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어느새 가을로 접어들면서 본격적인 개학과 함께 2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어김없이 수업과 과제, 팀플, 시험 등이 기다리고 있지만, 슬기로운 2학기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학업과 힐링 타임의 밸런스가 중요하겠죠. 공부할 때는 몰입도 높은 열공 모드, 쉴 때는 누구보다 신나는 재충전 모드. 학습과 휴식 시간을 모두 책임져줄 소니의 밸런싱 아이템과 함께 균형 잡힌 2학기를 준비해 보세요.
학업의 집중력과 효율성을 높여주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함께라면 무선의 자유로움과 노이즈 캔슬링으로 온라인 수업은 물론 인강, 그리고 음악 감상까지 모두 OK.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으로는 쌍방향 온라인 수업부터 주말 및 휴식 시간의 색다른 힐링까지 빈틈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학습뿐만 아니라 여가 시간까지 몰입이 필요할 때,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개강을 했어도 비대면 수업이 이어지면서 강의나 과제까지 온라인으로 하게 되죠. 일부 학생들은 이동 시간이나 공강 시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비대면 수업을 선호하기도 한다는데요. 문제는 수업 집중도를 어떻게 높이느냐겠죠.
집이나 카페에서 막상 집중을 하자니 다양한 일상 소음이 괴롭히는 탓에 공부도 나의 쉬는 시간도 보장 받지 못하는 것 같아 걱정이라면, 소니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가 해결해 줄 겁니다. CD 음질을 뛰어넘는 고음질 경험과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으로 공부 몰입도를 높여주고 무선의 자유로움으로 이동성까지 갖춘 소니 WF-1000XM4와 함께 한다면 질 높은 공부와 휴식,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습니다.
WF-1000XM4는 고품질의 음질은 기본이고,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에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더해 장시간 몰입도를 높이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답니다.
우선,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무선에서도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들려주는데요. 업계에서 채택한 오디오 코딩 기술인 LDAC™을 소니 완전 무선 이어폰에 최초로 채택해 무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Resolution Audio Wireless)를 구현하며, 기존 블루투스 오디오 대비 약 3배 더 많은 데이터를 전송하는 LDAC™으로 언제 어디서나 탁월한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WF-1000XM4는 완전히 새롭게 개발한 통합 프로세서 V1(Intergrated Processor V1)을 탑재해전작 대비 적은 전력 사용량을 지원하면서도 더욱 높은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선사하죠. 전작에 탑재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HD Noise Cancelling Processor QN1e)를 응용하고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Bluetooth Audio System on Chip) 기술을 적용한 통합 프로세서 V1을 통해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소음은 잡아주고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한답니다. 강의와 팀플, 시험에 오롯이 집중하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겠죠.
WF-1000XM4의 ‘적응형 사운드 제어(Adaptive Sound Control)’ 기능은 사용자가 집은 물론 도서관, 카페 등 자주 방문하는 장소를 인식하고, 그 상황에 맞는 최적의 사운드 설정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개발된 부드럽고 탄력 있는 폴리우레탄 폼 소재의 ‘노이즈 아이솔레이션 이어팁(Noise Isolation Earbud Tips)’은 귀에 꼭 맞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완충 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했을 때는 최대 16시간 동안 추가 사용이 가능해, 최대 24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죠. 하루종일 최대의 몰입감으로 학습과 여가 시간까지 즐길 수 있답니다.
성능은 물론 환경을 생각해 자체 제작한 친환경 재료가 적용된 패키지까지 스터디 메이트 뿐 아니라 개성을 표현하는 아이덴티티 제품으로도 충분한 가치를 지닙니다. WF-1000XM4이 제공하는 몰입감은 강의나 팀플, 과제, 심지어 음악이나 영화 등을 즐기는 다양한 여가 활동까지 완벽하게 지원하니 이만한 밸런싱 아이템이 없겠죠.
이렇듯 지구까지 생각하는 WF-1000XM4는 지난 6월 국내 출시 직후 품절대란을 일으키는 동시에 업계 최고 수준의 헤드폰급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CD 음질을 뛰어넘는 고음질 경험을 선사하는 무선 이어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9월 14일(화)부터 다가오는 10월 24일(일)까지 에코 케이스를 증정하는 정품등록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행사 기간 내 제품 구매한 후, 10월 31일(일)까지 소니코리아 고객지원 사이트(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정품등록 및 사은품 신청을 완료하면 약 80% 밀짚 추출물로 제작된 워크맨 일러스트 에코 케이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이 특별한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 품절대란 일으킨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에코 케이스 증정 프로모션 바로가기
▶ 언제 어디서나 학습과 여가 활동에 몰입하다,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바로가기
라이브 스트리밍 강의와 주말을 특별하게, 소니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예전에는 카페나 도서관에 삼삼오오 모여 시험 공부를 했다면, 요즘은 줌이나 유튜브 등 플랫폼을 통해 ‘스터디 윗 미(Study With Me)’를 하곤 하죠. 공부가 아니더라도, 요즘은 다수의 인원이 모이지 못하는 만큼, 친구들과의 모임도 랜선으로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랜선으로 소통하면서 화질과 초점에 아쉬움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카메라를 바꿔보시는건 어떨까요?
소니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은 컴퓨터에 간편하게 연결해 온라인 강의나 팀플 시간에서도 간편하게 라이브 스트리밍을 즐길 수 있고, 가볍고 아담한 사이즈로 언제나 함께하면서 평범한 일상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답니다.
ZV-1은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는 1.0형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어떤 피사체도 선명하게 담아내고, 아름다운 배경흐림(보케)을 광학식으로 표현합니다. 특히, 화면의 나의 모습을 비춰야 하는 원격 수업이나 팀플 등을 진행할 때는 USB 단자를 통해 PC와 연결하여 Imaging Edge Webcam 프로그램을 통해 ZV-1을 웹캠으로 완벽 변신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소프트스킨’ 기능을 활용하면 본인의 피부 톤을 더욱 화사하고 깨끗하게 표현할 수도 있답니다.
주중에는 친구들과의 스터디를 위해 사용했다면, 주말에는 신나는 일상을 브이로그로 담아보세요. 가볍고 컴팩트한 사이즈 덕분에 어딜 가든 손쉽게 휴대할 수 있고, 이미지 안정화 시스템을 통한 광학식 손떨림 보정 기능(Optical SteadyShot™)을 제공해 야외에서도 별도의 장비 없이 흔들림 없는 촬영이 가능합니다.
ZV-1가 제공하는 10가지의 설정된 색감은 사진과 영상에 적용시킬 수 있어 초보자도 손쉽게 고품질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일상에서의 새로움과 특별함을 발견하고 카메라에 기록하려는 시간을 더 없이 완벽하게 담아낼 수 있죠.
학습할 때는 간편한 웹캠으로, 일상에서는 순간을 포착해 추억을 만들어주는 카메라로 학습과 힐링의 균형을 잡아주는 메이트가 되어주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강의와 휴식, 어느 것 하나 소홀하거나 치우치지 않는 밸런스로 대학생 머스트해브 IT템이 되어 준답니다.
▶ 소통과 힐링에 화보처럼 로그인하다,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바로가기
개강과 함께 다시 쳇바퀴 속으로 들어온 것처럼 보이는 일상. 그러나 어떻게 몰입하고 즐기느냐에 따라 다른 시간과 이야기로 채워질 수 있죠. 강의와 과제, 시험에 집중하고 소통하는 시간, 그만큼의 깊이로 여가를 즐기는 힐링의 균형을 맞춰줄 소니의 밸런싱 아이템과 함께 해 보세요.
완벽한 소음 차단과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한 손에 잡히는 사이즈와 무게로 어느 순간에도 고화질로 소통하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으로 남다른 2학기를 누려 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