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소니코리아가 소니 최초의 워크맨(Walkman)에서 착안한 레트로 감성의 굿즈를 제작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지속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해부터 소니 최초의 워크맨(Walkman)인 휴대용 카세프 플레이어 ‘TPS-L2’를 착안해 디자인한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워크맨에 익숙한 세대에게는 향수를, MZ 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왔는데요. 최근에는 몰입과 집중에 도움이 되는 워크맨 독서대 겸 태블릿 거치대를 제작해 소니만의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굿즈를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워크맨을 아시나요? 레트로 감성을 더한 한정판 굿즈 인기
소니코리아, 한정판 굿즈 프로모션으로 레트로 감성 충전 완료
소니코리아가 소니 최초의 워크맨(Walkman)에서 착안한 레트로 감성의 굿즈를 제작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지속하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해부터 소니 최초의 워크맨(Walkman)인 휴대용 카세프 플레이어 ‘TPS-L2’를 착안해 디자인한 굿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워크맨에 익숙한 세대에게는 향수를, MZ 세대에게는 레트로 감성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음악에 몰입하며 ‘생활 속 걷기 실천’을 장려하는 ‘워크맨 챌린지’를 진행하면서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 전용 케이스인 워크맨 케이스와 신년맞이 워크맨 다이어리를 한정 제작해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해왔을 뿐 아니라, 최근에는 몰입과 집중에 도움이 되는 워크맨 독서대 겸 태블릿 거치대를 제작해 소니만의 레트로 감성을 재해석한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TPS-L2’는 소니가 1979년 선보인 세계 최초의 워크맨인 휴대용 카세트 플레이어로 기존 음악 감상이 가진 공간적 제약을 뛰어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하고 개인용 음향기기 시대의 시작을 알린 소니의 새로운 도전정신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제품이다.
소니코리아는 3월 28일(일)까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대상으로 워크맨 독서대 겸 태블릿 거치대를 증정하는 ‘나를 위한 성공 습관’ 정품 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상 속에서 나만의 시간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게 도와주는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 후 4월 4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국내 무선 헤드폰 시장 4년 연속 1위[1]로 시장을 선도해온 1000X 시리즈의 4세대 모델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는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2]으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는 요즘 층간소음이나 생활 소음에 방해받지 않고 나를 위한 시간에 온전히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준다.
저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고음역대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지원하며, 사용자가 대화를 시작하면 자동으로 감지하여 주변음 허용 모드로 전환되는 ‘Speak-to-chat’ 기능과 새롭게 디자인된 헤드밴드와 이어패드로 장시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 자기계발에 더욱더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소니만의 레트로 감성을 더한 워크맨 굿즈를 받을 수 있는 WH-1000XM4의 정품등록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1] 시장조사기관 조사에 의거, 10만원 이상 무선 헤드폰 카테고리 2016년 10월~2020년 12월 누적 판매 수량 및 금액 기준
[2] 2020년 4월 21일 기준. JEITA 준수 가이드라인에 따라 측정한 소니 자체 조사 결과’ 시중에 공개된 헤어밴드 스타일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