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 요즘 가장 ‘핫’한 콘텐츠, 알고 계신가요?
바로 소니 픽처스의 뮤지컬 액션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입니다. K팝과 악령 퇴치라는 독특한 세계관, 강렬한 퍼포먼스, 그리고 뮤지컬 넘버까지! 일명 ‘케데헌’ 덕분에 뮤지컬 애니메이션 장르에 대한 관심도 늘고 있는데요.
오늘은 영화관에 가지 않고도 내 방을 홈 시네마로 만드는 꿀팁과 함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이전에 많은 사람을 받았던 뮤지컬 애니메이션들을 소개해드릴게요!
🎧 “이제 영화관이 아닌 내 방에서 즐긴다!” 소니 WH-1000XM6
영화는 극장에서만 즐겨야 한다는 고정관념, 이제는 옛말이 되었습니다.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6와 함께 라면 어디든 나만의 프라이빗 시네마 현장으로 만들어준답니다. 이제 영화관, 집으로 가져오세요.
- 360 리얼리티 오디오 업믹스 ‘영화관 모드’로 생생하고 입체적인 사운드 (360 Reality Audio Upmix )
WH-1000XM6에 탑재된 ‘360 리얼리티 오디오 업믹스 기능은 일반 영상 콘텐츠도 입체적인 사운드로 재구성해 놀라운 공간감을 선사합니다. 특히 영화를 볼 때 360 리얼리티 오디오 업믹스(360 Reality Audio Upmix for Cinema) 영화관 모드를 적용하면 내 방 침대위에서도 마치 영화관에 있는 듯한 실감나고 입체적인 사운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만의 시네마, 바로 시작해보세요.
- 완벽한 몰입을 위한 노이즈 캔슬링
신형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3를 탑재하여 전작 WH-1000XM5보다 7배 빨라진 노이즈 처리 속도를 자랑합니다. 마이크는 12개로 늘어나 더욱 정밀하게 소음을 걸러내고, 듣고 싶은 영화 사운드만 듣게 해줘요.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영화 OST로 더욱 깊이 빠져들 수 있답니다.
- 그래미 마스터링 엔지니어들의 참여로 영화 속 음악까지 완벽하게!
소니의 플래그십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6의 프리미엄 사운드는 세계적인 마스터링 엔지니어들과 협업하여 완성되었어요. 아리아나 그란데, BTS, 밥 딜런, 앨리샤 키스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명 마스터링 엔지니어들의 참여로 음악의 디테일을 살려 섬세하게 재현하죠. 뮤지컬 영화 속 유명한 넘버, 뮤지컬 공연장에서 듣는 것 같은 생생한 감정과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WH-1000XM6로 즐기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추천 리스트!
그렇다면 이제 WH-1000XM6로 즐길 수 있는 뮤지컬 애니메이션을 추천해 드릴게요! 지금처럼 더운 날씨엔 외출보다 집에서 영화를 보며 휴가를 즐겨보세요.
- 케이팝 데몬 헌터스 (K-Pop Demon Hunters, 2025)
첫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지금 가장 핫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입니다! 전세계는 온통 케데헌 열풍! 아직도 보지 못했다면 이번 여름에는 헌트릭스(Huntrix)와 사자보이즈(Saja Boys)가 선사하는 K-Pop 열기에 빠져 보시는게 어떨까요?
K-pop 아이돌을 주제로 한국식 무속을 바탕으로 전개되는 애니메이션이지만 소니 픽처스 애니메이션에서 제작했다는 점이 사람들을 더욱 놀라게 했죠? 탄탄한 스토리도 인상적이지만 K팝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 OST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케데헌에 삽입된 OST ‘골든(Golden)’, ‘유어 아이돌(Your Idol)’, ‘소다 팝(Soda Pop)’ 등 8곡이 무려 3주 연속 빌보드 핫100에 오르는 대기록을 써가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헌트릭스의 ‘골든’은 현재 빌보드 2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소니 무선 노캔 헤드폰과 함께 케데헌 OST, 더욱 생생하게 즐겨보세요!
- 사랑의 하츄핑 (Heartsping: Teenieping of Love, 2024)
이 영화는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국 애니메이션 시리즈 <캐치! 티니핑>의 첫 번째 극장판 작품입니다.
어린이 애니메이션이라 어른들이 보기엔 유치하거나 지루할 거라 생각할 수 있지만, 일단 한번 보기 시작하면 따뜻한 감동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가족이 함께 보기 좋은 뮤지컬 애니메이션을 찾고 있다면 꼭 추천드리고 싶은 영화랍니다. 아이돌 ‘에스파’의 윈터가 ‘처음 본 순간’ 이라는 OST를 불러 작품의 분위기를 더욱 빛내줍니다. 여러분의 동심, 소니 WH-1000XM6가 돌려드릴게요♥
- 모아나 (Moana, 2016)
여름에 가장 잘 어울리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이라면 <모아나> 아닐까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소녀 ‘모아나’의 모험 이야기를 담고 있는데요. 요즘처럼 더운 여름에 보면 더욱 시원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특히, 섬의 여름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OST가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감각적인 멜로디와 청량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여름의 청량함을 가득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 알라딘 (Aladdin, 1992)
마지막 추천작은 디즈니의 대표 클래식 <알라딘>입니다. 최근 실사 영화로도 재탄생하며 다시 한번 많은 사랑을 받았죠. <알라딘>은 뮤지컬 애니메이션 장르의 클래식이라 불릴 만큼 오랜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완성도 높은 작품이에요.
‘A Whole New World’, ‘Prince Ali’ 같은 명곡이 더해져 시대를 초월한 사랑을 받고 있죠. 지난해 11월에는 <알라딘>이 뮤지컬로 무대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이 때 관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체험존이 함께 마련되어 많은 관심을 끌었는데요, 특히, 알라딘 OST를 감상할 수 있는 청음존에서는 소니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 비치되어 북적이는 로비에서도 많은 관람객들이 입체적이고 생생한 사운드를 직접 체험해볼 수도 있었답니다!
지금 샤롯데씨어터 현장에서는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의 OST를 소니 WH-1000XM6의 노이즈 캔슬링과 고품질 사운드로 감상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 중이니, 뮤지컬 관람 예정이라면 현장에서 WH-1000XM6를 직접 체험해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소니 WH-1000XM6의 360 리얼리티 오디오 업믹스와 함께라면 지금 이 순간, 나만의 홈 시네마가 완성됩니다. 오늘 소개한 뮤지컬 애니메이션과 함께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몰입감 있는 휴식을 즐겨보세요! 🍿✨극장의 감동을 소니 WH-1000XM6로 내 방으로 가져가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