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 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12월 8일 부산을 시작으로 여수, 대전, 전주, 서울, 인천, 대구, 창원까지 총 8회에 걸쳐 프로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알파 스냅 포트레이트 세미나 투어’를 개최합니다. a7R III, a9 및 G 마스터 렌즈 체험이 가능하며, 프로 사진작가의 스냅 포트레이트 사진 촬영 노하우 강좌와 함께 스냅 사진 촬영의 기회를 제공하므로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 사진작가와 함께 최고의 스냅 사진을 담아보세요!
소니코리아, ‘알파 스냅 포트레이트 세미나 투어’ 참가자 모집
- 11월 21일(수)부터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에서 참가 신청 가능
- 부산(12/8), 여수(12/9)를 비롯하여, 대전(12/22), 전주(12/23) 및 서울, 인천, 대구, 창원까지 총 8회의 알파 스냅 포트레이트 세미나 투어 개최
- 혁신적인 소니의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a7R III, a9 및 G 마스터 렌즈 체험할 수 있어
- 프로 사진작가의 스냅 포트레이트 사진 촬영 노하우 및 스냅 사진 촬영 기회도 제공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에서 8년 연속 1위 1를 기록하고 있는 소니코리아가 12월 8일(토) 부산을 시작으로 12월 9일(일) 여수, 12월 22일(토) 대전, 12월 23일(일) 전주, 그리고 서울, 인천, 대구, 창원까지 총 8회에 걸쳐 프로 사진작가와 함께 하는 ‘알파 스냅 포트레이트 세미나 투어’를 개최한다. 11월 21일(수)부터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담을 수 있는 기회가 많은 겨울을 맞이해 진행되는 이번 ‘알파 스냅 포트레이트 세미나 투어’에서는 소니의 혁신적인 풀프레임 카메라 a7R III, a9과 함께 G 마스터(G Master) 및 주요 풀프레임 E-마운트 렌즈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프로 사진작가의 스냅 포트레이트 사진 촬영 노하우 강좌와 함께 스냅 사진 촬영 체험 기회 등을 제공한다. 특히 ‘2018 소니 월드 포토그래피 어워드’에서 ‘대한민국 내셔널 어워드’ 금상을 수상한 송철의 작가가 특별 강사로 초빙되어 보다 완성도 높은 스냅 포트레이트 세미나가 진행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Eye-AF를 비롯한 빠르고 정교한 AF와 놀라운 스피드를 실현한 a7R III 및 a9은 인물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카메라”라고 설명하며,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 투어를 통해 보다 많은 사진애호가분들이 a7R III, a9 그리고 G 마스터 렌즈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하고 프로 사진작가의 스냅 포트레이트 촬영 노하우를 통해 사진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4,240만 초고해상도와 10연사로 스냅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풀프레임 미러리스 a7R III
초고해상도 풀프레임 카메라로 널리 인기를 끌고 있는 a7R III는 4,240만 화소의 이면조사형 35mm 풀프레임 엑스모어(Exmor) R CMOS 센서와 기존 대비 1.8배 프로세싱 속도가 향상된 BIONZ X 이미지 프로세싱 엔진, 그리고 프론트-엔드(front-end) LSI를 탑재해 초당 최대 10연사(AF/AE 지원), 최대 15스톱의 다이내믹 레인지 및 고감도 저노이즈 기능, ISO 100~32,000의 상용 감도 및 ISO 50~102,400의 확장 감도를 지원한다. 또한 혁신적인 5축 손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하여 저조도 환경에서도 세계 최고의 수준인 5.5 스톱의 셔터 스피드 확보가 가능하다.
a7R III는 a7R 시리즈 최초로 4D FOCUS 알고리즘이 적용되어 이미지 영역의 수직, 수평 각각 약 68%를 커버하는 399개의 위상차 검출 AF 포인트와 425개의 콘트라스트 AF 포인트를 통해 전작 대비 약 2배 향상된 AF 성능으로 뛰어난 동체 추적 성능과 Eye-AF 성능을 자랑한다. 이 밖에 전문가급 고해상도 4K HDR(HLG 픽쳐프로파일 지원) 영상 등을 지원하여 사진과 영상 모두에서 최적의 결과물을 보장한다.
완전 전자식 셔터 시스템과 초당 20연사 구현하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a9
a9은 세계 최초 메모리 내장 2,420만 화소 35mm 풀프레임 적층형 이면조사 엑스모어(Exmor) RS CMOS 센서를 탑재하였으며, AF/AE 추적 상태에서 블랙아웃 없이 초당 20연사로 최대 JPEG 362장, RAW 241장을 촬영할 수 있다. 왜곡 억제 전자 셔터를 통해 1/32,000의 빠른 셔터스피드와 완벽한 무소음 무진동 촬영이 가능하여 이를 통해 스포츠, 공연, 보도사진 등 극한의 환경에서 새로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a9은 693개의 상면위상차 AF 포인트를 통해 약 93%에 이르는 넓은 AF 커버리지를 자랑한다. a7R II 대비 약 25% 빠른 초고속 하이브리드 AF 시스템을 통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도 놓치지 않고 포착할 수 있다. 5축 손떨림 보정 기능과 픽셀 비닝 없는 풀 픽셀 리드아웃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6K 상당의 데이터를 오버샘플링하는 4K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이번 ‘알파 스냅 포트레이트 세미나 투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코리아 알파 사이트(www.sony.co.kr/alpha)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2010년 6월 – 2018년 5월 연간 판매 수량 기준 [본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