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업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누리기 위한 비대면 하루 만보 몰입 걷기 '워크맨 챌린지'에 도전한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총 50명을 선정하는 '워크맨 챌린지'는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아티스트 등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음악과 함께하는 하루 만보 몰입 걷기로 온전한 나만의 시간
소니코리아,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비대면 하루 만보 몰입 걷기 ‘워크맨 챌린지’ 진행
- 9월 21일(목)부터 10월 4일(일)까지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하루 만보 몰입 걷기에 도전할 ‘워크맨 챌린지’ 50명의 체험단 모집
- 걷기 미션과 함께 WF-1000XM3가 선사하는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걸으면서도 음악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순간들을 경험해 공유하는 미션 수행
- 미션 수행을 완료한 참가자에게 WF-1000XM3 증정 및 우수 활동자에게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운동화 등 풍성한 선물 제공
- 워크맨 챌린지 지원자 중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증정
소니코리아가 업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누리기 위한 비대면 하루 만보 몰입 걷기 ‘워크맨 챌린지’에 도전할 지원자를 모집한다.
40년 전, 집에서만 들을 수 있던 음악을 걸어 다니며 듣게 하자는 발상에서 ‘워크맨(Walkman)’을 출시한 소니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안하며 사람들이 음악을 즐기는 방식을 혁신해왔다. 소니코리아는 워크맨의 시작을 모토 삼아 음악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비대면 하루 만보 몰입 걷기 캠페인 ‘워크맨 챌린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총 50명을 선정하는 이번 ‘워크맨 챌린지’는 음악에 몰입하며 ‘생활 속 걷기 실천’을 위해 하루 만보 몰입 걷기에 도전할 학생부터 주부, 직장인, 아티스트 등 개인 인스타그램 및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하루 만보 걷기를 목표로 도전하게 되며, 걸으면서 WF-1000XM3가 선사하는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주변 소음을 차단해 낮은 볼륨으로도 음악과 걷기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순간들을 경험하고, 이를 담아내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소니코리아는 최근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추어 비대면으로 온라인 발대식을 실시하며, 프로그램 참여시 참가자들은 4주동안 사회적 거리두기 권장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개인 간 거리를 둔 비대면 걷기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워크맨 챌린지는 9월 21일(월)부터 10월 4일(일)까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를 통해 간편하게 지원 가능하며, 간단한 인스타그램 필수 미션을 수행한 후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 결과는 10월 8일(목)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 및 개별 안내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 중 미션을 완료한 참가자에게는 체험 제품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를 증정한다. 또한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3명), 걷기에 편한 운동화(3명)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한 주 동안 매일 만보 걷기를 실천한 인원에게는 매 주차 별로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 외에도 챌린지에 지원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소니코리아의 WF-1000XM3는 극강의 노이즈 캔슬링을 자랑하는 1000X 시리즈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에 탑재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을 응용하여 새롭게 개발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e)’가 더해져 주변 소음을 차단해 한층 깊고 선명한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여기에 무선 이어폰의 장점을 극대화 할 수 있게 개발된 드라이버 유닛과, 24비트 오디오 신호 처리 기술이 고품질 사운드를 완성해, 뛰어난 음질로 좋은 음악에 보다 깊이 몰입할 수 있게 한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 모드에서는 최대 6시간 연속 스트리밍을 지원하며, 전용 충전 케이스를 통한 추가 충전 시 최대 24시간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해 하루의 시작부터 끝까지 노이즈 캔슬링으로 몰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최신 USB type-C™ 포트를 통한 고속 충전도 지원해 10분 충전으로 최대 90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WF-1000XM3는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 Headphones Connect) 앱을 통해 스마트 리스닝(Smart Listening) 기능을 지원하여 이어폰의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에서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사용자의 행동 및 사용 환경에 따라 음악과 주변 소음, 음성을 최적화하도록 노이즈 캔슬링을 조절 할 수 있는 '주변 소리 제어’로 외부의 갑작스러운 위험으로부터의 대응도 가능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알맞은 이퀄라이저(EQ)와 클리어 베이스(CLEAR BASS) 설정을 지원해 나만의 사운드를 디자인 할 수 있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하는 ‘워크맨 챌린지’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토어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워크맨 챌린지 소식 더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