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어느새 2022년 첫 달이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혹시 하루하루 미뤄왔던 집안 청소가 남아 있다면 1월이 가기 전, 설날이 오기 전에 깔끔하게 마무리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집안 청소란 마음 먹기는 어렵지만 막상 시작하면 한 해의 묵은 때를 씻어내듯 깔끔하게 해 치울 수 있죠. 청소 텐션을 끌어올릴 클린 UP! 플레이리스트를 살짝 더해서 청소 효율을 높여 볼까요.
여기에 신나는 노동요가 더 효율적으로 전달되는 소니의 사운드 아이템과 함께 해보세요. 먼지를 쓸어내고 물건을 옮길 때 간편하게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열일하는 세탁기와 건조기 소리를 차단하며 노동 후의 잠깐 휴식을 제공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향기처럼 은은하게 퍼지는 사운드로 청소 후의 쾌적함을 더해주는 디퓨저 사운드 스피커 SRS-RA3000을 소개합니다.
■ AJ Mitchell – Lovers On The Moon
첫 번째 곡은 SNS에서 자작곡을 업로드 하며 주목 받은 라이징 스타 에이제이 미첼(AJ Mitchell)의 밝고 신나는 분위기가 매력적인 곡 <Love On The Moon> 입니다.
에이제이 미첼의 청량한 음색과 달달한 가사로 ‘하이틴 감성 버블 팝’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인데요. 통통 튀는 분위기의 노래를 들으며 손발 가볍게 청소를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Kelly Clarkson -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
두 번째 곡은 전세계를 휩쓸었던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 열풍으로 태어난 글로벌 팝스타 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의 시원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입니다.
켈리 클락슨의 대표 곡이라고 할 수 있는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는 US 아이튠즈 1위, 빌보드 싱글 차트 2위를 기록하며 미국 내 ‘켈리 클락슨 신드롬’ 일으키기도 했죠. 심장을 울리는 신나고 강한 비트가 내 몸을 저절로 움직이는 것만 같습니다.
■ Meghan Trainor – Me Too
다음으로 2016 그래미 ‘최고의 신인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팝스타 메간 트레이너(Meghan Trainor)의 <Me Too>입니다. 개성 있는 목소리와 싱어송라이팅 능력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은 메간 트레이너의 자신감 넘치는 가사와 듣기만 해도 신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데요.
SNS 상에서 Me Too 댄스 챌린지 열풍이 시작되면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는 곡으로, 지루하기만 한 대청소 시간에 중독적인 멜로디의 노래가 텐션을 한껏 끌어 높여줍니다.
■ Andrew Garfield, Joshua Henry, Vanessa Hudgens – 30/90
마지막 곡은 앤드류 가필드(Andrew Garfield), 조슈아 헨리(Joshua Henry), 베네사 허진스(Vanessa Hudgens)의 <30/90>입니다. 이 곡은 앤드류 가필드 주연의 <틱…틱… 붐!> 영화 속 노래로, 1990년 뉴욕의 한 식당에서 최고의 뮤지컬 작품을 꿈꾸는 극작가이자 작곡가 존의 이야기를 다뤘는데요.
뮤지컬 작곡가 존이 서른 살을 앞두고 자신에 대한 고민과 꿈을 노래한 곡으로, 서른을 앞둔 자신의 불안한 미래에 대한 솔직함이 드러나는 가사가 깊은 공감을 이끌어내기도 하는데요. 빠르고 경쾌한 피아노 멜로디와 드럼 소리의 노래로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청소를 마무리해볼까요?
■ Young Cocoa – Manila
다음 곡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음잘알’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싱어송라이터 영 코코아(Young Cocoa)의 <Manila>입니다. 국내 수많은 아이돌의 추천곡으로 알려져 더 유명세를 타기도 했죠.
그루브한 멜로디와 도회적이고 감각적인 후렴이 돋보이는 이 곡은 영 코코아의 고향인 ‘마닐라’에 대한 애정과 찬사를 전하고 있는데요. 감성적이고 편안한 목소리가 매력적인 노래를 들으며 노동 후 잠깐의 휴식시간에 힘든 몸을 풀어볼 수도 있겠죠?
두 손 가볍게, 음악 안에서 청소 능률 상승시키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신년맞이 청소하기가 말처럼 쉽지 않다면 청소 능률 상승시키는 텐센 넘치는 음악과 함께 시작해 보세요. 미루기만 했던 가구 배치도 살짝 바꿔보고 구석에 쌓여 있는 짐들도 정리해 기분도 분위기도 확 바뀔 수 있답니다. 가벼운 마음만큼 간편하고 기분 좋게 흥을 돋우는 사운드를 함께 즐기면 좋을텐데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와 함께라면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으로 음악과 청소에만 집중할 수 있답니다.
WF-1000XM4는 소니 고유의 오디오 기술과 DSEE Extreme을 적용해 헤드폰 못지 않은 고해상도의 프리미엄 사운드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하는 이어폰입니다. 특히 Speak-to-Chat 기능은 청소를 하다가 가족과 대화가 필요할 때는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자동으로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상대의 음성과 주변 소리를 강조해줌으로써 이어폰을 착용한 채로 즉시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대화 종료 후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다시 재생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 바로 음악을 들으며 청소를 할 수 있는 편리한 가능이랍니다.
또한 이어폰 좌, 우에 각각 피드-포워드 마이크와 피드-백 마이크로 이루어진 고성능 듀얼 노이즈 센서 마이크를 탑재해 주위에서 들리는 다양한 배경 소음을 포착해 왜곡 없이 안정적인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구현한답니다. 모든 귀에 잘 맞도록 새롭게 설계된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편안하면서도 안정적인 몰입의 경험을 선사하며, 다양한 상황에 따라 최적의 청취 환경으로 조정 가능한 기능들을 통해 높은 사용자 편의성을 자랑합니다.
온 가족이 거실, 방, 화장실 등으로 나눠 청소를 해도 좋고, 먼지 청소와 짐 정리를 나눠서 함께 해도 좋겠죠. 청소기 소음은 완벽 차단하고 무거운 짐은 두 손 가볍게 고품질의 사운드로 집안 청소에 집중할 수 있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과 함께 깨끗한 집안 분위기를 만들어 보세요.
▶ 음악과 함께 청소에 집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바로가기
소음 없는 음악으로 노동 후 잠깐의 휴식을 위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커튼도 내려서 빨고 카페트나 이불도 빨며 집안에 내려앉았던 먼지들과의 이별을 실천해 보세요. 웅웅 거리는 세탁기, 건조기 소리가 거슬리기도 하겠지만,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라면 걱정마세요. 세탁기, 건조기, 공기 청정기 등 청소하는 동안에도 집안의 전자제품이 내는 소음을 완벽 차단하고, 음악 세계로의 깊은 몰입감을 선사합니다. 음악을 들으며 청소를 하거나 기계들이 열일하는 동안 잠시 휴식을 취할 수도 있겠죠.
WH-1000XM4는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에 듀얼 노이즈 센서 기술과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이 새롭게 탑재되어 업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제공하는데요. 특히, 엣지-AI로 향상된 디지털 음질 업스케일링 기술인 DSEE Extreme이 적용되어 압축 과정에서 손실된 사운드를 복구해 자연스럽고 원음에 가까운 음질을 제공해 보다 깊이 있는 사운드를 전한답니다.
또한,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가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지하죠.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통해 수집된 음악과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일상 소음 속에서도 방해받지 않고 완벽하게 음악에만 몰입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WH-1000XM4는 정교한 스타일링과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무게의 디자인이 한층 매력적인데요. 헤드밴드는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인 것은 물론 이어패드로 그 압력마저 더 고르게 분산될 수 있도록 배려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장시간 착용할 수 있답니다.
미뤄뒀던 빨래까지 시원스럽게 세탁기와 건조기로 돌리는 동안 음악은 청소 마무리를 위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집안 청소를 위해 열일하는 전자제품들의 소음을 차단하며 사운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함께 잠시 피로도 풀어보세요. 깔끔하게 변신한 집 안을 둘러보면 마음마저 깨끗해집니다.
▶ 대청소 막바지 텐션을 올려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바로가기
은은하게 사운드가 스며든 쾌적한 집을 만드는 무선 디퓨저 사운드 스피커 SRS-RA3000
하루 종일 집에서 지내는 요즘, 청소도 하고 빨래도 하고 인테리어도 살짝 바꿨다면 양념처럼 음악을 집안 분위기를 마법의 향기처럼 뿌려보세요. 소니의 디퓨저 사운드 스피커 SRS-RA3000은 수평뿐 아니라 수직으로 소리를 내어 스피커가 공간 내 어느 위치에 있든 동일한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입체적인 사운드를 전하는 합니다. 향기처럼 집안 곳곳에 스며드는 사운드가 거실이든, 안방이든, 주방이든 동일한 소리를 전하며 새로운 분위기의 집으로 탈바꿈시켜 준답니다.
SRS-RA3000은 소니의 사운드 입체화 기술을 활용해 어떤 음악이든 입체적인 디퓨저 사운드로 만들 수 있으며, 공간 전체를 가득 채우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사운드를 선사하는 스피커입니다.
지향성 사운드에서 벗어나 수직 방향으로 사운드를 내보내는 80mm 풀레인지 스피커 유닛과 사운드를 수평으로 퍼트리는 디퓨저 및 깊은 저음을 넓게 반향 시키는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적용해 무지향성 사운드를 구현합니다. 여기에 75도 각도로 천장을 향해 수직으로 소리를 보내는 2개의 빔 트위터로 주변 공간을 감싸 공간 내 어디에 있든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준답니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습도 저항이 가능하게 설계되어 욕실과 부엌 등 습도와 상관없이 자유롭게 위치를 옮겨가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SRS-RA3000의 자동 입체감 최적화 기능은 재생되는 음악을 활용해 반사되는 소리를 내장된 마이크가 수음해 최적의 입체 음향을 낼 수 있도록 자동으로 튜닝되며, 제품 이동 시 자동 재보정 기능이 활성화되어 어느 공간이든 풍성한 소리를 만들어낸답니다.
어느 화창한 날, 창문 열어젖히고 차가운 겨울 공기로 집 안 전체를 순환시키며 청소하고 빨래했다면 다시금 차분하게 집 안 공기를 아늑한 사운드로 채워보는 것도 좋겠죠. 청소하는 동안 집 안 전체에 스며드는 강력한 사운드로 청소 텐션도 올려주고, 청소 후 집 안 전체를 쾌적하게 변신시켜 줄 마법 같은 디퓨저 사운드 스피커 SRS-RA3000라면 이 모든 것이 한번에 해결된답니다.
▶ 음악으로 집안 공간을 쾌적하게 청소하는 디퓨저 사운드 스피커 SRS-RA3000 바로가기
청소가 주는 깔끔함이나 쾌적함은 한 해를 보내는 경건함, 또 다른 한 해를 맞이하는 설레임과 기대감을 배가시켜 주죠. 구석구석 먼지를 털어내고 묵은 떼를 벗겨내고, 커튼과 카페트를 빠는 모든 것을 가족과 함께하면서 느끼는 즐거움과 공동체 의식도 있죠. 청소 텐션 up 시켜줄 클린 업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시작해 보세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4,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와 디퓨저 사운드 스피커 SRS-RA3000이 들려주는 맑고 풍성한 음악들은 청소하는 동안의 활력은 물론 잠깐의 휴식도, 청소 후 집 안 공기에 에센스처럼 스미는 사운드까지 책임진답니다. 즐겁게 쓸고 닦다 보면 좋은 소식이 집안으로 스며들 것 같습니다. 1월이 가기 전에 좋은 기운 가득 집안 가득 모아 보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