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새 학기가 시작되는 3월, 사랑하는 자녀, 동생, 친구의 희망찬 출발을 위한 응원으로 가득합니다. 응원의 마음에 센스 있는 선물이 더해진다면 더 큰 격려가 될 수 있겠죠. 평범한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줄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사랑과 격려의 마음을 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공부를 하거나 운동할 때 더욱 집중력을 강화해 주는 소니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몰입도 높은 사운드로 편안한 통학길 친구가 되어 줄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비대면 수업을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지원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을 추천드립니다.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의 만족도 모두 100%로 만들어 줄 선물 아이템들을 소개합니다.
일상 속 BGM을 선물하다,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새 학기를 시작하는 학생들의 가장 큰 도전은 도서관과 친해지는 것, 그리고 체력 충전을 위한 운동일 것입니다. 공부나 운동을 할 때 더욱 집중하기 위해서는 ‘음악’이 가장 효과적인 처방전이죠. 헤드셋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벗지 않는 편안함으로 일상을 함께하는 소니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링크버즈)를 준비해 보세요. 생생하고 풍성한 음악이 집중력을 높여준답니다.
LinkBuds는 어떤 귀에도 잘 맞는 새로운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링 드라이버를 탑재해 음악을 감상함과 동시에 일상의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입니다. 새롭게 개발된 12mm 링 드라이버는 이어버드 중앙이 뚫려 있어 통화를 하거나 노래를 들을 때도 주변 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게 합니다.
LinkBuds는 귓바퀴에 걸쳐 사용하는 오픈형 제품으로 낀 듯 안 낀 듯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덕분에 도서관이나 카페에서 장시간 공부할 때 더없이 유용하며, 음악은 물론 일상의 소리까지 놓치지 않는 일석이조 아이템입니다.
LinkBuds는 약 5억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로 만든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해 주변 소음이 심할 때에도 주변 소음은 줄이고 목소리만 깔끔하게 전달하여 카페에서 공부를 할 때는 물론 야외에서 운동을 하는 등 주변의 소란스러운 환경에서도 보다 선명한 음성 통화가 가능합니다. 등산이나 라이딩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주변 소리를 함께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죠.
또한, 이어폰 착용 중에 누군가와 대화를 나누기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자동으로 인식해 Speak-to-Chat 기능이 음악을 일시 정지하고 주변 소리가 들리게 되어 이어폰을 벗지 않고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대화가 종료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음악이 다시 재생되어 별도의 조작 없이 사용이 가능하죠. 특히, LinkBuds는 Speak-to-Chat 기능을 일상에서의 쓰임을 고려해 표준 15초 설정 외에 최소 5초 설정도 추가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새 학기를 시작하며 학업도 건강도 모두 챙겨야 하듯이, 음악 속에서의 집중 모드와 함께 주변의 소리나 대화도 놓칠 수 없답니다. 음악을 들으며 공부나 운동을 하다가도 벗지 않는 편안함 속에서 일상 속 대화를 즐길 수 있도록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를 선물하세요.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모든 순간에 음악을 선사하고, 소통이 필요한 모든 소리에도 귀 기울이는 스마트한 일상이 가능해집니다.
▶ 새로운 출발의 순간을 함께하는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바로가기
통학길에 빠져드는 몰입의 시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새 학기 통학길은 긴장감과 기대감이 함께 하는 시간이죠. 버스나 지하철로 이동해야 하는 경우는 자칫 지루할 수도 있는 공백이고, 하교길은 피로가 함께 하기도 하겠죠. 등굣길에는 하루를 함께 계획하고 하교길에는 지친 심신을 편안하게 어루만져 줄 수 있는 친구 같은 선물이 필요한 까닭입니다. 주변 소음은 차단하고 고품질 사운드로 자신만의 시간에 몰입하게 하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는 통학길의 편안함과 활력 모두를 책임집니다.
WH-1000XM4는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갖춘 헤드폰으로, 소니의 고성능 HD 노이즈 캔슬링 프로세서 QN1에 최신 블루투스 오디오 시스템 온 칩이 탑재되었습니다. 또한, 무선 환경에서도 완성도 높은 음질을 선사하기 위해 소니 고유의 오디오 분야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는 반복되는 저음역대 소음은 물론, 중고역대의 소음까지 효과적으로 감지합니다.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을 통해 수집된 음악과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버스나 지하철 등 주변 소음이 끊이지 않는 곳에서도 오롯이 자신만의 시공간에 몰입하게 해 줍니다.
WH-1000XM4는 정교한 스타일링과 편안한 착용감, 가벼운 무게가 특징인데요. 넓은 이어패드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보다 고르게 분산되도록 설계되었고, 장력이 개선된 헤드밴드는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제공합니다.
통학길에 우연히 친구를 만나더라도, 헤드폰을 벗지 않고 조작 가능한 ‘Speak-to-chat’ 기능으로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음악을 자동으로 멈출 수 있습니다. 양질의 음악은 물론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까지 선물하는 셈이죠.
어떤 하루가 펼쳐질지 상상하고 어떤 하루를 만들겠다고 다짐하는 시간은 새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순간일 것입니다. 자신과의 대화에 몰입할 수 있도록 잡념과 소음은 철벽 차단하고 고품질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가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사랑하는 이의 소중한 시간과 미래까지 지켜주는 배려 깊은 선물, WH-1000XM4입니다.
▶ 음악과 함께하는 나만의 통학길 모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바로가기
코로나 시대, 비대면 수업을 위한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비대면 수업은 이제 학생들의 일상 속에 완전히 자리잡았는데요. 비대면이더라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라이브 스트리밍이 지원되는 콤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을 사용해보는 건 어떨까요?
소니의 ZV-1은 인물 AF 기능은 물론 ‘소프트스킨’ 소니의 ZV-1은 인물 AF 기능은 물론 '소프트스킨' 기능도 적용되어, 아무리 이른 아침이라도 화사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설치 역시 편리한데요. 별도의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없이 USB 단자를 통해 PC와 연결하기만 하면 웹캠으로 완벽하게 변신한답니다. ZV-1의 USB 스트리밍 기능을 활용하려면 펌웨어 버전 2.00 이상으로 업데이트해야 하는데요. 자세한 방법은 소니 고객지원 사이트(https://www.sony.co.kr/electronics/support)에서 확인해 보세요.
꼭 비대면 수업을 위한 웹캠이 아니더라도, 친구들과의 소중한 순간들을 브이로그로 담기에도 좋습니다. 공부에 열중할 때도, 농구나 축구를 하며 땀 흘리는 순간 등 언제 어디서나 가볍고 콤팩트한 ZV-1을 활용해 추억을 남겨보세요.
특히 야외 활동을 할 때에는 바람 소리나 주변 소음 소리 등 원치않는 사운드가 영상에 들어가기도 하는데요. ZV-1은 고음질 오디오 레코딩이 가능한 지향성 3캡슐 마이크를 탑재해 주변의 배경 소음을 최소화하고, 탈부착 가능한 윈드스크린이 바람 소리 등의 잡음을 걸려줍니다. 덕분에 친구들과 돌아다니며 브이로그를 촬영할 때에도 또렷하게 대화 내용을 녹음할 수 있죠.
일상에 특별함을 더하는 방법은 글이나 사진, 영상으로 기록하는 것입니다. 브이로거와 영상 크리에이터를 위해 맞춤 설계된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으로 일상의 순간을 생생하고 특별하게 만들어 주세요. 학업에 집중하는 순간부터 땀 흘리며 운동하는 순간, 웃고 떠드는 일상까지 그냥 흘려 보내지 않을 추억이 될 것입니다.
▶ 새 친구와 함께하는 새로운 일상을 기록하는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벗지 않는 편안함 속에서 음악과 함께 공부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소니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통학길 친구가 되어 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새로운 일상을 생생하게 기록해 줄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을 선물하여 꿈나무들의 앞날을 힘차게 응원해 주세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