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일지기입니다.
열심히 일을 하다 보면 종종 시간이 어떻게 가는 줄도 모르고 퇴근 시간이 될 때가 있죠. 출퇴근길, 그리고 업무를 하는 틈틈이 활력을 줄 수 있는 음악과 함께 한다면 직장 생활도 좀 더 여유로워지지 않을까요?
일잘러들의 필수템이자 직장인 선물로도 손색이 없을 소니 오디오 제품을 소개합니다. 편안한 몰입감으로 출근길을 함께하는 고음질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LinkBuds S, 업무 집중력은 물론 소통의 순간도 놓치지 않는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퇴근 후의 삶을 풍성하게 가꿔줄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함께 하루하루를 채워나가 보세요.
출근길, 경쾌한 하루를 열어줄 고음질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LinkBuds S
하루 일과를 시작하기 전인 출근길, 오늘 하루를 계획하며 마음을 다잡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세상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소니의 고음질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LinkBuds S(링크버즈 S)와 함께라면 나만의 몰입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링크버즈 S는 약 4.8g의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세계 최소형∙최경량 고음질 무선 노이즈 캔슬링이어폰입니다. 귀에 잘 맞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착용으로 오랜 시간 착용해도 귀에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죠.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성능은 물론,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igh-Resolution Audio Wireless)[1] 구현으로 고품질의 사운드를 BGM 삼아 오늘의 일과를 정리할 수 있답니다.
흔들리는 대중교통 안에서도 링크버즈 S는 악기와 음악 장르뿐만 아니라 보컬 및 간주와 같은 노래 속 다양한 요소들을 인식해 보다 풍성한 사운드를 선사합니다. 출근길 버스나 지하철 안에서 준비해둔 플레이리스트와 함께 나만의 작은 콘서트를 즐겨보세요.
또한, AI 머신 러닝 기술을 통해 약 5억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로 만든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해 거리를 걸을 때나 사람이 많은 대중교통 안에서도 보다 선명하고 깨끗한 음성 통화가 가능하죠.
아침에 일어나 회사로 가는 출근길에는 생각보다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음악과 함께 짧은 명상을 하거나, 하루 일정을 머릿속에 그리며 계획할 수도 있고, 미뤄두었던 친구들과의 안부인사를 주고받을 수도 있죠. 링크버즈 S가 일상 속의 몰입감으로 하루의 첫 단추를 잘 끼울 수 있도록 도와줄 거랍니다.
업무 효율과 소통력을 함께 높여주는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
직장 내 일잘러들은 본인의 업무도 척척, 동료 직원들이나 외부 고객들과의 소통도 매끄럽게 진행하죠. 이어폰을 뺐다 꼈다 하지 않고도 통화나 줌 미팅 등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비법,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LinkBuds(링크버즈)에 있답니다.
링크버즈는 음악과 동시에 일상의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입니다. 이어버드 중앙이 뚫려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일상의 소리가 들려오기 때문에 다양한 환경에서 일상속 BGM처럼 음악을 즐길 수 있죠. 음악을 들으며 업무에 집중하는 것은 물론 동료와의 소통이나 통화, 줌 미팅 등에도 성실하게 임할 수 있습니다.
링크버즈 착용 중에는 따로 볼륨을 줄이지 않아도 대화가 가능합니다. 링크버즈를 착용한 채 주변 사람과 대화를 시작하면 사용자의 목소리를 자동으로 인식하는 ‘Speak-to-Chat’ 기능이 음악을 일시 정지시키는데요. 따라서 주변 소리가 들리게 되고 이어폰을 벗지 않고도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특히, AI 머신 러닝 기술을 통해 약 5억개 이상의 목소리 샘플로 만든 노이즈 감소 알고리즘을 적용해 소음이 많은 현장 등의 야외 업무 중에도 선명한 통화가 가능합니다. 고음질 성능으로 소통이 필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는 센스 있는 업무용 이어폰이 되어 준답니다.
업무 집중도를 높이는 방법 중 하나로 음악을 꼽는데요. 음악과 함께 주변의 소리도 놓치지 않고 전해줄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와 함께 일잘러로 거듭나 보세요.
▶ 잦은 미팅과 통화 속에서도 음악과 함께하는 비법, 완전 무선 오픈형 이어폰 링크버즈 바로가기
퇴근 후의 갓생을 응원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직장인들의 갓생은 퇴근 후에 시작되죠. 외국어 공부부터 자격증 시험 준비 등 자기 계발에 시간과 열정을 투자하는 직장인들을 ‘샐러던트(Salaryman + Student)’라고도 부르는데요. 이처럼 자기계발에 관심을 가지는 직장인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지만, 바쁜 직장인이 퇴근 후 꾸준히 시간을 투자해 자기계발을 하기란 쉽지 않은데요. 주변 소음은 차단하고 사운드 몰입도를 높여줄 소니의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와 함께라면 갓생 직장인 되기, 어렵지 않습니다.
WH-1000XM5는 소니의 새로운 기술을 적용한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입니다. 자동 노이즈 캔슬링 최적화 기능으로 몰입감 넘치는 풍성하고 생생한 사운드 경험을 제공하죠. 8개의 마이크를 제어하는 2개의 프로세서를 탑재해 중고역대 주파수 범위에서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주는 동시에, 주변 환경에 따라 자동으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최적하여 음악과 함께 휴식을 취하거나 공부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내가 되기 위한 자기계발 시간이 피로감을 주는 시간이 되어서는 안되겠죠. WH-1000XM5는 편안한 착용감 또한 놓치지 않았는데요. 부드럽게 귀를 감싸주는 소프트 핏 레더 소재에와 더욱 얇고 가벼워진 헤드밴드로 귀와 머리에 가해지는 압력을 줄여 오랜 시간 착용해도 부담이 없습니다. 여기에 두상에 맞게 헤드폰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무소음 슬라이더로 나에게 딱 맞는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고품질의 사운드가 만들어주는 몰입 환경은 공부하는 직장인을 위한 필수 요소이죠. WH-1000XM5와 함께 나를 위한 집중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 퇴근 후 자기 계발의 몰입도를 높여주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 WH-1000XM5 바로가기
아침부터 저녁까지 주어진 시간은 누구나 똑같지만, 그 짜임이나 밀도는 제각각입니다. 출근길에 듣는 음악, 동료들과의 소소한 대화, 퇴근 후 자기계발 등 일상에 주는 약간의 변화로 나의 하루를 달라지게 만들어보세요. 어느새 더욱 슬기로운 직장생활에 가까워져 있을 거예요.
이상, 스타일지기였습니다.
[1] 소니 헤드폰 커넥트(Sony | Headphone Connect) 앱을 통해 기능을 "음질 우선"으로 설정 필요. LDAC을 지원하는 호환 장치 필요.