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시험 준비로도 버거운 상황 속에서 코로나 19를 비롯해 무더위를 견디며 컨디션 관리가 시급한 만큼 외부적인 요인들로 인해 자칫 집중력을 해치기 쉬운데요.
이럴 때일수록 스스로 강약조절을 하면서 심신을 다잡는 수밖에 없습니다. 가볍게 스트레칭과 운동으로 스트레스가 쌓일 틈을 최소화하고, 이미지 트레이닝으로 실전 감각을 기르는 것도 매우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그날 그날 하루의 고단함을 풀어주는 힐링 타임을 갖는 것도 수능 날까지 좋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랍니다.
수험생의 마인드컨트롤을 도와줄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과 수능 현장으로의 몰입을 도와주는 최강의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심신의 안정감을 올려주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와 함께 수능 D-100일을 앞두고 페이스 조절에 힘을 줘보세요.
음악과 함께 수능 체력 다지기,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책상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다 보면 온몸 여기 저기서 이상 신호음을 냅니다. 이럴 때는 잠시 의자에서 일어나 온 몸 근육을 늘리고 비트는 등 스트레칭도 하고 가볍게 실내 운동을 해 보세요. 체력 강화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공부 집중력을 높이는 데도 반드시 필요한 시간입니다. 소니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함께 한다면 완성도 높은 음질과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그 시간의 효과를 배가 시켜줄 것입니다.
한 자세로 앉아 고개를 숙이고 공부하다 보면 목부터 척추까지 무리가 가기 때문에 가끔씩 목을 좌우로 돌리고 허리와 척추의 긴장도 풀어주는 스트레칭이 필수죠. 이 때 가벼운 음악이 함께 한다면 지루하지 않게 근육을 이완할 수 있습니다.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무선에서도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는 WF-1000XM4는 가볍게 귀에 꽂는 것만으로도 자유로움을 선사하죠.
WF-1000XM4는 완전히 새롭게 개발한 통합 프로세서 V1(Integrated Processor V1)을 탑재해 무선 이어폰의 성능을 한 차원 끌어올렸다는 평을 받고 있답니다. 전작에 탑재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e)를 응용하고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Bluetooth Audio System on Chip) 기술을 적용한 통합 프로세서 V1을 통해 전작 대비 적은 전력 사용량을 지원하면서도 더욱 높은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지원합니다. 소음으로부터 해방되어 고품질의 사운드 속에서 몸과 마음의 이완 과정에 몰입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WF-1000XM4는 이어폰 좌, 우에 각각 피드-포워드(feed-forward) 마이크와 피드-백(feed-back) 마이크로 이루어진 고성능 듀얼 노이즈 센서 마이크를 탑재해 주위에서 들리는 다양한 배경 소음을 포착해 왜곡 없이 안정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합니다. 또한, 내장된 마그넷의 크기가 20% 더 커진 새로운 6mm 드라이버 유닛과 내구성이 강화된 진동판 구조로 저음역대에서도 효과적으로 소음을 차단해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답니다.
특히, WF-1000XM4는 새롭게 개발된 ‘노이즈 아이솔레이션 이어팁(Noise Isolation Earbud Tips)’이 함께 제공되는데요. 부드럽고 탄력 있는 폴리우레탄 폼 소재의 이어팁은 귀에 꼭 맞도록 안쪽이 넓은 형태로 제작되어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하는 동시에, 고품질 사운드를 유지하면서도 소음을 효과적으로 줄여줍니다. 혹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 산책을 나섰더라도 걱정마세요. 바람이 부는 것을 감지하는 ‘윈드 노이즈 자동 감소(Automatic Wind Noise Reduction)’ 모드가 자동으로 바람 소리를 억제해줌으로써 바람이 세게 부는 야외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온전히 음악과 내 몸의 움직임에 몰입할 수 있답니다.
공부하다가 잠시 스트레칭과 가벼운 운동 길까지 함께하는 그야말로 온종일 수험생의 친구가 되어줄 WF-1000XM4라면 배터리 걱정도 없어야겠죠. 제품 완충 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추가 충전했을 때도 최대 16시간 동안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최대 24시간 연속으로 재생이 가능하다니, 노이즈 없는 몰입 환경에서 공부와 체력 관리,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더구나 저독성 디자인 설계 원리와 지속 가능성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고자 하는 'Road to ZERO' 철학에 따라 제품 자체에서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더욱 안심이 되죠.
▶ 수능 체력에 가볍게 몰입하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바로가기
몰입감 높은 ASMR로 수능 현장을 경험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공부할 때 ‘스터디 윗미’와 함께하는 혼공족, 홈공족들이 많은데요. 수험생 역시 몰입도 높은 ASMR로 현장 체험을 미리 해 보는 게 유행이라고 하네요. 고사장에서 시험지 넘기는 소리, 샤프펜슬 소리, 책상 삐걱거림, 기침 소리는 물론 입실 안내, 예비령, 준비령, 본령, 종료령 등 각종 안내 벨소리까지 시간대별로 재현해 들려준다고 합니다.
수능 시험 현장 체험을 제대로 하려면 고품질 사운드는 물론 주변 소음을 제거해 완전히 현장에 몰입할 수 있도록 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이 안성맞춤이죠. 소리 하나 하나에서 느껴지는 긴장감까지 전달되어 현장 적응 훈련이 완벽해집니다.
특히 최근 출시된 ‘WH-1000XM4 미드나잇 블루’는 소니만의 블루톤 컬러를 감각적으로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감성을 표현합니다. 더위와 긴장감을 서늘하게 식혀줄 청량감과 들뜨지 않은 차분함이 조화를 이뤄 심신의 안정을 선사합니다.
WH-1000XM4에는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에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Bluetooth Audio System on Chip)이 탑재되어 있답니다. 이를 통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이 향상되어 더욱 빨라진 프로세싱 능력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하죠.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지합니다.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은 수집된 음악과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일상 소음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수능 시험장의 ASMR에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WH-1000XM4는 사용자의 사용 패턴과 사용 환경을 감지 후 주변 소리를 제어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 음성을 인식해 헤드폰을 착용한 채 편리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죠. 바로 ‘벗지않는 헤드폰’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이유인데, 헤드폰을 벗지 않고도 조작이 가능한 다양한 스마트 기술을 지원하기 때문이랍니다.
‘Speak-to-chat’ 기능은 별도의 헤드폰 조작없이 사용자가 상대방과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죠. 여기에 착용감지센서가 새롭게 탑재되어 헤드폰 착용 여부를 감지해 벗었을 때 자동으로 음악을 정지하고, 재 착용시 음악을 재생하여 편리함을 극대화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쉬는 시간에는 헤드폰을 벗어 충분히 휴식을 취하고 시작 시간에 다시 ASMR을 듣는 방법으로 현장 적응 훈련을 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장시간 착용하는 헤드폰의 특성상, 보다 더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디자인이 돋보이는데요.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더 고르게 분산될 수 있도록 이어패드가 충분히 넓어졌으며, 헤드밴드의 장력을 개선해 전반적으로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성능 개선을 위해 근접 센서와 가속도 센서를 추가했음에도 제품 전체 무게는 전작보다 가벼워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장시간 착용할 수 있답니다. 수능 시작부터 끝나는 9시간의 수능 현장을 생생하고도 끊김없이 체험할 수 있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이라 했는데, 수능을 미리 치러볼 수는 없지만 이렇게 ASMR로 체험해 볼 수는 있죠. 수능 당일 당황하지 않도록 현장 체험을 완벽하게 하고 나면 심리적 안정감도 찾고, 남은 기간 본인이 집중해야 하는 부분도 더 뚜렷이 보인답니다. 적어도 환경이나 시간 안배 때문에 당황하는 일은 없겠죠.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로 평소 공부 습관도 잡고 수능 ASMR에도 적응하는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 수능 현장 미리 답사하기, 몰입을 경험하는 WH-1000MX4 미드나잇 블루 바로가기
빛과 소리로 힐링을!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D-100! 아직 가야 할 길이 멀죠. 매일 공부만 하다보면 느슨해지기도 하고 숫자에 매몰되어 자만하거나 포기해 버리는 경우도 생길 수 있습니다. 아직은 결론을 내기 보다는 준비를 하는 시간입니다. 남은 기간 집중할 수 있도록 소니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의 부드러운 조명과 사운드로 지친 심신을 다독이고 하루의 피로는 그 날 그날 풀어주세요. 그날의 학습량이 온전히 자기 것이 되도록 하려면 피로와 잡념을 쌓아두지 말고 해소해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LSPX-S2는 고품질의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탁월한 성능을 자랑하는 스피커 유닛과 소니의 최신 오디오 기술을 탑재했는데요. 소니 고유의 기술로 디자인된 오가닉 글래스 트위터는 현악기와 타악기가 튕기고 두드려서 소리를 내듯 3개의 구동축이 트위터를 끝에서부터 울려줘 더욱 실감나고 청명한 고음을 재현한답니다.
또한, 35mm 우퍼와 패시브 라디에이터(Passive Radiator)가 더해져 탄탄한 중음과 깊은 저음을 선사하며, 360도 전방위로 맑은 고해상도 음원인 HRA(High Resolution Audio) 사운드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답니다. 하루 종일 긴장했던 온 몸의 근육 하나 하나와 신경세포 하나까지 포근하고 조화로운 조명과 사운드가 감싸주고 이완시켜주죠.
LSPX-S2는 감성적인 조명에 페일 골드와 브라운 컬러가 감각적으로 더해진 디자인으로, 보고만 있어도 저절로 무장해제되는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2019년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dot design award)’를 수상할 만큼 매력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피커라서, 인테리어 효과로 주는 힐링감도 일품입니다.
조명은 제품 하단의 조명 버튼 및 모바일 앱 소니 뮤직센터(Sony | Music Center)를 통해 최대 32단계까지 세밀하게 밝기 조절이 가능하다는군요. 실제 촛불을 켠 것과 같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촛불효과와 설정한 시간에 맞춰 음악과 조명이 자동으로 꺼지는 슬립타이머 기능도 지원합니다.
LSPX-S2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편리한 기능도 탑재하고 있는데, NFC 및 블루투스 외에도 와이파이(Wi-Fi) 연결이 가능합니다. 특히 본체에 부착된 베이스 부스트(Bass Boost) 버튼을 활용하면 더욱 강렬하고 깊은 베이스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가족과의 식사 시간에 분위기 메이커 역할도 자처하고 하루를 정리하는 잠자리 조명으로도 손색이 없죠. 공부 집중으로 피로한 수험생에게 밤 시간에 힐링과 숙면을 선사해줄 것만 같습니다.
감성적인 조명과 청아한 사운드를 지닌 소니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는 그 존재만으로도 공간 분위기를 180도 바꿔준답니다. 땀나도록 열중했던 홈공 모드를 부드럽게 전환하고, 내일의 에너지를 얻기 위해 오늘의 피로와 잡념을 비워내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잊지 마세요. 비움의 과정이 있어야 새로운 활력이 채워진다는 사실!
▶ 소리와 빛으로 어루만지는 고단한 하루의 힐링,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 바로가기
100일 뒤에 다가올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며, 남은 기간이 ‘나의 최선’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일은 분명 의미가 있습니다. 몸과 마음에 굳어진 근육을 매만지는 일, 현장 체험으로 적응 훈련하는 일, 하루의 피로를 푸는 일 등 모두 소니가 수험생의 러닝 메이트가 되어 도와줄 것입니다.
헤드폰에 도전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감성 조명을 밝히는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 LSPX-S2와 함께 100일만 조금 더 힘을 내보세요. 수험생 여러분, 항상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