소니의 글래스 스피커로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보세요!
LSPX-S3는 360도 사방으로 퍼지는 사운드 설계로 집안 어디에서나 생생하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겨울 파티 무드를 더해줄 조명은 총 32단계로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공간의 분위기에 따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파티가 시작될 때에는 강한 조명으로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밤이 깊어 가면 부드러운 조명으로 전환해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특히 글래스 스피커 LSPX-S3의 촛불 모드는 실제 촛불을 켜 놓은 것 같은 은은한 무드를 조성해줍니다. 음악 동기화 모드를 활용하면 음악에 맞추어 촛불이 일렁이는 조명효과로 로맨틱함을 더해줄 수 있는데요. 신나는 크리스마스 캐롤부터 감미로운 발라드까지 음악의 분위기에 맞춘 조명효과로 우리집 거실을 순식간에 근사한 파티장으로 바꿔줄 수 있답니다.
LSPX-S3 스피커는 메탈 소재의 모던한 감성, 은은한 미네랄 실버와 크리스탈 글래스, 그리고 하단부는 패브릭 소재 마감으로 안정감을 줍니다. 테이블 위에 두어도,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두어도, 침대 옆에 두어도 어디든 잘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음악과 감성을 모두 포기할 수 없는 크리스마스 파티, 크리스탈 글래스 스피커와 함께 해보세요!
링크버즈 스피커와 함께라면 일상 언제나, 음악과 연결완료!
연말, 놓칠 수 없는 이벤트인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고 계신가요? 넓은 방에 친구들을 불러 모아 신나는 음악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싶지만, 원하는 만큼 흥이 살지 않는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링크버즈 스피커가 있으니까요!
링크버즈 스피커는 크기는 작지만 성능은 놀라운 제품입니다. 520g의 가벼운 무게에 탑재된 강력한 스피커 드라이버가 선명하고 생생한 사운드를 자랑하죠. 특히 음향 확산 프로세서 덕분에 넓은 공간에서도 음향이 고르게 퍼져 파티 분위기를 제대로 살릴 수 있습니다. 방 한쪽에 두기만 해도 공간이 음악으로 가득 차고, 모두가 즐거운 시간에 푹 빠질 거예요.
링크버즈 스피커는 실용성에서도 단연 독보적이랍니다. 블랙과 라이트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되는 심플하고 세련된 패브릭 디자인은 어떤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 집안의 모던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수 있죠. 뿐만 아니라 한 번 완충으로 최대 25시간 작동이 가능해 캠핑, 낚시 같은 아웃도어 활동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급할 때는 10분 충전으로 70분 사용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활용할 수 있죠.
하지만 링크버즈 스피커의 매력은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 제품은 크리스마스 파티뿐만 아니라 일상 속 다양한 순간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인데요. 예를 들어 실감나는 공포영화를 즐기고 싶다면 링크버즈 스피커를 연결해보세요. 48 x 56mm 우퍼, 16mm 트위터의 2 Way 스피커 구조와 두 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로 저역부터 고역까지 왜곡 없이 풍성한 사운드 지원하여 풍부한 사운드로 영화관 같은 몰입감 넘치는 사운드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습니다. 또는 밀린 집안일이 가득할 때, 여러분의 에너지를 채워줄 노동요를 빵빵하게 플레이해보세요! 링크버즈 스피커가 신나는 음악으로 청소, 빨래, 설거지 등 집안일의 친구가 되어줄 거랍니다.
소니의 사운드커넥트 앱의 ‘오토스위치(Auto Switch) 기능을 이용하면 링크버즈 오픈 또는 핏에서 듣고 있던 음악을 스피커에서 자동 연결하여 끊김 없이 즐길 수도 있습니다. 링크버즈 스피커는 단순한 무선 스피커를 넘어 일상을 풍성하게 채워줄 아이템입니다.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빛나는 주인공이 되어줄 뿐만 아니라, 하루하루의 평범한 순간에도 음악과 함께하는 특별함을 더해줄 거예요. 링크버즈 스피커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보다 더 반짝이는 순간들을 만들어보세요!
클래식한 파티 분위기에 제격인 턴테이블 PS-LX310BT
클래식하고 레트로한 분위기로 연말 크리스마스 파티의 분위기를 끌어올려줄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소니 턴테이블 PS-LX310BT에 주목해보세요!
턴테이블 특유의 빈티지한 감성과 현대적인 편리함이 어우러진 이 제품은, 클래식한 레코드의 사운드감성을 디지털모드로 불러온답니다. 블루투스 연결 기능을 지원해 복잡한 케이블 걱정 없이 스피커나 헤드폰과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홈파티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죠.
PS-LX310BT의 매력은 단순히 사운드에서 그치지 않습니다. 레코드가 회전하며 들려주는 따뜻한 아날로그 사운드는 집안을 가득 채우며 크리스마스 트리 불빛과 완벽하게 어우러져,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순간을 만들어 줍니다. 잔잔한 캐롤부터 신나는 팝까지, 다양한 음악을 더욱 감성적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턴테이블과 바이닐의 매력인데요, 호기심에 구입한 바이닐 앨범이 한 켠에 놓여 있다면 이번 연말 홈파티에 꺼내 보세요!
디자인도 훌륭합니다. 미니멀하고 세련된 블랙 컬러의 바디는 어떤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크리스마스 트리 옆에 두어도 앤틱함을 더해줍니다. 여기에 재생/정지/일시정지를 원터치 조절 가능한 편리함으로 처음 사용하는 분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코드를 올리고 버튼 하나만 누르면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멜로디가 자연스럽게 흘러나오죠. 여기에 LP판의 사이즈 설정과 재생 속도 설정도 가능한데다 USB 출력 기능으로 음악을 녹음해 PC에 저장할 수 있어 아날로그감성을 디지털로 불러내었습니다.
연말 홈파티에서 친구들과 함께 고전적인 레코드의 매력을 즐기거나, 연말 사랑하는 사람과 캐롤을 들으며 추억을 나누기 위해서 소니 턴테이블 PS-LX310BT은 단순한 오디오 기기를 넘어 특별한 크리스마스 플리를 완성해줄 최고의 선택이 되어줄겁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플레이리스트와 소니 오디오 제품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제 남은 건 그 즐거움을 만끽하는 것이겠죠? 소니가 추천하는 음악과 오디오 아이템으로 한층 따뜻하고 특별한 연말을 만들어보세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음악이 흐르는 공간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