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2020년 올해의 컬러로 ‘클래식 블루(Classic Blue)’가 선정되면서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져 나오고있는데요. 시간이 흘러도 유행을 타지 않아 이미 많은 분들이 패션과 뷰티, 인테리어 등에 클래식 블루 아이템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쏟아져 나오는 블루 컬러의 제품 중 나만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템을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해, 심플한 디자인과 생동감 있는 블루 컬러로 스타일을 살린 소니의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시원한컬러감 #강력한사운드 #무더위는가라
소니의 무선 이어폰 WF-XB700은 소니의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에서 처음으로 출시된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시원한 느낌의 블루 컬러가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가 내뿜는 시원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줍니다.
WF-XB700은 소니의 완전 무선 이어폰 제품 중에서도 가장 큰 12mm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더욱 폭넓은 음역대에서 파워풀한 저음을 즐길 수 있죠. 강력한 사운드와 시원한 컬러감으로 더운 여름 무더위를 이겨내고 싶으시다면 WF-XB700을 경험해보세요.
▶ XB 시리즈 첫번째 무선 이어폰 WF-XB700 자세히 살펴보기
#스테레오로즐기는 #나만의작은영화관
라이트블루의 부드러운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의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SRS-XB23은 거실이나 안방에 두는 것만으로도 인테리어 포인트가 됩니다.
엑스트라 베이스 시리즈는 스테레오 모드로 연결할 때 비로소 그 가치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데요. 2대의 스피커를 ‘스테레오 페어’로 연결하면 좌우로 나누어진 입체 스테레오 사운드가 펼쳐지면서 영화관 또는 공연장에 온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실내뿐 아니라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나만의 작은 영화관을 만들 수 있죠. 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라이트블루 색상의 SRS-XB23을 두고 사운드를 감상하는 모습, 상상만 해도 마음이 시원해지지 않나요?
SRS-XB23은 강력한 IP67 등급의 방수/방진 설계로 실외의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심해서 사용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 입체적 사운드로 완성하다, SRS-XB23 자세히 살펴보기
#스타일리시한투톤을 #내귀안에쏙
무선 이어폰 WF-H800은 감각적인 디자인뿐만 아니라 강력한 초소형 드라이버 및 디지털 음질 개선 엔진 탑재로 양질의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블루 색상을 포함한 스타일리시한 5가지 투톤 컬러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나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죠.
디자인을 강조한 제품은 상대적으로 음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편견이 있는데요. WF-H800은 무선 환경에서도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선사하기 위해 6mm 초소형 드라이버 유닛을 탑재했습니다. 또한 디지털 음질 개선 엔진인 DSEE HX™가 적용돼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고음역대를 복원하여 한층 더 풍부하고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죠.
블루를 비롯해 레드, 블랙, 그린, 오렌지까지 총 5가지 개성 넘치는 컬러 조화가 돋보이는 WF-H800으로 당신의 멋진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해보세요.
#블루컬러헤드폰으로 #나만의패션을연출하다
헤드폰의 경우 나만의 패션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 되기도 하는데요. 블루 컬러의 헤드폰으로 시원한 여름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요?
무선 헤드폰 WH-H810은 유니크한 5가지의 투톤 컬러 구성으로 스타일리시한 음악 감상이 가능합니다. 그 중 블루 컬러의 WH-H810은 짙은 파란색과 연한 하늘색을 투톤으로 매칭해 시원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주죠.
헤드폰을 쓸 때 의외로 신경 쓰이는 부분이 바로 머리에 걸쳐지는 부분인데요. 머리와 헤드폰 사이 공간이 생기게 되면 착용감이 불편할 뿐 아니라 다른 사람의 헤드폰을 쓰는 듯한 어색한 느낌이 듭니다. WH-H810은 머리에 딱 맞는 슬림한 하우징으로 자연스러움과 편안한 착용감을 모두 갖췄습니다. 여기에 인체공학적인 소프트쿠션 이어패드가 착용감을 더해주죠.
사운드도 물론 놓치지 않습니다. WH-H810은 단단한 알루미늄 돔과 우레탄 엣지 다이어프램을 적용한 25mm 드라이버를 통해 탄탄한 저음에서부터 선명한 고음까지 입체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클래식 블루가 패션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부담스럽다면 이렇게 작은 포인트로 활용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색상을 매칭해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의 폭이 한층 더 넓어진 WH-H810으로 평범한 일상 속에서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죽지않는레트로 #올해의컬러로돌아오다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뉴트로 열풍이 다시 워크맨을 유행의 중심으로 불러일으켰습니다. 유니크 컬러 콤팩트 HRA 워크맨 NW-A106HN은 블루를 비롯해 오렌지, 그린, 블랙, 레드 등의 유니크한 컬러로 보는 재미와 듣는 즐거움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답니다. 그 중에서도 블루 컬러의 NX-A106HN은 뉴트로 감성과 함께 올해의 컬러인 ‘블루’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죠.
특별한 카세트 테이프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스크린 세이버는 워크맨이 가진 뉴트로 감성을 더욱 부각시켜주는데요. 선택한 음악 코덱에 따라 바뀌는 카세트 테이프를 관찰하는 것도 재미를 더해줍니다.
워크맨이 레트로 아이템이라고 해서 음질까지 레트로인 것은 아닙니다. NW-A106HN은 프리미엄 LDAC 코덱으로 무선에서도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또한 음질 향상을 위한 견고한 알루미늄 밀링 프레임이 안정적인 사운드와 견고한 저음을 제공하죠.
기본 제공되는 전용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IER-NW510N과 함께 사용하면 사용자의 상황에 따라 외부 소음을 감소시켜 몰입도 높은 음악 감상이 가능하고 주변 소리 모드로 중요한 외부 소리를 놓치지 않고 들을 수 있답니다.
클래식 블루는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품으로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작지만 트렌디한 존재감이 드러나는 아이템들로 나만의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더운 여름철, 소니의 다양한 클래식 블루 컬러 제품들과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