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본격적인 봄과 함께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습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까지 한 달 내내 각종 기념일들이 자리잡고 있는 시기이기도 한데요. 이번 달은 항상 응원해주는 가족들에게 사랑을 가득 담은 소니의 실용적인 아이템 선물로 아끼는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5월 5일 어린이날, 자녀 학업에 몰입도를 더해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
5월의 첫 행사는 ‘어린이날’이죠. 부모라면 자녀가 무럭무럭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은 다르지 않을테니, 어린이날을 핑계 삼아 사랑 가득 담은 선물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학업에 몰입감을 더해줄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준비해 보세요. 소음은 차단하고 고품질의 사운드를 재현해 공부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고, 음악이나 영화를 감상하는 휴식 시간에도 최상의 아이템이 되어 준답니다.
WH-1000XM4는 무선 환경에서도 완성도 높은 음질을 선사하기 위해 소니 고유의 오디오 분야 기술을 적용한 헤드폰인데요. 헤드폰 안팎에 설치되어 있는 듀얼 노이즈 센서와 새로운 노이즈 캔슬링 알고리즘이 노이즈를 초당 700회 이상 감지하고 분석해, 주변 소음은 차단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여 몰입을 도와줍니다. 인터넷 강의나 비대면 수업을 들을 때, 집에서 공부를 하는 홈스쿨링 시 집중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조성해 줄 거예요.
WH-1000XM4의 또다른 장점으로는 가벼운 무게와 편안한 착용감을 꼽을 수 있습니다. 넓은 이어패드로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이 보다 고르게 분산되도록 배려했고, 장력이 개선된 헤드밴드는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였습니다. 책상 앞에 머무르는 시간이 긴 시험기간,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과 안정감을 느낄 수 있는 이유입니다.
특히 학습에 집중하다가도 가족과의 소통이 필수인 자녀들에게 유용한 기능이 바로 ‘Speak-to-chat’입니다. 대화를 할 때, 헤드폰을 벗지 않아도 헤드폰에서 사용자의 목소리를 인식해 사운드를 자동으로 멈춰주죠. 정해진 시간이 경과되면 다시 음악이 재생되어 별도의 조작이 필요 없는 편리한 기능이랍니다.
5월의 시작을 함께할 수 있도록 자녀에게 몰입의 시간을 제공하는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4를 선물해 보세요. 잡념과 소음을 차단하고 전달하는 고품질의 사운드가 수업 집중도를 올리는 것은 물론 휴식의 편안함도 두 배로 상승시켜 줄 거랍니다.
▶ 소음 없는 사운드로 학업 몰입도 올리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H-1000XM4 바로가기
5월 8일 어버이날, 부모님의 운동 파트너가 되어줄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어버이날, 쑥스럽고 어색해서 평소에 잘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고마운 날이죠. 항상 고마운 부모님께 신선하고 화창한 날씨를 맞이하여, 운동 파트너가 되어줄 소니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링크버즈)를 선물해 보세요. 편안한 착용감과 선명한 사운드로 산책, 등산 등 운동을 할 때 활력을 높여주는 효도템이 되어줄 거랍니다.
링크버즈는 음악과 동시에 주변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입니다. 이어버드 중앙이 뚫려 있어 음악을 들으며 운동을 할 때도 주위의 소리를 놓치지 않게 해주는데요. 덕분에 주변의 소리를 들어야하는 야간 산행 시에도 안전한 운동을 도와준답니다. 또한, 약 5억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로 만든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해 주변 소음은 줄이고 목소리만 깔끔하게 전달하여 야외에서도 부모님과 선명한 안부 통화를 할 수 있죠.
링크버즈는 귓바퀴에 걸쳐 사용하는 오픈형 제품으로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인데요. 이어버드 하나가 4.1g이라는 가벼운 무게와 함께 총 5종의 사이즈별 피팅 서포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헤드폰 착용이 부담스러우실 부모님에게 안성맞춤의 사이즈와 무게입니다.
이번 어버이날에는 부모님의 건강과 애정까지 함께 챙기려는 살뜰한 마음을 보여주세요. 소니의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가 벗지 않는 편안함 속에서 부모님의 충실한 운동 파트너이자 동행이 되어 줄 거예요.
▶ 편안하고 안전한 부모님 운동 파트너,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바로가기
5월 16일 성년의 날, 설레는 스무살의 일상을 기록해줄 브이로그 카메라 ZV-1 & ZV-E10
어느새 성년이라는 이름표를 달게 된 형제자매에게 올해 성년의 날에는 장미와 향수 외에도 센스 있는 선물을 준비해보세요. 한 걸음 한 걸음 나아가는 스무살의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소니의 브이로그 카메라 ZV-1과 ZV-E10이 최고의 선물이 되어줄 거랍니다.
ZV-1은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디지털 카메라입니다. 가볍고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ZV-1은 성년이 된 자녀의 모든 날, 순간을 함께할 수 있답니다. 수평으로 접을 수 있는 스위블 LCD 를 활용하면 촬영과 동시에 스크린을 볼 수 있어 내 얼굴이 잘 나오는 최적의 각도를 찾을 수 있죠. 여기에 무선 블루투스 슈팅 그립 GP-VPT2BT를 삼각대로 함께 사용하면 더욱 안정적인 셀카 촬영이 가능하답니다.
특히, 사진은 물론 동영상에서도 지원되는 소프트 스킨 기능은 별도의 보정 없이도 인물의 피부 톤을 더욱 자연스럽고 생생하게 표현할 수 있게 해주죠. 모든 피부에서 최적화된 자동 노출과 똑똑한 톤업 기능을 장착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있게 일상을 기록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ZV-1은 사진과 영상에 적용할 수 있는 총 10가지의 색감 설정 기능인 픽쳐 프로파일 기능을 제공하는데요. 다양한 픽쳐 프로파일 설정으로 스무살의 가장 빛나는 순간들을 더욱 특별하게 기록할 수 있겠죠?
하고 싶은 것도, 가고 싶은 곳도 너무나 많은 스무살! 이번 성년의 날에는 가족이자 친구가 되어주는 동생에게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을 선물하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 설레는 스무살의 일상을 추억으로 기록해줄 컴팩트 브이로그 카메라 ZV-1 바로 가기
렌즈일체형 카메라인 ZV-1에서 한발짝 더 나아가 조금 더 다양한 화각과 일상의 모습을 담고 싶은 분들에게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ZV-E10을 추천합니다. APS-C 렌즈를 자유롭게 교체하며 쓸 수 있어서 인물부터 풍경, 접사 등 다양한 결과물들을 담을 수 있죠.
▶ 스무살의 새로운 일상을 다채롭게 담아낼 렌즈교환식 브이로그 카메라 ZV-E10 바로 가기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로맨틱하게 연출하는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늘 일상을 함께하는 부부는 서로에게 익숙해져 기념일을 챙기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날 하루만큼은 배우자를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는게 어떨까요? 은은한 조명과 선명한 사운드로 공간을 채워줄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가 로맨틱한 시간을 만들어 줄 거랍니다.
LSPX-S3는 맑고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주는 스피커입니다. 오가닉 글래스 가장자리에 부착된 3개의 구동축이 트위터 전체를 진동시켜 공간 전체에 가득 퍼지는 무지향성 사운드를 들려주죠. LSPX-S3는 터치 센서로 조절할 수 있는 4가지의 조명 모드를 제공하는데요. 때로는 촛불 효과로 실내를 더욱 따뜻한 공간으로 연출할 수 있고, 음악 동기화 모드로 음악에 맞춰 조명이 일렁이는 로맨틱한 분위기로도 바꿀 수 있답니다. 서로의 눈을 지긋이 바라볼 수 있는 평화로운 시간 속에서 두 사람만의 이야기를 도란도란 나누어 보세요.
또한, 두 대의 무지향성 스피커를 연결하는 스테레오 페어 모드를 활용하면 조명과 사운드가 만들어내는 완전히 새로운 공간을 연출할 수 있어, 부부가 모처럼 영화관이나 콘서트홀에 온 것처럼 즐길 수도 있답니다.
LSPX-S3는 식탁이나 거실, 침실 등 집 안 어느 곳에서도 모던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조명으로 공간에 포인트를 주면서 주변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연출이 가능한데요. 유연한 곡선의 실루엣과 은은한 미네랄 실버 색상이 정교하게 조화를 이룬 고급스러운 디자인 덕분에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로도 제격이랍니다.
이번 부부의 날에는 소니의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부부 간의 유대감과 신뢰, 애정을 재확인하고 키워나가는 시간이 될 거예요.
▶ 부부의 시간을 편안함과 사랑스러움으로 채워줄 크리스탈 사운드 스피커 LSPX-S3 바로가기
5월이 찬란한 것은 날씨가 좋아서도 자연이 푸르러서도 아닌 가족들을 다시금 생각하게 하는 날들이 펼쳐지기 때문이 아닐까요? 늘 감사와 사랑을 품고 있다고 손 내밀어 그 속마음을 전해 보세요. 소중한 가족과 함께하는 선물 같은 하루가 펼쳐질 거랍니다.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