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독서는 늘 마음 속에 있는 계획 중 하나이지만 막상 손에 잡아두고 읽기는 쉽지 않습니다. 특히 겨울방학을 보내고 있는 학생들은 이 시간이 책을 읽을 수 있는 최적의 타이밍이죠. 그러나 마음 같지 않게 이것저것 해야 할 일이 많다 보니 좀처럼 실천하기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몰입에 몰입을 더해 집중력 있는 독서를 도와줄 소니 아이템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번 방학에는 반드시 목표했던 독서 시간을 확실하게 챙겨보도록 하자구요. 소음은 철저히 차단하고 편안한 음악으로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잔잔한 사운드와 따뜻한 분위기로 독서 시간을 늘려주는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와 함께 해보세요.
편안한 사운드로 몰입의 시간을 만드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책에 집중하지 못하는 다양한 이유들 중, 여러가지 외부 소음이 책에서 눈을 떼게 만드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땐 바깥 소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귀 속 사운드를 BGM 삼아 책 속에 집중하게 해야겠죠.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는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을 탑재해 무선에서도 완성도 높은 프리미엄 사운드를 제공하며 헤드폰 못지 않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합니다. DSEE Extreme을 사용하여 압축 음원도 고해상도 음질과 같은 품질로 감상할 수 있답니다.
또한,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e와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 기술을 접목한 통합 프로세서 V1을 탑재하고 있어, 효율적인 전력 사용량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지원한답니다.
WF-1000XM4는 이어폰 좌, 우에 각각 피드-포워드(feed-forward) 마이크와 피드-백(feed-back) 마이크로 이루어진 고성능 듀얼 노이즈 센서 마이크를 탑재해 주위에서 들리는 다양한 배경 소음을 포착해 왜곡없이 안정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합니다.
특히, 새롭게 개발된 부드럽고 탄력 있는 폴리우레탄 폼 소재의 ‘노이즈 아이솔레이션 이어팁’은 귀에 꼭 맞는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게다가 완충 시 최대 8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고 전용 충전 케이스로 충전했을 때는 최대 16시간 동안 추가 사용이 가능해, 최대 24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는데요. 하루 날을 잡아 독서 랠리를 즐겨도 손색이 없겠죠.
▶ 편안한 몰입감으로 독서 시간 늘려주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바로가기
소음 차단으로 책 속에 완전히 몰입하는 시간을 선사할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요즘은 종이책만큼 오디오북을 듣는 사람도 많은데, 음질은 물론 노이즈 캔슬링 성능이 책에 집중할 수 있는 필수 요건이 됩니다. 집 안팎의 소음 차단은 물론 야외 어떤 공간에서도 오로지 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만나보세요.
WH-1000XM4 역시 소니 고유의 오디오 분야 기술을 탑재해 무선에서의 완성도 높은 음질은 기본이며,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에 듀얼 노이즈 센서 기술과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을 탑재해 업계 최고 수준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지원하는데요.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지해 헤드폰을 착용하는 순간 바로 고요해지는 완벽한 몰입 환경을 조성해 준답니다.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통해 수집된 음악과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일상 소음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완벽하게 헤드폰 속 사운드에만 몰입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엣지-AI(Edge-AI)로 향상된 디지털 음질 업스케일링 기술인 DSEE Extreme이 적용되어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사운드를 복구해 자연스럽고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제공해 보다 깊이 있는 사운드를 전한답니다. 또한 WH-1000XM4는 정교한 스타일링과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무게의 디자인이 한층 매력적인데요. 넓은 이어패드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더 고르게 분산될 수 있으며, 장력이 개선된 헤드밴드는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장시간 착용할 수 있답니다.
WH-1000XM4가 선사하는 뛰어난 노이즈 캔슬링 성능과 프리미엄 사운드를 통해 전문 성우가 읽어주는 오디오북에도 더욱 생생하고 실감나게 몰입할 수 있으며, 편안한 착용감과 고성능 배터리를 통해 오랜 시간 동안 편안하게 귀로 듣는 독서생활에 푹 빠져볼 수 있을 겁니다.
▶ 고품질 사운드와 소음 차단으로 독서 환경 조성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바로가기
조명과 사운드로 독서 분위기 조성하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이번 겨울에 읽을 책을 정했다면 하루 하루 시간을 정해서 규칙적으로 독서를 하는 것이 좋겠죠. 어차피 집콕 생활이 이어질 테니 집안을 책 읽는 분위기로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은은한 조명과 사운드로 공간 전체를 채우는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를 준비한다면 집중력을 높여 책에 몰두하기가 한층 수월하답니다.
LSPX-S3는 최첨단 버티컬 드라이브 기술을 적용해, 고품질의 맑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피커입니다. 특히 오가닉 글래스 가장자리에 부착된 3개의 구동축이 트위터 전체를 진동시켜 더욱 생생하고 청명한 고음을 재현하는 동시에 무지향성 사운드는 공간 전체를 가득 채워준답니다. 집 안 전체에 책의 향기와 함께 조화를 이룰 BGM을 깔아주는 거죠.
또한, 4가지의 조명 모드는 터치 센서를 통해 최대 32단계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어 읽을 책의 종류에 맞춰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구요. 잠자기 전에 책을 읽는다면 촛불 효과로 실내를 더욱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도 있고, 새롭게 추가된 음악 동기화 모드를 사용하면 음악에 맞춰 조명이 일렁이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로도 바꿀 수도 있답니다.
LSPX-S3는 거실이나 식탁, 침실 등 집 안 어느 곳과도 조화를 이루는 모던한 디자인의 스피커로, 어느 곳에서도 독서의 분위기를 가득 담아낼 수 있답니다. 유연함을 곁들인 곡선, 메탈만이 주는 소재의 감성, 은은한 미네랄 실버의 색상이 정교하게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시각적 편안함과 분위기 연출로 책 읽기에 더욱 집중할 수 있게 해주죠.
책 읽는 분위기, 책 읽는 습관이라는 말이 있죠. 올 겨울 방학에는 독서 분위기 확실하게 잡아서 어느 때보다 집중력 있는 책 읽기를 실천해 보세요. 편안한 마음으로 독서에 몰입할 수 있도록 편안한 음악과 조명으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만 준비하세요. 좋은 분위기는 좋은 습관을 만들어 준답니다.
▶ 독서를 독려하는 잔잔한 조명과 은은한 사운드, 소니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바로가기
한 장 한 장 책장을 넘기며, 성우의 디지털 음성을 함께 들으며 책 세상으로 들어가 보세요. 잠시 여행길을 안내하는 책, 인생의 충만한 경험을 얘기하는 책, 지식을 탐구하는 활자를 나열하는 책 등등. 그 책만이 보여주는 미래가 있답니다. 책으로 가는 길을 무소음으로 이어주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따스한 온기로 채워진 독서의 공간을 펼쳐주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만 있다면 거부할 수 없는 ‘독서의 방학’을 보낼 수 있답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